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최애도 견제하는 소유욕 드림러들은 니코니코니라는 명대사를 떠올리자

>>302 한 번 바꿔본 니코니코틴. 이거 맞니? 드림드림캐~♪ 당신의 하트에 드림드림캐~♪ 미소를 전달하는 누군가의 드림캐~♪ 앗, 앙대앙대앙대~! 드림캐는 모두의 거.야♡ 마지막이 진짜 '뫄뫄는 나의 것이거든요!' 식의 지랄하는 드림러들이 기억해야할 것 같네 ㅋㅋ

ㅅㅂ 너무 무섭다 드림 파도 나 혼자서 메모장에서 놀아야지...

>>303 드림캐가 니꺼니꺼니~♪ 나는 온건파라 드림을 이렇게 보고 싶음 최애캐랑 사귀고 싶어? 그럴 수도 있지 자기를 투영한 캐릭터로 연애놀이를 하고 싶어? 주위에 폐 안끼치면 그럴 수도 있지 ㅎㅎ 설정붕괴 캐릭터붕괴? 싫어하는 사람 배려하면 그럴 수도 있지 이 최애캐를 너무 좋아해서 겹드림 하는 사람을 피하고 싶어? 과몰입 오타쿠면 그...럴수도 있지 내 드림은 공식이라 원작자도 후려쳐도 되고 드림을 싫어하는 사람은 혐오주의자니까 싸불할거야? 이걸 상식적으로 봐주겠냐? 서로가 서로한테 쌍욕 안 하고 싫으면 혼자 싫어하고 좋으면 잘 맞는 사람끼리 좋아하고 그렇게 존중하면 재미있게 그만일텐데 왜 드림 싫다고 혼잣말한 사람을 찾아가서 욕질을 해대?? 그런 사람 없다고 꼬리자르지 마라 2주 전에 겪었다ㅋㅋㅋ

애초에 드림하는게 뭔 자랑인지 모르겠어 겜이나 애니 캐릭보고 와 잘생겼다 예쁘다 내 신부! 내 남편! 이런 거야 상관없지. 예전에 모 한국 연예인이 tv에서 에반게리온 아스카에 반했다며 좋아한다고 당당히 밝히는 것처럼 ㅇㅇ 근데 드림은 그게 선을 넘은거 같음. 물론 캐릭에 반하는거 까지야 이해할수있는데 왜 2d캐릭터랑 자기를 진심으로 엮으려 하냐고. ㄹㅇ 그게 무슨 애니 캐릭 그려진 다키마쿠라랑 결혼하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

ㅌㅇㅌ에서 써방하고 빙 돌려가면서 드림 지뢰라고 써놨는데 드림러들이 알티해가고 비계인알달렸더라 개소름돋음. 어떻게 찾은거냐.

>>305 아 그렇구나 ㅋㅋ 하긴 드림하는 건 난 별로 생각 없는데, 진짜 드림을 공식으로 인정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은 ㅋㅋ 진짜 싫네 ㅋㅋ

ㄹㅇ 드림 파려면 비공개로 혼자 파야 한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2레스 거지같네 진짜 1분 전 new 169 Hit
뒷담화 2020/07/29 19:02:3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힘들어. 자살하고싶어. 오늘 손목을 그었어. 어떻게하면 내가 더 고통스럽게 죽을수 있을까? 18분 전 new 369 Hit
뒷담화 2020/07/31 21:03:0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화장 지워주는 남자(화지남) 까스레 18분 전 new 746 Hit
뒷담화 2020/07/26 17:43:1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글러들 오덕체좀 쓰지 마라 21분 전 new 381 Hit
뒷담화 2020/08/02 17:54:55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 드림러 까는 스레 (3) 31분 전 new 6717 Hit
뒷담화 2020/06/10 02:01:33 이름 : 이름없음
744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0 34분 전 new 10291 Hit
뒷담화 2020/05/04 01:33:5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0판 🤢🤮😰🤬😡 1시간 전 new 404 Hit
뒷담화 2020/05/13 18:25:48 이름 : 이름없음
257레스 해연갤 깐다 3시간 전 new 9277 Hit
뒷담화 2019/04/23 14:54:13 이름 : 이름없음
271레스 자기가 하고있는or했었던 게임 비판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3815 Hit
뒷담화 2018/11/13 22:33:25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로판 깐다2 5시간 전 new 3864 Hit
뒷담화 2020/04/30 01:22:1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사진 찍히는거 까는 스레 5시간 전 new 132 Hit
뒷담화 2020/08/04 21:43:00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층간소음 윗집 아랫집 까는스레 5시간 전 new 1546 Hit
뒷담화 2019/01/11 12:43:22 이름 : ◆o2HAY4NwIHD
193레스 선바팬 까스레 6시간 전 new 4868 Hit
뒷담화 2019/04/13 01:51:22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컨트리휴먼 깐다 8시간 전 new 1556 Hit
뒷담화 2020/01/20 20:31:38 이름 : 이름없음
622레스 맞춤법 틀리는애들 너무싫다 8시간 전 new 5942 Hit
뒷담화 2018/04/23 02:51: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