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래 성격이 나긋나긋하고 뭐든 천천히 하는 스타일임 군대에서도 이런 성격때문에 욕 쳐먹음 무튼 난 공부도 나긋 나긋 여유롭고 천천히 하는데 그렇다고 대충하는것도 아니고 철저히 함.. 근데, 문제는 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인데 이렇게 계속 공부 해도 되는지 모르겠음 취미로 공부할때 힘 안들이고 편안하게 공부 하던 여유넘치는 그 느낌으로 공부 하는데 이게 이래도 되나 싶음 빡세게 하자니 너무 시름.. 다들 어떤 식으로 하는지? 하루에 8시간 이상 공부 하는데 아 고민 고민

하루에 8시간 이상씩 공부하는거면 잘하고 있는거야 너무빡세게 공부하다보면 금방 지쳐서 나가떨어지거든 그냥 페이스 유지하면서 계속 공부하면 될 것 같아 물론 서울권을 노리고 있는거면 어림도 없겠지만 앞에 말한 건 2.5-3등급대를 노리거나 1등급 유지하는 거면 괜찮겠지만 1등급 대를 노리는 거면 두 배는 해야돼 한마디로 1등급은 미친듯이 빡세게 해야되는거지

>>2 위처럼 하면 의예과는 어림 없겠지?

>>3 개인 역량이지 오히려 더하는게 해가 될수도 있다 생각해 원래 등급이 얼마였는데?
레스 작성
5레스 수능 추천 커리 . txt 2018.07.15 579 Hit
공부 2018/07/13 18:27: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공부 방법 2018.07.14 38 Hit
공부 2018/07/14 23:39:1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영어 질문 받아 2018.07.14 88 Hit
공부 2018/07/12 01:51:20 이름 : ◆z9jwFgY5XBw
5레스 과고 지원 Q&A 스레 2018.07.14 58 Hit
공부 2018/07/13 21:00: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꾸준히 공부하는 계획 세우기 tip 2018.07.14 203 Hit
공부 2018/01/03 14:38: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개념공부 tip 2018.07.13 151 Hit
공부 2018/01/03 15:26: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현우진 vs 한석원 어떤 거 들을까 2018.07.13 237 Hit
공부 2018/07/12 03:07: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앍 생기부 꿀팁좀 전해주라ㅠㅠ 2018.07.13 108 Hit
공부 2018/07/13 01:49: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명문고와 꼴통고 2018.07.13 79 Hit
공부 2018/07/13 00:25: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럽계다 질문 받는다. 2018.07.12 38 Hit
공부 2018/07/12 23:34: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공시생 여러분 2018.07.12 39 Hit
공부 2018/07/12 22:29: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복습 tip 2018.07.12 91 Hit
공부 2018/01/03 14:47: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내 공부 방식에 대해 의견좀 2018.07.12 89 Hit
공부 2018/07/10 21:00:0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사고, 외고,인문계,사립고, 마이스터고,공고에대해서 궁금한 거 있으면 질문해봐 2018.07.12 104 Hit
공부 2018/07/08 21:39:0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스레딕에 중독된 고2 공부스레! 2018.07.12 115 Hit
공부 2018/07/08 00:01: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