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9

.

이름없음 2023/04/01 03:50:10 ID : hupWpgnO4E6
.
이름없음 2023/04/01 03:51:53 ID : hupWpgnO4E6
.
이름없음 2023/04/01 04:22:17 ID : FbhdO2ljzdU
지역 어디임? 지방 쪽이면 잘 안챙겨줌
이름없음 2023/04/01 07:13:37 ID : DuoJWja4IIF
경상도쪽 지방이야ㅠㅠ
이름없음 2023/04/01 20:15:11 ID : FbhdO2ljzdU
경상도 쪽이 특히 심하다던데 기업 쪽에서도 잘 안챙겨줌...
이름없음 2023/04/01 21:35:39 ID : xu66qpaoK43
보통은 상호합의하에 넘어가서 더 해결이 안되는듯... 받는돈에 비해 업무량이나 대우가 너무하다 싶으면 그만두면서 노동청에 신고 ㄱㄱ
이름없음 2023/04/01 22:29:06 ID : lzRCkqY60k1
걍 알바 끝날 때 노동청에 신고해서 나머지 금액 받아내면 됨.
이름없음 2023/04/01 22:34:01 ID : lzRCkqY60k1
3년 안에 신고하면 받아낼 수 있으니까 20대 초반에 일한지 3년 안 지났으면 노동청에 신고해...
이름없음 2023/04/02 04:13:15 ID : hupWpgnO4E6
,

레스 작성
3레스이거 어지러운거야?new 5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반복스레주 집에 폭탄 투하하고싶다new 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여고 다니는데 물리쌤이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음new 8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2레스엄마가 너네 폰 다 뒤졌으면 어떻게 할 거야?new 4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2레스인코가 뭐야???new 2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레스오년? 만에 들어왔다 ㅋㅋㅋㅋnew 2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5레스트럼프 당선 돼서 미군 철수하면 어떡해?new 27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6레스편의점 알바하다가 자주 오시는 손님 폐기를 줘버렸는데+알바생 잡담 스레new 110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69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67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20레스여자한테 예쁘다는 말 한번도 못들으면 진짜 못생긴거지?new 11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4레스나만 그런가new 2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1레스연애하고 싶은데 괜찮은 사람이 없다new 16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794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268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4레스다이스로 사소한 결정 다 내리는 스레new 27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9레스뭐야..? 스레딕 왤케 많이 바꼈서...?new 3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392레스룸메가 햄스터로 의심되는 건에 대하여new 58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생리결석new 29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레스불면증 때문에 300만원 넘게 쓰고 알게된 가장 중요한 4가지new 30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9레스다들 책 많이 읽어?new 30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15레스찐따들이 자꾸 따라다니는 사람 특징이 뭐야?new 38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