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18/01/09 05:40:34 ID : mk8nXBAqp9b
제곧내. 스레주는 꽤 옛날부터 무인편을 리얼타임으로 봐왔던 사람임. 무인시절부터 지금까지 덕질하는 중인포덕으로써 굉장히 불쾌함. 특히 유튜브에 엄청 심함. 정작 본토인 일본이나, 북미권에선 별 말 없던데 왜 헬조센만 유독 이런건지 모르겠다. 게다가 포덕이 지우 까는거면 걍 "아, 지우라는 캐릭터가 싫나보구나" 하고 넘어갈텐데 지우인성 까는 애들은 어릴때 무인편만 본 놈들이거나 빛나때문에 DP보고 하악했던 포알못들이 대부분이라 화가 남. (포알못이 아니라면 유튜브에 떠돌아다니는 지우 인성 영상을 그대로 믿을 리 없지) 애초에 지우인성 논란에는 대부분이 악의적 편집이 많고, 그렇게따지면 소년만화 주인공중 인성 좋은애들 한명도 안남게 됨. 작품을 제대로 본 것도 아니면서 캐릭터 공식설정 맘대로 바꾸고 앉았어;; 또 그거 지적하면 우린 걍 장난친건데 왜 그렇게 진지하게 구냐고 진지충이냐고 욕하더라. 그런애들 보면 그런애들 사생활 다 악의적으로 왜곡해서 퍼트리고싶음. 그리고 따지면 그냥 장난이라고 해줘야지. 포켓몬 프리소스화도 그럼. 니들이 빠는 아이돌이 어떤 포켓몬 닮았다는거까지는 괜찮은데 왜 그 포켓몬이 곧 그 아이돌이되는거고, 왜 굿즈까지만들고 그러는데;; 포켓몬도 엄연히 저작권 있는 캐릭터야. 해당 포켓몬 검색했는데 아이돌 나오면 ㄹㅇ 짜식음. 겜프릭이 이거 알면 ㄹㅇ 나라망신각 나오는거지.... 지우인성 드립도 그렇고 포켓몬 프리소스화도 그렇고 한국에서 포덕이 무슨 극한직업임?? 덕질할때마다 암걸릴거같음.
2022/08/18 16:21:59 ID : JUY8lwmk7hz
저놈 유명하지 않음?
2022/09/24 15:20:08 ID : UZgY5VeZjzf
지들 뇌절만 괜찮고 태클 거는건 엄근진한 새끼들
2022/09/24 17:08:18 ID : eK7BwGre0lb
나는 어릴때 포켓몬 보고 한동안 안 봤었는데 어느날 인터넷을 보니까 지우가 인성쓰레기라고 쳐까이고 있었음 순간적으로 포켓몬이 1기부터 리부트된 줄 알았다
2022/10/16 13:32:40 ID : rxTWqlvdu8k
w에서는 진짜 제작진이 캐붕을 일으켜버림
2022/11/11 20:08:39 ID : rxTWqlvdu8k
2022/11/11 23:39:46 ID : GpVeZhhArs3
포켓몬 의인화캐 커뮤 ㄹㅇ 좃같음
2022/11/14 01:53:27 ID : Bvwq6nV9g6r
ㅍㅋㅁ같은 거 제대로 파지도 않는 새끼들이 프리소스처럼 쓰는 거 존나 꼽다
2023/07/07 17:23:17 ID : QnwoMrwLhuq
지우레기 드립 싫어하면 잼민이들과 씹덕 렉카들이 진지 빠는 찐따로 싸불먹이는것도 극혐이야ㅋㅋㅋㄱㅋ 지들이 가상의 캐릭터 죽어라 까는건 되고 남이 쉴드치고 빠는건 안되고 내로남불도 개오져ㅋㅋㅋㅋ 그런 애들이 꼭 로켓단의 피의 쉴드치고 지우는 죽어라 까더라ㅋㅋㅋ
2023/07/31 23:46:39 ID : lcoIGqY3xu6
괜히 겜안분을 까는게 아님
2023/09/19 11:00:08 ID : 9a9upU5bzXA
제발...가디안한테 이게 무슨짓거린데... (이거 유튜브 광고야)
2023/09/19 11:03:07 ID : SJUZa60q0pQ
하... 진짜 개 싫다...
2023/09/19 19:35:04 ID : irvCnO9y2JW
포켓몬 의인화커뮤 대부분 포덕들이 만드는데 가끔 껴들어오는 포알못들이 짜증남
2023/09/19 19:55:40 ID : 7bveMpdRyNB
저런 팬아트 자체는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문제는 저 그림이 불펌이라는거임
2023/09/19 20:51:06 ID : Mo4Za4Lglxy
솔직히 저걸 유튜브에서 가져온게 아닌한 음지걸 불펌한 애가 문제지
2023/09/19 22:11:47 ID : 9a9upU5bzXA
이거 유튜브 광고인데 아마 포켓몬 무단으로 불펌한 짝퉁게임 같아
2023/09/20 06:59:01 ID : Le2IGoNBy2F
특히 가디안 가지고 저딴거 그리더라 존나 극혐인..
2023/09/20 07:13:09 ID : 6qlu3yGpWmM
.
2023/11/30 00:51:31 ID : lcoIGqY3xu6
로켓단은 제작진이 미화한 적 없는데 잼민이들이 멋대로 미화질
2023/11/30 04:19:05 ID : par9fSHDure
궁금한게 있는데 포켓몬이 본진이 아닌 2d오타쿠들이 본인들 최애캐 빨다가 만약 최애캐가 포켓몬 트레이너라면 어떠어떠한 포켓몬들을 데리고 다니고 어떤 트레이너일 것 같다~ 하고 망상 쓰는것도 프리소스화야?
2023/11/30 09:58:29 ID : xzVdO4Mrzap
그건 AU지 않을까? 그사람이 포켓몬 장르를 알고 해본적이 있다면 Au고 그게 아니면 프리소스화일지도 난 그렇게생각하는데 모르겠다
2023/11/30 15:42:13 ID : uk04IFgZeE7
뭐야 아직도 지우레기 드립 치는 멍청이들이 있어? 지우 억까 나온지 오랜데 드럽게도 우려먹네

레스 작성
368레스명탐정 코난 하이바라 아이와 그 팬덤 까는스레 2판new 661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6분 전
23레스재난안전문자 까스레new 51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20레스성별에 미친 혼성겜 유저들 깐다new 7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1분 전
535레스이거 정치인 까스레 통합판 하자ㄱㄱnew 849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8분 전
225레스투디갤 사이트 깐다 4new 213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28레스해외직구 규제 까스레new 16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10레스나나세 아오이(전직 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현재 앰생백수악플러) 까스레new 121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19레스싫어하는 그림체 적고가는 스레new 2289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2레스그 훈련사 관련 까스레new 4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66레스통합 까까스레2new 1167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51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239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3레스주인공이 싫은 작품 있어?new 33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63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4판new 228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07레스한국 까스레new 43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27레스작품에서 이 새끼 존나 싫다하는 캐릭터 까스레new 2460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이노우에 오리히메 및 극성팬 까스레new 5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18레스조아라 패러디란 깐다 2new 1551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82레스여성서사 깐다new 810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8레스여성향 까는 애들 깐다new 2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44레스나무위키 깐다new 154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