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8/22 20:44:50 ID : VcHzQq3Xz85
사귀고싶진않아 나는 대화코드가 중요한데 그분이랑은 딱히 대화가 핑퐁이 안되는것 같아서 사귀면 재미는 없을 것 같아 그냥 스킨쉽만 하고싶어 키스라던지 그 이상..까지도 이거 욕구불만인건가.ㅠ
이름없음 2023/08/22 21:03:06 ID : TQmrcJSIILd
와 ㅋㅋㅋㅋ 나도 회사 사람이랑 핑퐁이 잘 안되는데 ㅠ 근데 너무 좋음
이름없음 2023/08/22 21:18:57 ID : 3UY9s1hbu7f
너 나 아니지? 너무 나랑 비슷한 상황이야 나도 그 사람이 너무 좋은데 대화할때 정적이 있고 핑퐁이 잘 안되는거 같아..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그러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렵다 어려워
이름없음 2023/08/22 21:36:30 ID : Bhtio43Vasp
나도 핑퐁은 안되는데 아직 친해진지 얼마 안되서 그런것같기도하고,,, 아니면 너무 좋아해서 조심스러운거같기도하고,,
이름없음 2023/08/22 23:05:18 ID : SNwNy0lck66
흠..육체적인것만 바라는거면 좋아하는건 아닌거 아니야? 나도 잘 몰라서 질문해보는거야
이름없음 2023/08/22 23:46:24 ID : 2pSHA5gi1ck
몸정이 무시 못 한다는 말이..ㅋㅋ 몸(스킨쉽)으로 대화하다보면 마음도 열어지고 대화코드도 서로 만들어가고 그러는 경우도 있을것같기도 나도 누구를 파악할때 말 아껴서.. 친해지고나서 말문 트는편이라
7레스짝녀엿던 여자의 충격적 쌩얼........new 778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23레스심심한데 재밌는 이야기 해주라new 40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new 26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미연이 좋아하는 여자 퀴어 있음? (ㅇㄷ ㄴㅂㅌ)new 6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7레스게이인데 목욕탕을 못 가겠음new 237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레스여기 학생들 많은거 보니까new 38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2레스ISTP 질문 받음new 350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5레스참깨스틱new 894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레스일기new 261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614레스🌈🌙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4판🌙🌈new 4262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이거 그린라이트야?new 863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1레스짝녀가 잇팁인데… 심리좀 알려쥬라new 27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2레스웃으면 안되는데new 33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3레스좋아하는 사람이 안아줬어 37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4레스헤녀우정인지 좋아하는건지 구분하기 너무 어렵다.. 67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3레스고딩 때 짝녀 36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5레스우리학교는 너무너무 퀴프인듯 158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2레스마음 접기 62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8레스사제지간 연애는 안했으면 좋겠다 71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
657레스♡♡♡♡♡무성애자 스레♡♡♡♡♡ 2925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