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0/06 16:25:37 ID : 7uq7xU1vg7z
부모가 열심히 키워서 자폐탈출한 경우도 있을까..?

2 이름없음 2022/10/06 16:36:25 ID : Ve6o3Qq7s78
자폐 치료가 가능해…?

3 이름없음 2022/10/06 16:37:17 ID : DApgkrcHCnR
자페는 크면서 자연스레 없어지는 경우가 제일 많음

4 이름없음 2022/10/06 16:37:42 ID : DApgkrcHCnR
어린애들 자페비율이랑 성인자페비율이 큰차이가 나는 이유도 그래서임

5 이름없음 2022/10/06 19:23:49 ID : eMpdSHxzO1g
>>4 ...???? 뭔소리 하는 거야 자폐가 어떻게 없어져; 너가 말하는건 반응성 애착장애 아냐? 이것도 자연스럽게 없어지는건 아니지만 자폐랑 증상이 비슷해서 비전문가들이 많이들 오해한다던데

6 이름없음 2022/10/06 20:46:51 ID : tfQnu4FbeJQ
관련 공부 함. 자폐는 안 없어짐. 없어졌다고 느껴지는 건, 그냥 자폐 정도가 일반인과 비교했을 때 나타나는 정도지, 심한 게 아니라 그럼. 자폐를 가졌다 해도 일상생활 하는데에 문제가 없는 반면, 학업적으로 부딪힐 수 있음. 아니면 반대거나. 그런데 공통적으로 대부분 옅은 자폐라도 사회적 발달을 위해 다른 누군가를 통해 거의 모든 상황을 ‘일일히’ 배우지 않는 이상 스스로 자신의 경험에 대입해 생각하고 남을 배려하고, 행동하는 경우가 없음.

7 이름없음 2022/10/06 20:58:09 ID : 866pe1Cphup
자폐인 가족과 같이 살고 있어 자폐는 없어지지 않고 정도에 따라 배움을 통해 사회성을 습득 하는 경우는 있어 그래도 특성은 쉽게 잘 못 버리지 어느 정도 사회성을 배우고 습득할 수 있는 자폐인 분들만 배움을 통해 나아지는데 잘 없는 거 같아 사회성이 없고 습득하는 게 안 돼도 공부가 되는 자폐인 분들이 있기도 해 쨋든 부모님이 아무리 노력해도 탈출 한다던가 완치가 되진 않아 그리고 자폐는 대부분 2~3살 이상 부터 나타나 갓난 애기땐 자폐인 걸 모를텐데...

8 이름없음 2022/10/06 21:08:19 ID : TPa2q0rgjip
어릴때 자폐였다가 커서 아스퍼거로 완화되는 케이스는 있을걸 근데 정상인되는건 가능할까 싶네

9 이름없음 2022/10/06 22:09:58 ID : rfhzbwk8i7a
안없어질걸 근데 어릴때부터 치료하면서 사회성 습득하고 사회적 규범 배우면 확연하게 나아짐 그래서 치료를 빨리 하라고 하는거고

10 이름없음 2022/10/07 13:44:20 ID : 2E4JWqkoHBa
그건 그냥 성격이 소극적이고 수줍음 많고 눈치없어서 잘 못 어울렸는데 크면서 성격 바뀐 거 아님?

11 이름없음 2022/10/07 18:00:21 ID : PeLcNs4NzcG
자폐 한국발병률 38명중에 1명임...어릴때 심했다가 크면서 좀 나아지고 좀 사회성딸리는 사람됐을수도

12 이름없음 2022/10/07 19:53:51 ID : q1CmK0rcKZc
나 한 20살정도 차이나는 아저씨 아는 분 계시는디 지금 완전 멀쩡해보이는데 어렸을 때 자폐였다고 하시더라구 근데 지금 진짜 개멀쩡하심 그런 척 하시는 걸수도 있기는 한데 치료? 라기 보다는 배워가면서 일상생활 가능하게 바뀌기는 하는듯! 일반인보다 더 정상인 같음 그분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1레스1차대전 2차대전 주요 참전국new 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분 전
10레스예전에 진짜 어이없던적이 있음new 1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분 전
1레스카타르월드컵 우리 이길것같아?new 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6분 전
3레스자해하면 뭘 얻는거야?new 2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삭제됐습니다new 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레스이상한놈 한테 물린듯...new 7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9레스얘들아 이짤 누군지 알려주라 제발 급해new 1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77레스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new 29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하고싶은게 없으면 보통 무슨 학과 가?new 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핀터레스트 로그아웃이 안되는데 도와줘new 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6레스내 소문 내가 알수있는방법은 없나..?new 1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레스나는 레깅스입는 여자가 이상형이야new 10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842레스크리스마스 디데이new 974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57레스고해성사 시간이 찾아왔습니다...new 4214 Hit
잡담 이름 : 신부 10시간 전
3레스반수 처절하게 실패한 인간을 구원해주세요!new 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