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에 엄마랑 크게 한 바탕했는데. ㅠㅠ 지금까지 한 마디도 서로 안해ㅠ 그냥 아주 가끔 용건만 말하고 끝. 이거 어떻게 화해해야되는거야..... 어허헝...ㅠㅠ 도와주라 제발-

>>2 그.... 내가 실제론 표현을 잘 못해. 스레딕이라서 이러는 거지......

예전에 싸우기 전처럼 친근하게 굴면?

>>3 그러니까 편지로 써봐. 말로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지 않을까?

>>4 3주간 말 한번도 제대로 안해서 무리야아아아 ㅠㅠ >>5조언은 고맙지만.......... 편지 더럽게 못 쓴단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6 ㅇㅋㅇ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싸웠던 거야?

>>7 말다툼............... 솔직히 내가 좀 표현에 무감각해서 무의식적으로 짜증을 내는 것처럼 행동하나봐.............. 엄마가 왜 계속 짜증이냐고, 그러더라............... 짜증낸 적 없다고........ 뭐, 계속 얘기하다가 너무 커졌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엄마한테 죄송하다고 해

근데 이건 표현을 안 하면 안 풀릴 것 같은데...? 싸운 얘기 꺼내봤자 다시 싸울 확률이 높으니 그냥 죄송하다고 말해보는 게 좋을 듯

말 붙이기가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지를 더럽게 못 쓰더라도 말로 직접 하는 것보단 나을 것 같은데... 말 꼬여서 더 안좋아지면 어떡해

편지는 표현을 못해서 못 쓰고 대화는 말 붙이기가 무섭고 그럼 톡으로...?

누구랑 싸우든지 하기 싫어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으면 먼저 하는 게 좋은 거야.

부모님이 사랑하는 자식이랑 다퉜을 때 먼저 미안하다고 해주는데.. 어떻게 용서를 안 해주시겠어?

가끔 용건있어서 말을 해도 대꾸도 안 하셔어어ㅠㅠㅠㅠㅠㅠ

>>16 그냥 말 시작을 죄송하다고 해봐
스크랩하기
93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16분 전 new 2243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몇명있냐고 묻는 이유 18분 전 new 13 Hit
잡담 2022/08/10 08:38: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성인이 기피하는 브랜드 적어놓고 가. 29분 전 new 41 Hit
잡담 2022/08/10 02:54:0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친구 몇명이야 34분 전 new 73 Hit
잡담 2022/08/10 00:02: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우영우병 말고 동그라미병은..에바지? 36분 전 new 46 Hit
잡담 2022/08/10 03:22:2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상형 ㄱㄱ 37분 전 new 55 Hit
잡담 2022/08/09 10:19: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남들이 나쁜짓했을때 벌안받는거 보고 본인도 일탈해보다가 혼자 비난받았을때 1시간 전 new 108 Hit
잡담 2022/08/09 10:14: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야 아니 ㅅㅂ 너네는 친구 앉았던 자리에서 탐폰 나오면 어떨 거 같음? 1시간 전 new 114 Hit
잡담 2022/08/09 23:52: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대학가면 뭐함 3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2/08/10 02:28:5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야살💓 4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2/08/10 02:17: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붕뚫고 하이킥 결말이 뭐야?? 5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2/08/10 03:14: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2/08/10 03:14:53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3💣💣💣💣💣💣💣 5시간 전 new 1775 Hit
잡담 2022/07/13 19:49: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할머니가 많이 편찮으셔 6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2/08/10 00:34: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존나 공허함 6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2/08/10 02:09: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