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06/02 11:53:02 ID : dTWmLe6mFgZ
덕질하면서 스스로 광기를 느꼈던 때를 말해보자 나는 해외 글러가 쓴 100페이지짜리 소설을 읽고싶다는 마음 하나로 번역했었던걸 자랑하겠다!!

2 이름없음 2022/06/02 11:56:34 ID : dUZcmla4IMj
>>1 와우.. 덕질 끈기 봐 대단하다 진짜 무슨 작품이야??

3 writer이름없음 2022/06/02 13:24:01 ID : JU2IFa5Pbij
>>2 막 말하긴 부끄러워서 노코멘트 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고어물이라 선뜻 말을 못하겠네... 생각해보니 나 이전에 아무도 번역 안한 이유가 있었던 건가

4 이름없음 2022/06/02 14:28:20 ID : 63O3A41DAnQ
스프링무제노트3000인가 4000짜리 그 덕질작품 캐릭터들 그림으로 거의 꽉채운거....? 가끔 낙서한거 빼면 죄다 최애나 애캐들....

5 이름없음 2022/06/02 17:53:10 ID : g2JO2oK5hs6
나는 해외 팬픽이랑 레딧글을 읽겠다는 마음으로 영어공부를 했지 그리고 지금은 팬픽번역충이 되어서 우리판 사람들에게 자비로운 마음으로 외국팬픽을 번역해주고 잇따ㅎㅎ

6 이름없음 2022/06/02 19:55:55 ID : O3vijctAo1u
2차 창작 만화 읽겠다고 일본어 독학한거... 근데 듣기가 안 됨ㅜㅜㅜㅜㅜ

7 이름없음 2022/06/02 23:31:46 ID : V9dA5anvilz
유튜브 알고리즘을 최애 가수로 메꿨어 한달 반정도 됐나

8 이름없음 2022/06/03 00:34:38 ID : k3Durbu5Qr8
진짜 좋아하는 작가 소설이 있는데 6권 후로는 한국 정발이 안 되서 시리즈 일본어 원어로 싹 다 사서 직접 번역함........ 일본어 사전 사서 하나하나 찾아보고 그랬었어

9 이름없음 2022/06/03 07:40:23 ID : kr9a2q1veNy
그 캐릭터 상징색 색상번호 외우고 있음... 거의 무의식적으로 그 캐릭터 눈색이랑 같은 보석 사버림. 예뻐서 만족하고 세공 의뢰 넣음

10 이름없음 2022/06/03 16:06:19 ID : DAjg1DvDtct
사진 펑 본문 펑

11 이름없음 2022/06/03 19:12:03 ID : GtwGtxTQslw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광기

12 이름없음 2022/06/03 19:12:47 ID : fhBze2GldDz
흑역사판에 정치인 빤 썰 푼다 ㄱㄱ 찐 광기를 볼 수 있음

13 이름없음 2022/06/03 23:06:55 ID : a4Fa009s8kp
다이소 알파카에 빠졌을 때 남는 시간에 갈 수 있는 다이소마다 가서 보이는 알파카 상품 종류 별로 다 산 정도? 약간 금사빠 느낌으로 여기저기에 빠져서 광기가 섞였는지 아닌지 구분이 안 가네.

14 이름없음 2022/06/03 23:43:03 ID : Wpbwmmk7861
나 공부 꽤 하는 편이였는데.. 하필 시험기간에 콘서트 전에 일대일로 만나볼 수 있는 팬서비스 이벤트 응모가 있는거야 그거 하느라 인생 처음으로 시험기간에 공부 안하고 그거 당첨되려고 매일 영상 만들고 그림 그리면서 발악을 함 근데 ㅅㅂ 결국 시험은 잘 보고 그 이벤트는 떨어짐

15 이름없음 2022/06/04 17:38:34 ID : WmGrbu3vfRA
별건 아닌데 미자때 모은 회지(동인지) 48권인가 49권정도 되는데 파본이여서 똑같은거 받거나 그냥 한권 더 산거 빼면 45권인가? 미자시절 용돈을 아끼고 모아서 회지에 30만원 가까이 쓴듯 사실 그것보단 독후감에 써서 학교에 낸게 흑역사임...

16 이름없음 2022/06/04 17:43:41 ID : 8o0mrfaq0oJ
>>15 나 진짜 하나만 보여줘도 좋으니까 살짝만 가려서 표지 보여주면 안돼..? 궁금해...ㅋㅋㅋㅋ

17 이름없음 2022/06/04 17:50:46 ID : WmGrbu3vfRA
>>16 야한건 없어!(시간 지나면 사진 내림)

18 이름없음 2022/06/04 18:09:04 ID : WlB9fXxWoY7
브루클린 나인나인 주인공 너무 좋아서 20살 되자마자 미국 간거ㅋㅋㅋㅋ

19 이름없음 2022/06/04 18:25:32 ID : O07hvCi9Ajc
달에 5만원도 채 안 쓰던 인간인데 입덕 3주 만에 덕질에만 10만원 이상을 질렀어...비투비 사랑한다...평생 멜로디 달려보자고

20 이름없음 2022/06/04 22:28:48 ID : 2JQrcJPeFjA
유희열에 푹 빠져서 혈님 얼굴 박아놓은 자체제작굿즈 만들어서 한동안 입고다녔어...

21 이름없음 2022/11/23 04:50:21 ID : 66kqY8oZa9t
이름을 최애 이름으로 개명하려고 정말 진지하게 생각했던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바꾸기 직전에 관둔 거라 가족들도 다 알고 있음 그거랑 모 애니 커플링에 빠져서 그 커플링만으로 소설 156편인가 썼던 거 대략 4년동안 그 짓을 했는데 내가 생각해도 미쳤었음

22 이름없음 2022/11/23 05:35:19 ID : DthfbBdVe5b
이야 이거 정말 나님을 위한 스레다 들어봐 들어봐바 초~중학교때 그시절 애들 대표 초통령겜 쿠키런 그 이상급으로 정말 인생 바쳐서 좋아했던 모 모바일게임이 있는데 거기 나오는 캐릭터들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이 회사에 입사하는걸 목표로 정진하고 디자이너로 꿈을 굳히는 계기가 됨. 10년 가까이 흐른 지금도 단 한번도 꿈이 바뀐적 없음. 하지만 본인의 후한 평가와는 달리 대중들은 게임의 손을 들어주지 않았고 게임은 3년도 못채워서 섭종을 때려버리는 망겜신화를 달성. 그리고 회사는 폐업을 선언했지.~사실 당시 게임을 해봤던 나의 입장도 그렇고 결정적으로 이건 게임이 노잼이라서라는 여론이 절대적이었지만~ 캐릭터 디자인만 놓고 보기에는 정말 아까운거임. 게임이 안된다면 다른 미디어 프랜차이즈로 승부하겠다. 그래서 나는 이 게임 캐릭터 IP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원작자로부터 판권을 거액에 구매하기 위해서 지금도 열심히 포폴을 짜고있는 흔한 대학생 1이 되었지만 나는 지금까지도 절대 포기하지 않았고 어떻게든 이 캐릭터들을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 이말임! 에헴! 이 게임은 내 인생을 통째로 바꿔주신 고마운 은인같은 존재니까 이걸로 게임 끝임

23 이름없음 2022/11/23 08:24:03 ID : O1a1g6qo2Lh
>>22 와.. 존경스럽다

24 이름없음 2022/11/23 10:38:51 ID : O4JTRB861zR
애니 10년넘게 본 사람인데 당시 유행했던 모든 드라마 안보고 오로지 애니만 팠음. 지금까지 합하면 한 200개? 그래서결과? 중학교 일본어 수행평가 만점 고등학교도 나쁘지 않았음 대학교 일본어 수업 A+ 3년전 일본여행갈때 내가 듣는역할 말하는 역할 함

25 이름없음 2022/11/23 11:53:11 ID : 6jfO5RDBta4
이야 다들 대단하다... 난 원래 그림을 못 그려서 미술시간 아니면 뭘 그리지를 않았는데 단선의 좋아하는 캐릭터 생기니까 3년 내내 하루 a4용지 다섯장 이상을 그 캐릭터만 그렸어. 뭐든 꾸준히 하면 실력은 는다, 그래도 재능있는 애들은 못당한다는걸 그때 처음 실감했어..

26 이름없음 2022/11/23 17:59:22 ID : O8koK4Y3DBv
2차창작해서 오타쿠질하려고 그림 시작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미대생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76레스웃긴 레스 전시관new 363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58레스월드컵❗️❗️❗️❗️❗️❗️❗️❗️new 1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6분 전
118레스지금 당장 먹고 싶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제 2탄!!!new 102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01레스심심해서 혼자 끝말잇기 할 건데 난입해도 좋아.new 5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9레스.new 4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52레스🍸🎈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new 573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레스겨털 미는 애들 교복 보면new 21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new 1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레스내가 진짜 축구에 대해서 잘 알지 못 하지만new 4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레스오늘 경기 진짜 대박new 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467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481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10레스💫🌟🌠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new 248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레스친구들과 제주도 왛는뎈ㅋㅋㅋ서운햐..new 1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2레스근데 교복은 왜 입고 사복 입으면 왜 잡는거임new 8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레스나만 그른가????new 5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