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등학교와서 친해진 남사친이 있는데 얘가 자기 좀 잘나가는 그룹있는 회사 연습생이래.. 같이 찍은 사진도 보고 회사도 보여줬거든?? 근데 얘가 원래 약간 허언이 있어서 믿어도 될지 잘 모르겠어.. 얼굴도 나쁘지않고 오목조목하게 생겼고 옷도 잘입고 화장 같은거에도 관심이 많은 애야.. 내가 보기에 아이돌 하기엔 좀 아닌거 같긴한데 허언같아... 뭘 알아야 진짜 연습생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까..??

으 진짜 의리로 치면 믿을수는 있는데 사진들만 갖고 믿으면 뭐해.. 얘네 집 누군가가 회사에서 일한다고 그냥 놀러갔다가 사진 찍은 걸 수도 있는데.. 이거 진짜 허언이면 지금까지 했던 말들 뭔가 안맞아서 그냥 거리 조금 두고싶어...

뭐 사원증같이 그런걸 주나? 연습생한테도? ㅠㅠ 뭘 알아야 가능할까...

연습생들 연습할때 회사 연습ㅅ실에서 하지않아???? 회사 로고 달려잇는 그 연습실,,, 거기서 연습한거 영상촬영해서 보내달라해

나도 내 친한 친구가 중소기획사 연습생이라서 아는데 내 친구가 지방 살아서 처음엔 주말에만 연습 다니다가 지금은 아예 서울로 전학가서 연습하고 있거든. 연습생이면 학교 수업 몇시간만 듣고 중간에 빠져서 연습 가거나, 학교 안 오는 날이 많아.

명함달라그래. 회사명함

내친구중에 연습생이였던애 있는데 7일중에3일은 학교 안나왔어ㅠ

믿든말든간에 내 친구 ㅌㅁㄹㅇㅂㅇㅌㄱㄷ ㅎㄴㅋㅇ야. 같은학교 같은과인데 요즘은 바빠서 자주 못만나지만 작년 초중반땐 진짜 자주 놀았어. 되게 귀엽고 곧 데뷔한다고 엄청 기대하더라고.. ㅂㅌㅅㄴㄷ 후배라서 부담 많을텐데 그런 기색 안내고 열심히 해야겠다 그러더라.
레스 작성
64레스 아이돌 사진을 올려봅시다 2019.02.04 845 Hit
아이돌 2018/08/25 15:24:0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영업당할게요 2019.02.02 132 Hit
아이돌 2019/01/22 02:32:0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3대 기획사 매니저야 질문받을게 . 2019.02.02 1041 Hit
아이돌 2019/01/01 13:28: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2019.02.01 72 Hit
아이돌 2019/01/21 10:23: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사랜뉴 팬인사람있니? 2019.02.01 69 Hit
아이돌 2019/01/30 19:52:41 이름 : 사랜뉴사랑해
16레스 장원영 팬들 ㄹㅇ 바퀴벌레같다 2019.01.31 278 Hit
아이돌 2019/01/30 16:59: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응원법 헬이다ㅋㅋㅋㅋ 2019.01.30 182 Hit
아이돌 2019/01/29 18:40: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체리블렛이라고 알아??? ㅠㅠ 2019.01.30 113 Hit
아이돌 2019/01/29 12:19: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이쥐 차기 걸그룹 2019.01.29 111 Hit
아이돌 2019/01/29 00:25: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스트로 좋아하는 사람 없어 ? ㅠ 2019.01.29 72 Hit
아이돌 2018/12/22 15:06: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이돌이 군대가면 2019.01.28 106 Hit
아이돌 2019/01/22 23:10: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늘 어디든 콘서트 보고 온 사람있어? 2019.01.28 84 Hit
아이돌 2019/01/27 21:59: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안티야 팬이야? 2019.01.28 164 Hit
아이돌 2019/01/28 01:42:31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피오 팬 차별 많이 심해? 2019.01.27 609 Hit
아이돌 2019/01/24 00:38: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연습생 2019.01.27 266 Hit
아이돌 2019/01/15 02:17: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