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내가 옷입는거에 참견하는건데 이번에 친구들이랑 꽃보러 가기로 했단말야 그래서 사둔 원피스 입고간다고했는데 너무 짧은거 아니냐고 입지말라길래 내가 처음으로 화냈다 ^_^ 그냥 개때리고싶다 데이트폭력이라고 하기도하던데 난 그렇게까지는 생각안하거든? 그냥 개빡쳐 지가 내가 옷사는데 보태준게 있냐고 우리엄마아빠도 아무말안하는데 지가 난리야

심지어 지랑 같이 가는것도 아님 여자애들끼리 간다는데 왜저러는거임? 그래도 나는 지랑 만날때 바지나 롱스커트입고 엄청 신경써서 만났었는데 지금 있는정 없는정 다떨어짐

애인한테 반대로 생각하라고 해봐! 아니면 레스주가 애인이 옷 입고 나갈때 그 옷 너무 별로야 라고 해봐도 좋고! 이제 애인이 그거가지고 화내면 내로남불 엄청난 사람이 되는거지..

노출 심한 옷이면 어느정도 질투는 할 수 있다쳐도 애인이라고 단속 하는 건 ㄹㅇ 싫음 조금이라도 젊을때 예쁜 옷 입고 싶은데... 옷 가지고 그러면 난 헤어질듯 애인 때문에 내 아름다운 청춘을 낭비하고 싶진 않다

>>6 질투정도면 귀엽게 봐줄수있는데 참.. 내가 입는다니까 지가 삐져서 연락 안보던데 내가 이렇게 하면 진심으로 개빡친다고 하니까 미안하다고 연락이 오긴하더라 근데 연락도 보기 싫다

>>5 그럴까 내가 그걸 꼭 알려줘야 하는구나..ㅎㅋㅎㅋ 한번 정떨어지니까 왜이렇게 다 밉상으로 보일까

걔 입장에선 그냥 질투느낌으로 한걸수도 있는데 그냥 멘트 자체가 잘못임 나같아도 기분 개나쁠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할 말 없게 답장해놓고 또 덧보내는건 무슨 심보????? 2분 전 new 48 Hit
연애 2021/04/10 22:27:4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썸까지 갔던 남자 다시 꼬시는법 4분 전 new 108 Hit
연애 2021/04/10 21:27: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나가는 여자 번호 땄는데 31분 전 new 26 Hit
연애 2021/04/11 16:42: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마음이 떠난 걸까요?? 49분 전 new 17 Hit
연애 2021/04/11 16:51: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락 몇주 씹혔는데 1시간 전 new 64 Hit
연애 2021/04/11 01:20: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남친이랑 카톡 중인데 1시간 전 new 111 Hit
연애 2021/04/10 00:35:2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햇살같은 아이를 사랑하는 1시간 전 new 164 Hit
연애 2021/04/06 00:34:01 이름 : ◆mtApe6rwLf9
10레스 내 짝남or 남친 자랑하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110 Hit
연애 2021/04/07 20:13:24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복을 지 발로 걷어차는 친구 실시간으로 지켜보는 중 1시간 전 new 276 Hit
연애 2021/03/26 21:46:2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여자친구가 생리인거 같은데 좀 도와줘 1시간 전 new 114 Hit
연애 2021/04/11 10:26:2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이걸 어떡하지 2시간 전 new 78 Hit
연애 2021/04/10 23:14: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대화 이어가는 거 어렵다 도와주라 2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4/11 12:59: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성인미자 질문 2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4/11 15:01:5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키스썰 풀어도돼? 2시간 전 new 505 Hit
연애 2020/07/24 03:08: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3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4/11 14:45: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