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12/05 02:10:46 ID : vBcNxXBBvAZ
나 20초 나머지 20초중 남자분 두명인데 여기 원래 빡세서 다들 빨리 그만두더라고 그래서인가 좀 잘해주시는 것도 있겠지만 너무 잘해주시거든??… 원래 이래 보통?? 내가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도와주시는 것 같긴 한데 그분 일 아니라 내 일인데도 계속 도와주시고 아이스브레이킹 느낌으로다가 계속 개인적인거 물어보고 그럼 저중 한분이 나랑 4살차인데 주량 물어보고 장난식으로 아 언제 한번 확인해봐야하는거 아니냐 이런 식으로ㅇㅇ 이거 그냥 친해지려고 물어보는 거 맞지?? 친구들은 다 수작질 어쩌고 그러길래

2 이름없음 2022/12/05 02:14:29 ID : mnB9gY04HDx
? 그 사람 일이 아니라 너 일인데도 도와주는거 까지는 좋아 보여 오지랖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도와준다는거에서 그 사람의 배려가 보이는 거니까 근데 주량부터는 선 넘었다 그거 수작이야

3 이름없음 2022/12/05 02:15:54 ID : vBcNxXBBvAZ
>>2 근데 개인적으로 물어본 건 아니긴 함.. 셋이서 이야기할때 물어본 거라서,, 글고 그분이 종종 내 분야 일도 하시나봐 글고 나 오늘이 알바 이틀차였음..ㅠ

4 이름없음 2022/12/05 02:20:41 ID : mnB9gY04HDx
>>3 셋이서 이야기할 때 물어본 거여도 알바 2일차에 그런거 물어보는 사람 없음 친해지려고 물어본 거면 그런 말 안 하지.... 학생이면 학교나 전공 그런거 물어보거나 알바 왜 지원 했냐~ 이러면서 진짜 그냥 소소한 대화만 나누지 저런 얘기는 안 해

5 이름없음 2022/12/05 02:23:05 ID : vBcNxXBBvAZ
>>4 그래…? 답정너가 아니라 오늘 기존 근무하시는 분 마지막날이어서 이야기하다가 오늘 나 제외 다른 분들끼리 술마신다는 얘기 나와서 물어본 것 같긴 한데.. 답정너아님 그냥 상황 설명한거임 그래도 좀 조심하는게나으려나

6 이름없음 2022/12/05 02:30:21 ID : mnB9gY04HDx
>>5 그런 얘기가 나와서 그런거 물어본거면 친해지고픈 그런게 어느 정도 있긴 할텐데 근데 그걸 조심스럽게 안 물어보고(예 : 살짝씩 눈치 보는듯이 하다가 ..00이는... 술... 얼마나 마셔..? 이런식) 그냥 물어본거면 그 사람 화법이 그럴 수 있긴 한데 '확인해야 하는데~' 이건 진짜 아님 앞 뒤 상황 알아도 저런 말은 나올 수가 없음 적당히 거리두면서 조심하는게 좋아

7 이름없음 2022/12/05 02:31:25 ID : vBcNxXBBvAZ
>>7 고마어…

8 이름없음 2022/12/05 13:41:35 ID : 1hamoE7bzO8
그냥 사회에서는 남자들은 이쁘든 안 이쁘든 여자라면 수작부터 부릴려고 하니깐 그냥 그러려니 해ㅋㅋ고딩 때 까지는 남자랑 손도 한 번도 못 잡아 본 여자들도 20살 되고 사회 나가면 남자들 엄청 꼬이는 게 여자의 사회생활임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4레스너희들은 만약에 너희만 알고 있는 엄청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new 15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5레스요즘 ㅈㄱ 싫어하는 사람 많잖아new 25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97레스⋆。˚⋆˚✩·。˚⋆。˚⋆˚✩·。˚어그로 퇴치 스레13⋆。˚⋆˚✩·。˚⋆。˚⋆˚✩·。˚new 948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2레스이거 내 계산이 틀린거임…?new 25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무빗 이사업체 후기 플랫폼 괜찮아요!new 2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오 이거 개신기하네ㅋㅋㅋㅋnew 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혹시 빠가사리라는 말 쓰는 사람new 1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8레스광기의 덕질을 자랑해보는 스레new 55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레스여기 어떤곳인가요?new 5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유튜브 회원전용 콘텐츠 뚫기 영상 보는법new 2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549레스🌺🤔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new 434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0레스친구 결혼식 갔는데 기분 잔뜩 상함new 35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7레스종교인들에게 궁금한 점new 25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5레스이거 질염이야?ㅠㅠnew 14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6레스생일선물 추천받아요🥹new 1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