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고1 여학생인데 ㅠㅠ 소개를 받아서 일요일에 영화를 보기로 했어 영화 보기 전에 뭐하지? 진짜 머리가 리셋된 거 같애 ㅋㅋㅋ.. ㅠㅠㅠㅠ

옷도 입을게 없다 진짜. 코로나 땜에 옷장에 츄리닝 밖에 없어

영화 보기전에 좀 걷거나 카페!

옷은 요즘 청바지에 티 그리고 가디건? 주말에 비온다던데 추울지도 모르겠다

헐 왜 하필 그날 피가 와 ㅠㅠㅠㅠ

미친.. 혹시 옆트임 좀 있는 슬랙스에 소라색 가디건(조금 달라붙는거) 입는건 어떨거 같애??

오 괜찮지 깔끔하고 이쁠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도와줘 1분 전 new 196 Hit
연애 2021/04/10 01:13: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남사친이랑 2시간정도 전화했는데 남친이 막 화내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ㅜㅜ 6분 전 new 62 Hit
연애 2021/04/18 19:32: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비밀연애 중인데 솔직히 조금 그래 32분 전 new 78 Hit
연애 2021/04/18 16:16: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남친 전학갈때 58분 전 new 17 Hit
연애 2021/04/18 22:45: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이 내 번호 차단했나봐... 1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4/18 21:59:3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104.6 1시간 전 new 99 Hit
연애 2021/04/16 23:37:42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이게 하이틴일까 싶지만 어쨌든 다 필요없고 얘네 졸귀 1시간 전 new 1391 Hit
연애 2021/02/26 02:30:46 이름 : 하이틴 여주가 되고픈 유교걸🙈
2레스 전남친 vs 전짝남 1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4/18 21:32: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자애랑 친해지는 방법 좀 ㅠㅠ 2시간 전 new 104 Hit
연애 2021/04/14 22:51:2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외국사는 유학생 하이틴같은 썸 얘기 들어줄사람 2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4/12 20:38: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짝남 집주소 물어볼 자연스러운 방법 도와줘 ㅠㅠ 2시간 전 new 88 Hit
연애 2021/04/18 13:45: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남친이 미래에도 사귄다는 식으로 얘기하는거 나 싫은건 아닌거지? 2시간 전 new 36 Hit
연애 2021/04/18 20:19:3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만약 미자가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어쩔거야 2시간 전 new 63 Hit
연애 2021/04/18 19:18: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금사빠인데 사랑은 못해봄 3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4/18 20:29:34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이리봐도 저리봐도 알수없는 선배님 짝사랑하기 3시간 전 new 414 Hit
연애 2021/03/31 00:31: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