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15 00:44:45 ID : Y2smFip81ct
갑자기 톡으로 너 생일선물 잘 준비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까지 같이 줄거다 기대해라 이런식으로 보내고 내가 안보면 몇시간 있다가 별 의미없는 말 또보냄 ㅋㅋㅋㅋ 이런거나 이모티콘 한 10개씩 보낸다던가… 일단 나는 연락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러니까 너무 부담스럽고 특히 기념일 생일 챙기는것도귀찮은데 저러니까 나도 똑같이 해줘야할것같음
이름없음 2023/02/15 01:04:31 ID : QpWo2Fa4HxB
이성친구라면 썸생각하는 거 아님? 로맨틱한 뭔가가 없음 그 정도로 부담주나?
이름없음 2023/02/15 01:27:10 ID : K2JQpPa02sn
이성이면 선 그어
이름없음 2023/02/15 01:29:21 ID : 7dU5gqi05Wq
나는 선물받으면 챙겨줘야 할것같아서 부담스럽다 이런거 안챙겨줘도 된다 확실히 말해
이름없음 2023/02/15 08:22:15 ID : Y2smFip81ct
ㄴㄴ동성임 비슷하게 말해보긴 했는데 그냥 주는거래 선물이니까 걍 받으라는데

레스 작성
1레스예체능하는 사람들new 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분 전
2레스친했던 애한테 연락했는데new 1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분 전
2레스비밀연애했었는데 걔가 이제 나 안좋아하는거같아new 2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5분 전
1레스다들 고민 어디에 털어놔?new 1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0분 전
15레스재수로 전문대 가면 인생 망해?new 63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1레스다들 자기가 잘한다고 생각하는 걸 알려줘new 10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SBS 에서는 수원대 연못에서 중년 여성의 시신이 발견된 사건에 대해 취재 중입니다.new 1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얼굴따라 대하는거 바껴?new 7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헛소문 때문에 학교생활 죽을맛인데 어떻게 해야해...?new 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레스돈을 너무 많이써서 고민new 25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2레스가족들이 집안 청소를 병적인 수준으로 안합니다new 31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6레스너무 못생겨서 힘 빠져... 새학긴데new 58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오해 받았을때 어떻게 풀어야 할까new 12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레스new 3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5레스친구가 날 너무 안좋게 보는데 어떡해야해? 32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5
9레스내가 너무 집착하는건가? 32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4
2레스사는게 지겨워 2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4
3레스법적 잘아는분 2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4
3레스자퇴한 사람 있음? 50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4
6레스고3 반배정 개망함 35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