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빈,다혜,채린,미나 흔한이름 이라고 생각함?

ㄴㄴ 내기준 주변에 동명이인으로 두세 명 씩 있었던 이름은 채연 주연 연우 예린같은 이름이엇음 그래서 그런 이름 보면 암생각 안드는듯

아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에 내 이름 나오는데 이게 은근 많이쓰이는 이름인건가 몰입이 안돼 ㅋㅋㅋ 지금 여기에도 있다... 근데 다혜는 진짜 좀.. 은근 흔한? 이름인것같음

다혜나 채린은 좀 봤고 은빈은 거의 못 봤고 미나는 뭔가 흔할것 같으면서 안 흔한 느낌...?

다혜 채린 많이 봤더 미나는 봤었나..? 기억이 안나고 은빈은 한번도 못본듯

이름은 흔할지라도 존재는 각자 특별한걸
스크랩하기
6레스 아니 내 사촌 동생 좀 신기해 보통 기억할때 1분 전 new 24 Hit
잡담 2022/10/02 20:13:3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오타쿠질 하기 전에 뭐했지?! 13분 전 new 364 Hit
잡담 2022/09/27 23:49:4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사랑하면 이뻐진다는 말 믿어? 41분 전 new 83 Hit
잡담 2022/10/02 03:08: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엄마가 오해를 하고 잇어 1시간 전 new 40 Hit
잡담 2022/10/02 18:56:4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내가 생각하는 전 연인과 사귈때로 돌아가기vs일확천금하기500억정도 1시간 전 new 166 Hit
잡담 2022/10/01 23:11:29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근데 반일강정에관해 어케생각함? 1시간 전 new 1730 Hit
잡담 2022/09/19 10:11: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해보고 싶은 컨셉 말해보는 스레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2/10/02 18:57: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친구가 생일선물 사줬는데 이미 가지고 있던거면 어때 1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2/10/02 14:52:59 이름 : 이름없음
131레스 🍟잡담판 잡담스레 37판🍟 2시간 전 new 968 Hit
잡담 2022/06/08 09:24:3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 책 아는 사람 있어..?ㅜㅜ 2시간 전 new 107 Hit
잡담 2022/10/02 10:08:36 이름 : 이름없음
298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3시간 전 new 3340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웃음장벽은 타고나는 것인가!? 3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2/10/02 02:05: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라탕 3년 넘게 먹어온 사람인데 3시간 전 new 53 Hit
잡담 2022/10/02 15:49: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늘은 실기 보는 나아아아알 3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2/10/02 09:20: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통 평범한날에 집에서 밥 뭐먹어? 4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2/10/02 15:53: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