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잘생겼거나 예쁠 시에

다만 사람은 10번 찍으면 죽는다..

>>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지도 않는데 10번 찍히는 나무는 무슨죄냐...

>>5 2222222.. 눈치 없는 모지리 껄떡충이 이런 각오로 달라붙으면 진짜 골치임... 괜찮은 사람이 이런 각오로 덤벼주면 당근 환영이지만 괜찮은 사람은 애초에 10번이나 찍기 훨씬 전에 여자쪽에서도 사인을 보내게 되어 있음.

요즘은 10번 찍기 전에 스토커로 신고 당한다

>>5 >>6 나도 첨에는 싫었는데 뭐 나쁘진 않더라 들이대는 사람이 누구냐 따라 다르겠지 고등학교오면 공부만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한듯ㅋㅋㅋㅋㅋㅋ...

요샌 진짜 쌍방 아니면 4번만 찍어도 폭력이드라.. 외모가 되도 꺼림찍함 겪어본적있는데 당하면 진짜 끔찍함

찍었는데 2번이상 거절했다면 곱게 보내줘라

10번 찍는건 고백해서 혼내주기...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오수가 열번 찍는다→경찰에 연행됨 송중기가 열번 찍는다→이미 머릿속으로 노후준비까지 마침

>>12 >>13 ㅋㅋㅋㅋ그냥 가볍게 들이대는거 말한건데

>>14 현실은 송중기가 나한테 관심줄 일도 없음 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연애초보인데 고민이 있어! 3분 전 new 0 Hit
연애 2021/05/11 09:19:47 이름 : 이름없음
229레스 잠깐만 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1시간 전 new 635 Hit
연애 2021/05/06 12:59: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의리로 연락한다는 느낌 알아? 2시간 전 new 61 Hit
연애 2021/05/10 23:44:29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나랑 되게 닮았더라고 2시간 전 new 237 Hit
연애 2021/04/02 02:25:21 이름 : ◆GmoNyY9xSE1
4레스 친구랑 남자친구랑 사귄다는데 말이냐 방구냐 3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5/11 04:03: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전화해봐도 될깡 4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5/10 20:58: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꾸 다른 사람이 눈에 들어 오는데... 4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5/11 00:51: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요즘 내가 관심있는 선배랑 연락하는데 4시간 전 new 7 Hit
연애 2021/05/11 04:48:4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학교 과학쌤을 좋아해 5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5/11 02:12:22 이름 : 이름없음
229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6시간 전 new 88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7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1/05/10 15:37:1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좋아하는 남자가 인사 할 때마다 웃어 8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5/11 00:14:40 이름 : ◆pO8mGoNBwMi
72레스 도를 아십니까 🤗 8시간 전 new 155 Hit
연애 2021/05/07 10:58: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는 여기서 8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5/11 00:47: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짝남한테 연락하는거 그만할까? 8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5/11 00:1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