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1/10/30 22:08:18 ID : 2JVe447wIIN
방법만 알려주면 내가 전부다 해본다음에 실시감으로 사진 찍어서 올릴테니 아는 방법들 전부 알려줘 대신 방법이랑 어기면 안되는것들까지 전부 자세하게 적어주면 고맙겠다
이름없음 2021/10/30 22:21:33 ID : 67ta08jcsnW
일단 엘레베이터로 가는법 준비물: 10층 이상의 건물에 있는 엘리베이터 1. 엘리베이터를 탄다. (탈 때는 무조건 혼자여야 한다.) 2. 엘리베이터에 탄 채 4층, 2층, 6층, 2층, 10층을 눌러 이동한다. (이때 누군가가 타면 실패한다.) 3. 10층에 도착하면 내리지 않고 5층을 누른다. 4. 5층에 도착하게 되면 젊은 여자가 탄다. (그 사람(?)에게는 말을 걸면 안 된다.) 5. 여자가 타면 1층을 누른다. 6. 누르면 엘리베이터는 1층에 내려가지 않고, 10층으로 올라간다.[2] (올라가고 있는 도중에 다른 층을 누르면 실패한다. 그만두고 싶다면 이것이 마지막 기회이다). 7. 9층을 지나치면 거의 성공한 것이다. 참고: 당신이 성공했다는 것을 확인하는 방법은, 이 방법을 통해서 도착한 세계에는 사람이 당신밖에 없다는 것이다. 거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겠지만 단 하나 확실한 것은 5층에서 탄 여자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름없음 2021/10/30 22:24:43 ID : 2JVe447wIIN
진짜로 여자가 타면 내가 사진찍어서 올려야징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2:30:19 ID : 2JVe447wIIN
오늘은 이 방법 해볼거야 아마 11시 20분쯤에 시작하지 않을까 싶다 많이들 봐줬으면 좋겠어 솔직히 쫄리거든
이름없음 2021/10/30 22:31:57 ID : 67ta08jcsnW
보고있어 ㅋ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2:32:21 ID : xu09vA581eJ
슼크랩부터 했음☺
이름없음 2021/10/30 23:00:26 ID : 2JVe447wIIN
뭐라도 챙겨갈까 99.9%확률로 안될거라는건 아는데 만약이라는게 있으니깐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3:02:17 ID : 67ta08jcsnW
핑계를 미리 생각해둬... 난 안될확률 100%라고 생각해서 혹여라도 경비떠서 "지금 뭐하십니까?!"라고 혼날 일을 대비해서...
이름없음 2021/10/30 23:04:42 ID : 2JVe447wIIN
이 시간엔 우리 아파트는 경비가 없어유
이름없음 2021/10/30 23:06:52 ID : a60snTXwJWm
이제 곧 하겠네 넘 궁금하다
이름없음 2021/10/30 23:08:24 ID : 2JVe447wIIN
자자 예정보다 좀 빠르긴 한데 시작할께
이름없음 2021/10/30 23:09:39 ID : 2JVe447wIIN
일단 하필 엘레베이터가 층에 멈춰있네
일단 1층 하필 엘레베이터가 10층에 멈춰있네
이름없음 2021/10/30 23:10:41 ID : dPctBzaq5bB
오오 실황이구나!
이름없음 2021/10/30 23:12:53 ID : lDusjfRDwGt
두근두근
이름없음 2021/10/30 23:13:33 ID : 2JVe447wIIN
들어왔고 아까 알려준데로 한번 가볼께
자 들어왔고 아까 알려준데로 한번 가볼께
이름없음 2021/10/30 23:14:43 ID : 2JVe447wIIN
4층...
이름없음 2021/10/30 23:15:10 ID : 2JVe447wIIN
2층..
이름없음 2021/10/30 23:15:27 ID : 2JVe447wIIN
6층...
이름없음 2021/10/30 23:15:54 ID : 2JVe447wIIN
다시 2층...
이름없음 2021/10/30 23:16:21 ID : 2JVe447wIIN
10층
이름없음 2021/10/30 23:17:58 ID : 2JVe447wIIN
이제 5층...
이름없음 2021/10/30 23:18:09 ID : 2JVe447wIIN
을 누를려 하는데 너무 쫄린다
이름없음 2021/10/30 23:18:39 ID : 2KY07gjirAj
스레주 나 개떨려... 근데 만약 도착했는데 돌아오는 방법을 모르면 어떡해
이름없음 2021/10/30 23:18:53 ID : 2JVe447wIIN
일단 지르고 보는거지 가즈아!!
이름없음 2021/10/30 23:19:44 ID : dPctBzaq5bB
근데 이거 원래세계로 돌아오는방법 없지않아?
이름없음 2021/10/30 23:20:03 ID : 2JVe447wIIN
층이지만 아무도 없구연
5층이지만 아무도 없구연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3:20:29 ID : 2JVe447wIIN
혹시 모르니 10층갔다가 밖으로 나가볼께
이름없음 2021/10/30 23:21:44 ID : 67ta08jcsnW
어어? 야야 레주 뒤에?
이름없음 2021/10/30 23:22:06 ID : 2JVe447wIIN
어허...씁
이름없음 2021/10/30 23:22:20 ID : 2JVe447wIIN
자 아무런 일도 없었다~
이름없음 2021/10/30 23:22:47 ID : 2JVe447wIIN
너무 일찍 끝났으니 아무거나 하나 더 추천해줄 사람?
이름없음 2021/10/30 23:23:27 ID : 2JVe447wIIN
지금 추천해주는건 빠꾸없이 바로 간다
이름없음 2021/10/30 23:23:52 ID : 2JVe447wIIN
음?
이름없음 2021/10/30 23:24:08 ID : 2JVe447wIIN
잠깐만 뭐지 잘못들었나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3:24:31 ID : k1hcGsnU7Al
왜왜??
이름없음 2021/10/30 23:25:07 ID : 67ta08jcsnW
2. 화장실로 가는 방법 1. 화장실로 간다. 2. 화장실로 들어가서 문을 잠근다. 3. 변기뚜껑을 닫고 물을 내린다. 4. 세면대로 가서 물을 최대세기로 틀고 적당히 미지근하게 틀어놓는다. (세면대가 없다면 세숫대야에 받아도 된다.) 5. 변기뚜껑을 열고 물을 내린다. (이때 불이 두어번 깜빡인다. 안깜빡이면 실패다.) 6. 틀어두었던 세면대의 물을 잠근다. 7. 밖으로 나간다. 단점: 물낭비 심하다 3.휴대폰 1. 침대의 이불속으로 들어간다. 2. 베개를 이불속으로 넣고 베개에 눕는다. 3. 핸드폰을 매너모드로 바꾼다. (매너모드일때는 안바꿔도 됨) 4. 60초(1분) 동안 정확히 핸드폰을 바라보고, 바로 매너모드를 해제한다. 5. 핸드폰을 손에 꼭 쥐고 베개 밑에 놓는다. 6. 눈을 감고 다른세계에 가게 해달라고 기도를 한다. 7. 기도를 마치고, 핸드폰을 두고 침대 밖으로 나온다. 돌아오는 방법: 1. 다른세계에 진입한지 1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다시 이불속으로 들어간다. 2. 베개 밑의 휴대폰을 꺼내서 손으로 꼬옥 쥔다. 3.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오기를 기도하면서 끝에는 "아멘!"을 외친다.
이름없음 2021/10/30 23:25:34 ID : 2JVe447wIIN
위층에서 구두굽소리 들림 5층정도인것 같은데 잘못들었겠징
이름없음 2021/10/30 23:26:30 ID : 2JVe447wIIN
아 5층이면 아주머니 사는 집이구나ㅋㅋㅋ
이름없음 2021/10/30 23:26:50 ID : 2JVe447wIIN
밖에서 할 수 있는건 없음?
이름없음 2021/10/30 23:28:39 ID : 67ta08jcsnW
나도 그게 아쉬움 에스컬레이터로 가는 방법도 있다는데 에스컬레이터 1. 에스컬레이터를 탄다. (이 때 위에서부터 시작해 거꾸로 걸어야 한다.) 2. 에스컬레이터에 탄 채 4칸을 올라갔다 멈추고 올라온다. 3. 또 8칸을 올라갔다 멈추고 올라오고 다음에는 16칸을 올라갔다 멈추고 올라온다. 4. 이러다 보면 아래 층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이 바로 다른 세계이다. 그 곳은 아무도 없는 평행세계인데 간혹 거기서 누군가를 마주치게 되면 그 누군가는 사람이 아닌 것이다. 방법 봐서 알겠지만 이건 아무래도 다른 세계가 저 세상을 가리키는 것 같거든? 에스컬레이터에서 역주행 가능함?
이름없음 2021/10/30 23:28:49 ID : 2E9wJWjfQrd
1시간이 지났다면 어떻게 해?
이름없음 2021/10/30 23:29:28 ID : 67ta08jcsnW
아무래도 좆되지 않을까?
이름없음 2021/10/30 23:30:34 ID : 2JVe447wIIN
에스컬레이터가 근처에 없는데...아무래도 오늘은 여기서 끝내야 할것 같네 혹시 새벽에 방에서 할 수 있을만한거 있으면 알려줘도 되ㅋㅋ 시간되면 해서 올릴께
이름없음 2021/10/30 23:31:36 ID : 67ta08jcsnW
내가 에스컬레이터로 하는 방법 올리긴 했지만 저건 안하는거 추천함 어차피 안될거 같기도 하고 다치거나 제지당할 가능성이 농후하거든
이름없음 2021/10/30 23:32:10 ID : dPctBzaq5bB
집에 아무도 안계시면 혼숨...어때?
이름없음 2021/10/30 23:33:08 ID : 2JVe447wIIN
집에 사람이 있음
이름없음 2021/10/30 23:33:27 ID : 2JVe447wIIN
혼숨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해보는걸로...
이름없음 2021/10/30 23:35:02 ID : 67ta08jcsnW
여우창문은 어때 일본에서 건너온 주술 하나로서 자신의 손을 이용하여 작은 구멍을 만든 안으로 귀신을 보는 것을 말한다 주술의 가장 특징은 다른 강령술들과는 달리 절차가 간단하고
여우창문은 어때 일본에서 건너온 주술 중 하나로서 자신의 손을 이용하여 작은 구멍을 만든 뒤 그 안으로 귀신을 보는 것을 말한다. 이 주술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강령술들과는 달리 절차가 간단하고 준비물도 자신의 손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다. 먼저 두 손으로 여우 모양을 만들어준 후 다른 손 한 쪽을 돌려서 위의 형태로 교차시키는데 왼손은 손등, 오른손은 손바닥이 보이도록 한다. 그리고는 맨 위에 제시된 그림처럼 모양을 만들어주고나서 중앙의 구멍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된다. 끝내고 싶으면 여우창문을 만들었던 두 손을 풀어주면 된다. 단지 그것 뿐. 주문이 있다. [けしやうのものか ましやうのものか 正体をあらはせ] [케시요오노 모노카 마시요오노 모노카 쇼타이오 와라와세] 를 3번 반복해야한다. 뜻은 '지울 것인가 말 것인가 정체를 드러내라'이다. 여우창문을 통해 다른 사람을 쳐다보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여우창문을 통해 세상을 보면 안 된다. 여우창문을 만든 사람과 본 사람, 보여진 사람 모두 저주를 받는다고 한다. 사람으로 둔갑한 여우 혹은 너구리 등을 보는 주술로 사용될 적에는 사람으로 둔갑한 그 동물이 저주를 내린다고 한다. 여우창문으로 귀신이 보이면 그 즉시 두 손을 풀어야 한다. 귀신이 보이면 그 귀신도 자신을 보고 있다는 것인데, 착한 귀신은 상관이 없지만 악령의 경우 들러붙을 수 있다고 한다. 여우창문을 통해 개구리, 거미, 여우, 늑대를 보면 안 된다고 한다. 이쪽은 예로부터 괴물 취급이 강했다. 책상 밑이나 방의 한 구석 모퉁이를 쳐다보면 귀신을 볼 수 있는 확률이 약간 높아진다고 한다. 이것은 구석놀이 항목에서도 자세히 기재되어 있다. 모퉁이나 구석은 예로부터 상당히 불길한 존재로 여겨졌기 때문.
이름없음 2021/10/30 23:35:29 ID : 2KY07gjirAj
혼숨은 하지마... 난 다른건 잘 안 믿는데 그건 진짜 무섭더라
이름없음 2021/10/30 23:36:41 ID : 67ta08jcsnW
또 하나 더 추천겸 궁금한거 대신 해달라고 부탁할거 있어 예전부터 어른들한테도 밤에 방구석모퉁이 바라보지 말라는 이야기는 꽤 들었음 밤에 혼자 있는 방에 불꺼놓고 방 구석 귀퉁이 4군데 한번씩 오랫동안 뚫어져라 바라보면 무슨 일이 생길지 궁금함
이름없음 2021/10/30 23:40:44 ID : dPfSJO61wk5
쥰내 간단하길래 방금 해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인당
이름없음 2021/10/30 23:41:24 ID : 67ta08jcsnW
역시 괴담판에서 떠도는 강령술은 죄다 사기인가
이름없음 2021/10/30 23:45:41 ID : 3Ds9uq4Za9v
zzz
이름없음 2021/10/31 00:22:23 ID : dA0tupQmq0q
나홀로 숨바꼭질!!
이름없음 2021/10/31 14:03:08 ID : y1yE3DAmE2s
이거해줘ㅓㅓ 강넘어산넘어 준비물: 자신의 혈액 한방울 새끼손가락 두께와 길이 직사각형 종이, 도자기그릇,달빛에 4일이상 비춘 깨끗한 물,산주변 풀,소금 하는법:자기직전 새끼손가락에 피를 내서 종이에 떨어트리고 달빛에 4일이상 비춘 물을 담은 도자기 그릇에 넣는다 종이에 묻은 피가 물에 섞이면 산 주변의 풀 중 가장 길고 질긴것으로 새끼손가락 첫마디를 묶는다. 그상태로 잠에든다. 6:00 오전 에 일어나서 도자기 그릇 안을 보면 자신이 겪게 될 힘든 일이 보인다고 한다. 끝내는 방법은 손에묶은 풀은 도자기 그릇안에 넣고 그 위에 소금을 한줌을 뿌린다.
이름없음 2021/10/31 14:19:50 ID : zbvhcIGmso1
ㅇㅋ 도자기 그릇부터 찾아봐야겠구만
이름없음 2021/11/02 20:38:58 ID : k4IFdA6i4IL
왕 재밌어보인다 추천박고가~!
이름없음 2021/11/02 21:15:29 ID : 4E2q3Qlbg0l
저거 여우창문은 괴담판 뿐만이 아니라 유튜브에 무당유튜버들분들이 직접 언급하셨던 유명한 강령술인데 진짜 위험한거라더라.. 긍데 나 진짜 시도때도 없이 했는데 아무 일 없엄ㅅ어 사람마다 케바케인가
이름없음 2021/11/03 00:13:45 ID : o3QpWmFjAi2
레즈야 그래도 조심해 나도 여기서 주술같은거 따라했는데 한달내내 고생했거든,,,, 정확히 주술때문인진 몰라도 너무힘들엇어 별일없으면 진짜 다행이구
이름없음 2021/11/03 01:09:47 ID : dPfSJO61wk5
어...그래 근데 왜 갑자기 날 레즈로 만들어버리는...ㅋㅋㅋ
이름없음 2021/11/03 01:39:48 ID : dA0tupQmq0q
무슨 주술 했는지 알려줄수 있니ㅠ 나도 이것저것 주술 시도해보고 있어서ㅠ
이름없음 2023/08/02 10:48:18 ID : ZdzPhfhwMjj
엘리베이터 안되더라
레스 작성
7레스과거로가는 주술new 9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56분 전
3레스주술실황해준다new 5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68레스무료점사 봐주는 스레new 1002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08레스난 누군갈 찾고있어 내 전생 좀 들어볼래?new 8282 Hit
괴담 이름 : Lo 5시간 전
299레스𝚆𝚒𝚜𝚑 𝚜𝚝𝚘𝚛𝚎 {소원 상점} closenew 935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06레스내 친가는 살아있는 사람의 제사를 해왔어new 2064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16레스한 줄 이내로 느껴지는 거 답해 줄게new 80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26레스행운 교환소(개점)new 545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826레스보고 느껴지는 거 얘기해줄게new 2087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6레스신기 있으면 안보는게 낫니 9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4
879레스<<<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40061 Hit
괴담 이름 : ◆i7hwMmLhtbc 24.07.14
636레스마법의 다이스 고동님 855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4
5레스천국 지옥이 실제로 있어도 악인들이 정신을 차릴까? 283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1레스조건에 맞는 주술이나 강령술 있을까? 11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3
8레스인간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8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레스. 5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레스도플갱어 본 적 있어? 3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1레스글자스킬 기억나? 86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2
2레스. 2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2
36레스내가 과거로 가는 방법 정리하는 스레 1359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