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횡설수설 해도 읽어주면 고맙겠어.
남자들한테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에 여자친구가 자기 할 일 에만 집중하면서 애인에게 연락 집착 하지 않는 성격이라면 어때?
그게 연애 초기에는 여자친구가 선톡해주다가( 가끔은 남친이 해주고 ) 이제 시간이 지나고 여자친구가 전혀 선톡 안 해서, 항상 너네가 먼저 연락을 해야 한다면 어떨 것 같아 어떨 것 같아?
게다가 연락할 때 할 말도 없어지고 한다면 어때?
사실 내가 먼저 선톡하는것도 좋아하고 받는 것도 좋아해.
오늘부로 남자친구랑 46일이야. 남자친구는 내가 첫 여자친구고 나도 연애 1번 밖에 안 해본 얘라서 서로가 서툴기는 해도. 그래도 잘하려고 노력은 해.
남친이랑 30일 까지는 엄청 연락 많이 했어. 남친은 나랑 친구였을 때 부터 자기는 먼저 연락해주는거 좋아하고 연락하는거 좋아한다고 말했던 얘야.
그래서 항상 서로서로 톡 엄청 하고 그랬어.
근데 최근에 남자친구가 야간알바 한다고 바빠지고 나서 연락을 잘 못 했어 나한테.
심지어 나한테 알바 때문에 바빠서 연락 못 한다고 말도 안했다?
갑자기 연락 잘해주던 얘가 연락을 안해주니깐 속상했었어.
그래서 나도 모르게 너무 남자친구한테 연락에 집착하는거 느껴지더라고.
남친을 숨 막힐 정도로 집착한 건 아니지만, 나 혼자 이상한 생각하고 불안에 떨고 그랬어.
그래서 내가 왜 연락 줄었냐고 물어보니깐 편의점 야간 알바 하느라 그랬었다고 사진 찍어서 해명하더라고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그리고 자기 바빠도 톡 해도 괜찮으니깐 해도 된다고는 했는데,
한 번 저러니깐 하고 싶지도 않더라. 아니 바쁘다는 얘 굳이 건들고 싶지는 않드라고.
그래서 암튼 집착 안하려고 유튜브에서 연애 관련 영상 봤는데,
남자는 연락에 메달리지 않는 여자에게 매력 느끼고 오히려 안 달나게 된다는 말을 들어서 집착을 안하게 됬는데,
오히려 연락 안하려고 노력하니 내가 선톡을 안하게 되더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남친이 오히려 선톡을 해줘! 항상 ㅋㅋㅋㅋㅋ
문제는 카톡 빈도 수 가 줄어들었다… 물론 내가 일부로 빈도 수 줄였어!
연락이 줄어든다고 해서 마음이 식은것도 아니잖아?
카톡에서 끊어질 관계 였으면 애초에 끊어졌을것이고 이제 굳이 연락에 집착해서 나 힘들고 싶지도 않고 남자친구 힘들게 하고 싶지는 않아.
그리고 또 들은 소리가 카톡은 가상세계라고… 만나서만 꽁냥꽁냥 하면 그게 된거라(?) 암튼 이렇게 들었는데,
케바케 인지는 모르겠지만 연락에 집착 안하면 남자들이 매력 느끼기는 해!?!?
그래서 결론은 내가 연락에 집착 안한답시고 너무 연락 안하면, 남자친구가 싫어하려나…?
아까 야간 알바 해서 바쁘다는 말도 안해서 연락도 엄청 늦게 봐서 내가 일부로 톡 안했다고.
근데 저 때 내가 항상 사랑한다는 말 했었단 말이지?
근데 안해주니깐 쟤가 ‘ 너는 이제 사랑한다고 톡도 안해주니? ‘ 이랬어…..
지금 내가 계속 선톡 안하면 또 저럴까봐…. 뭐가 맞는걸까….?
연애 경험 많은 분들 조언 좀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