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08/12 21:50:06 ID : a8nVf87cMkn
궁금해서
2023/08/12 21:59:37 ID : 7fapSLgjbfW
알면 알수록 괜찮은 사람이 좋더라 순수하고 따뜻한 사람
2023/08/13 01:49:29 ID : RyK2K5dQnyM
야구선수 그리고 분위기에서 나오는 선한 사람
2023/08/13 18:11:22 ID : urfdRyJSE5V
책 좋아하는 사람
2023/08/13 22:25:14 ID : a5TU43SK5cK
착하고 귀여운 연상. 경상도 사투리 써야하고 다정해야해!
2023/08/29 01:15:45 ID : 5hy0q7xPhfh
자존감 높고 독립적이고 신중하고 차분하고 말수 적고 주변에 친구들도 ㄱㅊ은 사람들만 사귀고(끼리끼리는 과학) 나랑 가치관 비슷한 사람
2023/08/29 01:22:07 ID : 1wtzhxWi9wF
난 여사친 없어서 나한테 살짝 쩔쩔매는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남..? 여사친이라곤 나 하나뿐이라 되게 나를 조심스럽고 서툴게 대하는 느낌의 애들이 좋드라 ㅋㅋ 그런 애들 진짜 너무 귀여워보임ㅠㅠ 딴 애들한테 진짜 가끔은 싸가지 없게 굴 때도 있고 그런애지만 나한테만 칭찬해주고 잘해주는 츤데레..ㅎ 너무 조아ㅠㅠ 그리고 축구는 필수로 잘해야하구 좋아하는거 슬쩍 티내야함 글구 나랑 카톡 잘해줘야함
2023/08/29 02:42:28 ID : tbg6qry7z83
얘기 하면서 잘 통하고 웃음코드 맞고 그냥 얘기하다보면 내가 끌리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
2023/08/29 03:06:47 ID : phtg0k3va01
주관이 뚜렷하고 다정한 사람
2023/08/29 11:08:11 ID : qY04HvjBvzX
서로 대화 하는데 바보 되는 기분이고 그냥 같이 있어도 편하고 친구 같은 사람 밝고 활발하면서도 진지할 때는 엄청 진지한 사람 힘든 일 있으면 나를 응원해 주고 공감해 주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사람 내 남자친구가 그래
2023/08/29 11:16:15 ID : h84GmnwmpTU
같이 있으면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사람! 지금 남자친구가 그런 사람이야
2023/08/30 01:53:51 ID : 40pTVhze5bB
취향이 비슷하고 예의바르고 잘 이끌어주는 사람
2023/08/30 02:44:32 ID : SFio446jeFf
내맘에드는사람
2023/09/04 05:13:57 ID : U446lB85XxW
무조건 인성 1순위임 절대 never ever, 인성이 1순위임. 그 상태에서 외모 반반하면 통과!
2023/09/04 23:04:32 ID : 1wtzhxWi9wF
나도 최근에 알게됐는데 지금까지 내가 좋아했던 애들이 가진 특징이 있더라구..! 바로 축구를 진짜 넘사로 잘한다는거랑 공부 평타 이상 여사친 없음, 카톡 잘읽고 축구 선출이라는거야!
2023/09/05 01:43:56 ID : vzWo6rtdzTW
지적인 사람 근데 재밌고 능글맞은 사람
2023/09/05 10:04:09 ID : WrxO6Zbg47v
억지로 유머감각 있는 척 하는것보다 과묵하게 싸가지 없는 남자. 안 친하면 이름 말고 쿨하게 "야" "거기요" 라고만 부르면 좋겠음. 난 경계심이 많아서 친구 아니면 이름 불리는거 원래 부담스러워 함 이상형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부를땐 "본인" "선생님" "아가씨" 이게 더 편해
2023/09/05 19:34:50 ID : tAnU5bxA7s9
같이 있을 때 안정되고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사람 웃는 얼굴이 예쁜 사람 외롭게 하지 않는 사람 세세한 걸 기억해주는 사람 아무것도 아닌 날에 꽃을 선물해주는 사람
2023/09/05 19:37:19 ID : xQleGtvDBwJ
미인...ㅋㅋㅋㅋ 이런 욕망 제외하면 성격. 내가 편하게 지내고 하소연도 좀 할 수 있을 것 같은 성격이 좋음.
2023/09/05 21:14:07 ID : rhzcK0nu8jh
나 좋아해줄 남자... 외모 학력 평범해도 돼 140대 여자를 좋아해준다면야..
2023/09/14 12:27:46 ID : pcMqkk3xBhv
다정한 사람 바른사람 정직한 사람 함부로 남 욕하지 않는 사람 매사 부정적이지 않은 사람 잘생기고 키는 나보다 컸으면 좋겠어...ㅋㅋㅋ그렇게 크진 않아도 되니까 170이상만... 성격이 호쾌하지는 않아도 답답하지는 않았으면 술자리 즐기지 않는 사람 뭐 하나를 엄청 잘하는 멋있는 사람 근데 귀여운 면모가 가끔씩 보이는 사람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 나랑 입맛 잘 맞는 사람
2023/09/15 03:08:52 ID : qlA0nvbdxBg
헤헤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나 이래서 연애못하나봥 내가 불안해 하지 않게 안심시켜주는 정직한 사람 다정하게 말하고 단어 선택을 할때 생각을 깊이 하는 사람 타인과 본인 그 누구도 깍아 내리지 않는 주관이 뚜렷한 사람 좋은 직업이 아니더라도 본인 일에 책임감있는 생활력 있는 사람 욕하지 않는 사람 대화를 즐기는 사람 (가장 중요) 나랑 악동뮤지션 노래로 듀엣해주는 사람 키키 부담스럽지 않은 애교가 있는 사람 나에게 잘 보이려 노력해주는 사람 좋은 냄새가 나는 사람
2023/09/17 02:35:10 ID : urfdRyJSE5V
내가 좋아하는 나 좋아하는 사람
2023/09/17 19:46:15 ID : 1wtzhxWi9wF
.

레스 작성
4레스아무리 외로워도 트위터 코스어랑은 되도록이면 연애 하지 마셈new 62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8분 전
6레스연애는 원래 서로 계속 노력하는거야??new 88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분 전
5레스고1 !! 1살 어린 연하남 꼬시는법!!!!!new 74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7분 전
3레스보고싶은사람 vs 옆에 없으면 허전한 사람new 2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9분 전
1레스이거 좀 잘못 쓰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은데new 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31분 전
3레스안녕하세요 다들 사는게 어떤가요 저는 많이 힘든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new 2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나 너무 죽고 싶어new 2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레스다들 헤어진 이유가 뭐야?new 1482 Hit
연애 이름 : 이름 2시간 전
2레스단기연애 긴헤어짐new 87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new 31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레스내가 INFP고 짝남이 ENFP인데 31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7
10레스ㅋㅋ소설끝 264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7
1레스소개받은 사람 만났을때 맘에안들면 어캄??? 35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7
2레스바람핀 여친 43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7
6레스보고싶은 사람에게 한마디 하고 가 86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
819레스애정운 및 다른 운빨도 다이스 굴려보자🎲 2판 3152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
176레스짝사랑, 썸이 이루어지는 방 2089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
138레스마법의 소라고동님 다이스 굴리기🐚 3탄! 1344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
1레스Intp남자가 스토리 숨기기 63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
4레스남자가 여자 좋아할때 특징같은거 있어? 151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