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10/28 23:59:09 ID : 4ZfPfSHyFh9
딱히 올릴 곳이 없어서 만들어봣엉!! 난입 피드백 상관 없음!! 하지만 난 취미로 즐거우려고 그리는 거니까... 빡세게 그리진 않고 설렁설렁 편하게 그릴예정
2023/10/29 02:37:31 ID : 4ZfPfSHyFh9
내 자캐와 아냐 포저 스파패 재밋당
2023/10/30 00:47:23 ID : 4ZfPfSHyFh9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 근데 사심이 덕지덕지 붙은. 색칠도 대강 해봣다
2023/10/30 13:08:07 ID : bxzXusnQr81
당신의 사심. 최고입니다.
2023/10/30 23:06:27 ID : 4ZfPfSHyFh9
감사 쪽😘
2023/10/30 23:07:34 ID : 4ZfPfSHyFh9
잼민 시절 팠던 좀비고.... 동나 참 좋아했었지 오랜만에 그려보기
2023/11/01 00:07:11 ID : 4ZfPfSHyFh9
아무 생각 없이 그린 민둥이... 헤어스타일 추천해줄 사람
2023/11/08 01:15:57 ID : 4ZfPfSHyFh9
아직도 여기까지 밖에 안그림~ 종이로는 여러가지 그렸는데 찍어올리기 귀찮다
2023/11/08 01:19:24 ID : 4ZfPfSHyFh9
오늘 생일이다 얏호😘 나이 먹으면서 점점 생일에 둔해지고 있다...
2023/11/17 01:08:21 ID : 4ZfPfSHyFh9
쿠킹덤 세인트릴리 쿠키 내 예전 본진 지금은 휴덕중이지만...
2024/02/20 02:01:33 ID : WrtcslDvA3O
오랜만 그동안 그림은 열심히 그렸는데... 귀찮아서 안올림
2024/02/27 00:07:31 ID : WrtcslDvA3O
올만
2024/02/27 00:07:53 ID : WrtcslDvA3O
저번에 사진 안올라가는 오류 떠서.. 11스레 진짜 안올린 사람됨 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2/27 00:08:32 ID : WrtcslDvA3O
원래 11스레가... 이거 올릴라햇는데 걍.귀찮아서.안올린 사람됫다
2024/02/27 00:09:28 ID : WrtcslDvA3O
리퀘받음 뭐 그리지......... 그릴 거 추천좀
2024/02/27 01:15:53 ID : WrtcslDvA3O
예전에는 그림을 잘 그리고 싶고 막 칭찬해줬으면 좋겠고 그래서 그런 것들에 매달렸는데 어느순간 깨달았어 난 그림에 재능이 별로 없고, 있다 하더라도 이미 늦었으며 다른 재능러들에 비해 한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그리고 내 성격상 그림이 직업이 되는 순간 나의 하나밖에 없는 취미가 싫어질것이라는 것도. 내가 진짜 즐길 수 있으려면 취미는 취미로 남겨야겟다 싶더라고.... 그러고나니까 그냥 내가 그리고 싶은 대로 그리는 게 좋아졌어 그게 기본기가 부족하든 인체가 삐뚤어지든 아무런 상관 없어 그냥 난 예쁜 게 좋고 내 그림이 예쁘게 느껴지는 이상 난 내 그림이 좋고 그저 그게 전부야
2024/03/20 23:53:21 ID : WrtcslDvA3O
최근최애히요리소우 잘생긴하남자.. 짧gif그렷는데 안올라가는 모양이네
2024/03/20 23:53:59 ID : WrtcslDvA3O
열시미 그렷는데 gif 안올라가서 눈물 흘림... 그냥 보관이나 해야겟다
2024/03/31 06:44:33 ID : jhdUY9wJVbw
오 그림 이쁘다 스레주같은 그림 좋아.... 청순하고 분위기깡패 매력적임

레스 작성
290레스☁️쌩쌩쌩초보의 개인그림스레☁️new 36901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4레스점점 친목 수위가 높아져서 불편해new 1126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15레스☆나애 연습장☆new 20389 Hit
동인 이름 : ◆CnPa65gnQny 6시간 전
6레스마이너 동인계의 한탄스레new 20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441레스자기 그림체 남성향 그림체일까 여성향 그림체일까 물어보는 스레new 2772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3레스솔직하게 그림 안그리는&못그리는 사람이랑 트친new 169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28레스앤오가 다른 앤캐 만들어오면new 5711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65레스★동인판 잡담 스레★ 5 33766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0
11레스자신의 그림체가 양기인지 음기인지 물어보는 스레 126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0
150레스자캐커뮤 하소연 하는 곳 2판 1865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20
768레스해리포터 세계관에서 한국 마법학교 만들자!! 7225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9
8레스덕질판에서 논지 3달정도 됐는데 58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9
191레스조아라 습작&삭제된 패러디 소설 말하는 스레 25147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8
918레스💡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4614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8
4레스내가 좋아하는 마이너 씨피를 혼덕하는 존잘을 봐버렸어... 799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8
9레스흔하게 볼 수 있는 예쁜 그림체 vs 나만이 그릴 수 있는 그림체 278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8
440레스개인연습장이니되도록 47853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7
69레스리퀘 받는다! 청강대 게임과가 목표 549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6
75레스모작 (이었던 것) 19624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6
3레스그림공부스레 1188 Hit
동인 이름 : 이름없음 2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