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눈에자석달린것마냥 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어떨것같아

딴짓하거나 뭐 몰래하는거 아닌데 그러면 발표시킬까봐 개무서울듯..

딴짓한거 들켜서 경고중인가...? 라는 생각듬

뭔진 모르겠지만 살려주세요 쌤

그게 교수님이었어봐. 소오름이 그냥 쫘악,....

>>6 교수와 아이컨택 하고 있는 사람인데 나 맘에 들은거 같아.... 왜그러세요 전 그저 아는거 전부를 말했을 뿐인데

>>7 어우씨 더 무섭다ㅋㅋㅋㅋㅋㅋ

>>7 눈독들이셨네.. 대학원이 머지않았구나

>>8 >>9 ㅅㅂ 하인즈의 도닥적 딜레마에 대해 질문하는데 나 딱 쳐다보면서 '어때요???' 해서 '...? 약국사장이 너무했다고 생각해요~...' 함

>>7 교수님들은 마음에 드는 학생 쳐다보는거 맞는듯. 대학원에서 교수님 눈길 받아봐서 앎.........ㅎㅎㅎㅎ

나 고등학생때 수학 선생님 생각나네 ㅜㅜ 다 자고 있어서 나랑만 수업함...

>>11 오 마이...... 교수님 저 취업 좋은데 소개시켜주실거 아니면 쳐다보지 말아주세요... >>12 아 세상엨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웃프다.... 그 선생님 그래도 너라도 깨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을거야...

집 가고싶다... 탈주 말린다...

>>11 ㅁ.. 머라고..? 그런 무서운 소리 하지 마 나 안그래도 1달 넘게 계속 수업시간에 눈마주쳐서 저 교수가 왜 저러나 내가 교수님 따님이라도 닮았나 생각중이었는데

곧 수업내용 물어보실듯...아님 발표...

아니면 그 학생이 그나마 젤 편해서 그런걸수도있어

울학원쌤이 약간 그러시거덩

겉으로는 웃으면서 잘 듣는척 하는데 속으로는 스벌탱 이거 맞냐;; 탈주각 아니냐 이러지 나도 학교 다닐 때 몇몇 쌤들이 그래서 책 보는척 시선을 내리고 한참 있다가 고개 잠깐들고 이런식으로 하니까 그 다음부터는 안그러더라...하.. 듣기만 해도 소름돋네
스크랩하기
13레스 190마리 바퀴벌래 vs 190cm 바퀴벌래 13분 전 new 96 Hit
잡담 2022/05/26 00:40:23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동성친구끼리 몸에 키스마크 남기는 장난 ㄱㄴ? ㅂㄱㄴ? 14분 전 new 769 Hit
잡담 2021/12/20 14:25: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들 직장에서 애인 있냐고 물어보면 15분 전 new 90 Hit
잡담 2022/05/25 09:59:3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여기 나같은 애들 잇으려나 1시간 전 new 111 Hit
잡담 2022/05/25 22:52: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많이 울어? 1시간 전 new 60 Hit
잡담 2022/05/26 00:44:46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뉴비 말고 스레딕 오래한 레더들! 1시간 전 new 442 Hit
잡담 2022/05/07 20:22:1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몬가 스레딕이 2시간 전 new 200 Hit
잡담 2022/05/25 19:33:23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나 레주 오늘 퇴사 감행예정+퇴사예정자 모여라 3시간 전 new 634 Hit
잡담 2022/04/11 10:34:32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2판 4시간 전 new 533 Hit
잡담 2022/05/15 14:49:42 이름 : 이름없음
877레스 ✨최강에 도전해라, 잡담판 잡담스레 제35판이여✨ 4시간 전 new 5011 Hit
잡담 2022/02/27 18:07:02 이름 : 이름없음
300레스 👙가슴이 웅장해지는 가슴 통합스레👙 5시간 전 new 3677 Hit
잡담 2021/09/24 19:14:26 이름 : 이름없음
925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6시간 전 new 8137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402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 8시간 전 new 2002 Hit
잡담 2022/03/10 07:27:22 이름 : 이름없음
327레스 단지 다이스를 굴릴뿐인 스레 2판 10시간 전 new 803 Hit
잡담 2021/02/14 20:41: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배고프다 13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2/05/25 18:14: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