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애인이 여사친이랑 단둘이 술먹는것도 이해할수있는데 애인은 내가 코노 단둘이 가는 것도 이해못하길래ㅠ 어떻게 극복할수있을까

이건 근데 성향차이보단 당연히 단둘은 안되는거 아닌가 내가 상대한테 아무 생각 없어도 상대가 나한테 생각 있을 수도 있는 거잖아

>>3 ㄴㄴ 성향 차이 맞아 단 둘이 뭘하든 신경 안씀 상대가 나한테 마음 있어도 내가 철벽이면 그만이지

>>5 애초에 상대가 본인한테 마음 있는거 알면서 단둘이 노는거는 상대한테 충분히 여지로 다가올만한 일 아냐? 오해하게 하는거지 의도치 않은 어장이라고 해야되나 나처럼 생각했나보네 애인이

>>6 상대 나한테 전혀 마음없음

>>7 모르는거지 무튼 내 입장에선 그렇다고

>>6 내 입장에선 그냥 친구일 뿐이라서 선 확실하게 그으면서 노는데 플러팅 치면 완전 철벽쳐버림 일방적인 짝사랑인데 그게 발전할거라고 생각하는게 더 이해안됨 고백한다고 다 받아주는거 아니잖아

>>9 오... 어쨋든 단둘이 논다는건 충분히 착각?할만 하니깐 고백 다 받아주는건 아니래도 기대할 수는 있다는거지

>>10 ㅇㅇ 근데 단둘이 논다고 착각하고 계속 선 넘으려고 하면 심하면 손절해버림ㅋㅋㅋㅋ 나 너 친구로밖에 안 보인다고 그만하라고

>>11 잘대처하네 그래도 남친으로서 질투정도는 할 수 있을 듯 다른애도 끼워서 놀거나 하면 괜찮지 않을까 아님 애인 있는 애들이랑 놀거나

>>12 난 애초에 가치관 같은 사람이랑 만나서 남친이 내 남사친들이랑 같이 놀아. 심지어 전남친이랑도 같이 놀고(5년전에 헤어져서 정리 끝내고 친구로 지냄). 나 역시 남친이 집으로 여사친 초대해서 단둘이 술마셔도 신경 안 씀 나한테는 남자든 여자든 그냥 사람 친구일뿐이라 질투까진 OK인데 구속하려고 하는 순간 헤어짐 애인이 내 인생의 전부도 아닌데 애인땜에 인간관계 조지면 회복 못함

>>13 구속은 좀 글치 적당히 표현해주는거면 귀엽게 볼수 잇는데 나도 전남친이랑 잘 놀아 아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현남친도 다 알고 있음

>>14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질투할때도 웃긴게 남자랑 단 둘이 있어?! 이게 아니라 뭐야 나도 먹을래!!!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인정 나 얘랑 어디 좀 가려고~ 해도 뭐야 나도 갈래 왜 나만 두고가!!! 이거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2분 전 new 55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654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4분 전 new 1211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애들아고민이있는디 2시간 전 new 239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3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3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3시간 전 new 101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3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이랑 뽀뽀 할때 3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6/13 01:58: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3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3이랑 고3 별로야? 4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1/06/13 00:20: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련 버리는 법 좀 알려줄 사람 4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6/13 01:04:21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5시간 전 new 210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3년 전, 우리가 처음 만난 날. 그리고 현재 5시간 전 new 174 Hit
연애 2021/05/30 18:44: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5시간 전 new 49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어떻게 말 걸어볼 수 있을까 5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3 01:02: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