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없는 잠자리 무서워서 거부했는데 몇번만 움직인다느니 하는거 너무 정떨어지는데 어떻게하지.. 계속 거부하니까 막 삐지고. 내 몸 소중히 안해주는 기분이였어서 너무 힘들고 조금은 무서웠어. 순간 헤어질까 생각도 했는데 이 문제 말곤 걔가 좋아. 서로의 동의 없는 잠자리는 강간이라 생각하는데 나의 대한 배려가 부족한건지 성교육이 부족한건진 모르겠어. 어케 할까,,

허락 안 해준다고 삐지는 거 ㄹㅇㄴㅇㅎ 상대가 싫다면 싫은 거지.. 이런 걸로 이제 인성 드러나는 거임

너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거고 이제서야 슬슬 드러나는거고 너는 그의 본성을 감춰온 가면을 좋아했던거야. 이제 대충 알았는데도 걔가 좋으면 그냥 걔말 듣고 후회하는거고 아니면 남자친구라면 당연히 해줄 수 있는 배려를 요구하는거고 선택은 니가 해

극혐;; 삐지긴 뭘 삐져 싫다는데 짐승도 아니고;; 상대방이 거부하면 절제할 줄도 알아야지

?????그게 삐질일임? 몇번만 움직인다는거에서 눈썹 존나 올라감 고추의 숙주아님??

ㅋㅋ 스레주야 내가 무슨 일이 있었는 지에 대해서는 굳이 손 아프게 자세히 말하진 않을게,, 그냥 헤어져 더 상처 받지마 그거 지금은 삐지는 수준이여도 나중엔 어떻게 될지 모른다? 내가 그렇게 당했었다고 사람들도 다 똑같이 당한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난 헤어졌음 좋겠다

노콘노섹도 모르나 븅이네 걸러

아...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님...

사람이 동물과 다르다는 게 이성이 있다는건데 성욕 조차 주체를 못한다면 사람일까? 동물이지 .. 보다 본인을 먼저 생각해주는 사람은 세상에 깔리고 깔렸어 삐진다고 절대 넘어가면 안돼

엥 걸러 무조건 걸러 엥 저게 뭐야 보고 머리 띠용했네 걍 걸러ㅅㅂ 지만 하나 미친놈인가 걸러 저거 헤어질 사유 된다 무조건 걸러 거르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

내전남친도 그랫는데 내가 하루는 진지하게 왜 그런반응이냐고 말하면서 그런거에 대한 얘기를 나눳었거든 진심은 아니었고 장난ㅅ식이었는데 그렇게 속상해할줄 몰랐다고 어쩔줄몰라하면서 미안하다고 바로 사과하더라...그래서 그 이후로 내가 하기싫다하면 "ㅠㅠ아쉽지만 어쩔수업지..레스주 몸이 더 중요하니까!" 하면서 참더라 ㅋㅋㅋ 그래서인지 나는 그런모슺이 귀여워보엿어.. 그러니까 스레주도 함 진지하게 물어바바

참나 콘돔 사오면 되지 남친 몇살임?
레스 작성
21레스 물어보기 민망한데 키스할때 2019.11.11 476 Hit
연애 2019/11/09 22:51:1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성이 자기 좋아한다고 하면 어때? 2019.11.11 142 Hit
연애 2019/11/07 17:24:0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빼빼로 데이에 고백했다 2019.11.11 44 Hit
연애 2019/11/11 05:51: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애 오래가는법 좀 ㅠㅠ 2019.11.11 33 Hit
연애 2019/11/11 02:03:1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거 어장인가..? 2019.11.11 114 Hit
연애 2019/11/10 08:21:55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전남친에게 한마디 씩 하고가 2019.11.11 251 Hit
연애 2019/11/05 16:43: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19.11.11 18 Hit
연애 2019/11/11 00:48:23 이름 : .
24레스 남자친구가 운동선수 일 때 2019.11.11 485 Hit
연애 2019/09/03 19:48:1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잠자리 거부하니 삐지는 남친 2019.11.11 172 Hit
연애 2019/11/10 20:18:1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얼마전 헤어진 남자친구 프로필뮤직 2019.11.11 254 Hit
연애 2019/11/06 00:23: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사이에서 연인관계로 2019.11.11 49 Hit
연애 2019/11/11 00:19: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친과의 키차이는 몇이야? 2019.11.11 72 Hit
연애 2019/11/11 00:20: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심심하니까 내가 설렜던 썰 하나씩 풀래 ㅎㅎ 2019.11.11 45 Hit
연애 2019/11/10 23:15: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과외 쌤 좋아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019.11.10 84 Hit
연애 2019/11/10 01:34: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눈이 완전 낮은 1인 2019.11.10 57 Hit
연애 2019/11/10 20:12:33 이름 : 이름없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