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번째인데 한 과목은 96 이고 한 과목은 거꾸로 69 점 맞음ㅋㅋㅋㅋㅌ

그리고 이번에 69점 맞은 과목은 저번 시험에는 96점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시험 잘 봤네!! 혹시 무슨 과목인지 알려줄 수 있어?

너가 귀요미라서 귀요미요정이 너가 귀요미니까 시험도 구ㅏ요미인 너가 긔오미요야 한ㅣ까 긔요미미법을 귀요미처럼 걸어거 귕ㅛ미하게 긔요미 할 수 있는 귀요미 점수를 귀요미로 받은 고야 .

>>3 이번에 96 맞은 건 국어 이번에 69 맞은 건 역사…ㅎㅎ >>5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이 글을 본 사람도 69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의 저주 ㄷㄷ

이번 시험 특히나 국어가 어렵게 나오고 역사가 쉽게 나왔다 그랬는데 차라리 국어를 못 보면 이렇게 어이없지는 않을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6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0※✭✭✭✭✭✭✭✭✭✭ 1분 전 new 3910 Hit
잡담 2021/10/05 02:08:55 이름 : 이름없음
294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8판★☆★☆ 7분 전 new 1161 Hit
잡담 2021/10/09 12:13:1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우리집 크리스마스 준비 보고 갈 사람 16분 전 new 232 Hit
잡담 2021/12/06 08:15:0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볶다 닦다 까다 너희 지역에서는 뭐라고 불러? 17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12/08 03:05:02 이름 : 이름없음
664레스 끝말잇기하는 스레 📒 [ 2탄 ] 37분 전 new 1174 Hit
잡담 2020/10/19 02:22:48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19금 질문 좀 받아줄 사람 50분 전 new 104 Hit
잡담 2021/12/07 17:32: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람들이 많이 하는 착각 적고가보자 55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12/08 10:55:07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시끌벅적 잡담판 잡담스레 34판🤣😂🤣 1시간 전 new 167 Hit
잡담 2021/12/03 22:04: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스레딕 화력 1시간 전 new 32 Hit
잡담 2021/12/08 09:09:5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키큰여자 어떻니 1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1/12/07 21:33:43 이름 : 이름없음
619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4880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알바 통합스레 2시간 전 new 80 Hit
잡담 2021/12/05 01:34: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파란나라 2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12/08 00:26: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똥파리랑 뽀뽀할뻔함 3시간 전 new 75 Hit
잡담 2021/12/06 12:47:1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어제 밤에 공원에 갔었는데 3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12/08 08:16: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