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뜻임 번역기 찾아봐도 맥락에 맞게 안 나와

나도 일어 못해서 진짜 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기합 넣고 잔다? 꿀잠 잘 준비 한다? 미안 개소리였어

기를 넣고 잘래? 뭔 소리임??

신경쓰면 언제 자러갈래? 번역기가 이렇게 나오는데 대충 너무 신경쓰지마 그렇게 신경 많이 쓰고 언제 자러 갈래? 이런거 아닐까

일본어 배우고 있는 사람인데 번역하면 대충 잠은 언제 잘거니?? 인 것 같아! 키오와 이츠 네루노 라고 나오는데.. 언제 잘거냔 뜻인듯!

>>6 앗 나 스레주는 아닌데 궁금한 거 있어! を는 조사잖아(아래 레더가 알려줘서 수정했어!) 그럼 사람 이름에는 보통 お를 쓰지 않아?? 気가 들어가는 이름을 못봐서 헷갈리기도 해

>>7 を 이거 뜻 ~ 을 이라는 조사 아님?

>>8 아 は랑 헷갈렸어 고마워! 무튼 を를 조사가 아니라 명사로도 쓸 수 있어?? 쌩초보라 모름..

>>9 を 자체를 명사로 쓰는건 못본거 같아

앞부분 오타난거 아님? "ㅇㅇ는 언제 자는 거야?" 맥락상 앞부분은 今日가 오타난거 아닐까 그럼 오늘은 언제 잘 거야?라는 뜻

>>11 아 그렇겠다 오타일 수 있겠네 き 이거 치다가 한자 잘못바꿨나보네

>>10 아 그렇구나 고마워

Screenshot_20220919_015024.jpg>>12 플릭 키보드로도 키 위치 대충 겹침 쿄우는 123까지 치면 나오고 키오는 14 치면 나오고

진짜 오타 한 번에 의미가 슉슉 바뀌네ㅋㅋㅋㅋ 원래 쓰려고 했던 게 今日はいつ寝るの 였구나…… 이건 상상도 못했다

오 우와 나도 일본어 초보라 몰랐는데 신기하다.. 오타 맞는거같당
스크랩하기
64레스 우리 아빠 이걸 알아들었어 10분 전 new 3407 Hit
잡담 2022/08/14 16:58: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 학교 목요일 조식 진짜 이상함 21분 전 new 19 Hit
잡담 2022/10/06 07:56: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니 옆자리 애 자꾸 38분 전 new 12 Hit
잡담 2022/10/06 09:35: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스킨십 좋아하는지 생각해봐 1시간 전 new 34 Hit
잡담 2022/10/06 05:19: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크리스마스때 뭐하고싶어?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2/10/06 08:03: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중간고사보는사람 ... 2시간 전 new 7 Hit
잡담 2022/10/06 07:59:07 이름 : 이름없음
789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2시간 전 new 7709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는 어른이 되면 뭘해보고싶어? 2시간 전 new 168 Hit
잡담 2022/10/03 16:41: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3시간 전 new 60 Hit
잡담 2022/10/05 21:41: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가을 좋아~~ 4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2/10/06 05:26: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람에게 상처를 받고 사람에게 위로를 받는다 4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2/10/06 05:57: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험망쳐서 멘탈털렸다..ㅠㅠ 5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2/10/05 22:28:2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양이가 궁댕이가 보이게 식빵을 굽는 건 뭐야? 5시간 전 new 98 Hit
잡담 2022/10/05 20:48:1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할 일 하기 싫을 때 적고 후에 성공여부 체크하는 스레 5시간 전 new 120 Hit
잡담 2022/10/01 07:51:4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주위에 외모 때문에 너무 거부감 드는 사람 있어...? 5시간 전 new 336 Hit
잡담 2022/10/03 23:48: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