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금까지 시달렸다. ㅅ------ㅂ 아니 내가 괜찮다는데 왜 지랄이냐고 지랄이

2인1조인데 한명이 잠수타면 어떻게하라는거임?

이거 진짜 장애인 비하 아니라는거 먼저 밝혀두고 레스 달게 1학년 때 2인 1조로 음악 발표하는 수행평가가 있었는데 내가 아싸라서 같이 할 친구가 한 명도 없었어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마지막으로 남은 지적 장애인 친구랑 같이 하게 됬어 근데 둘이 역할 분담을 해서 ppt도 만들고 조사도 해야 되는데 아무리 봐도 걔가 ppt를 제대로 만들 수가 없을 거 같아서 내가 ppt 만들테니까 걔보고 자료 조사를 하라고 했지 그래서 내 메일로 자료 보내달라고 하고 몇일을 기다렸는데 나한테 메일도 카톡도 문자도 안 보내더라 제발 자료 조사 좀 해달라고 부탁하니까 그제서야 나한테 뭘 보내더라 근데 자료 조사라고 해놓은게 그냥 링크 2개 띡 복붙해놓은 거... 뭐 정리 같은 건 하지도 않고 그냥 링크만 보냈어 걔보고 자료 정리 다시 해오라고 하기엔 시간이 또 오래 걸릴 거 같아서 결국 내가 링크 바탕으로 자료 정리 다 해서 ppt까지 만들었어 진짜 만들면서 욕이 버럭버럭 나오더라 그래서 어찌저찌 발표를 했는데 그 와중에 선생님은 왜 조사를 제대로 안 했느냐, 빠진 내용이 많다 이러면서 엄청 꼽 주시더라고 시발 저 새끼가 아무것도 안 했는데 혼자 이정도로 한 것만 해도 잘한 거 아니에요ㅋㅋㅋ라고 존나 말하고 싶었는데 걍 참았어 음악 수행인데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 물어볼 수도 있는데 그 발표로 세특 써준다고 해서 어쩔 수 없었어 조별과제 망해라

ㅇㄴ팀원 구할때 지원했으면서 아무것도 안하는 건 뭐임; 지원한 심리가 뭘까 남 엿멕이기? 의견 물어보면 읽씹하도 걍 나혼자 떠듦 팀원 구할 때 지원하지 말았어야지 개빡쳐 그리고 제발 사람이 물어보면 답좀 해라 ㄹㅇ 만나서 할 것도 아니면서 연락도 잘 안보면 어떠자는 거임 ㅠㅠㅠㅠㅠㅠ 나혼자만 하느 조별과제 싫다

씨발 학번좀 알려달라고!!!! 지 학번 적는게 1시간 걸리냐 내가 한밤중에 연락한 것도 아닌데 왜 다 잠수탐??? 뭐 스파이 유령학생도 아니고 PPT에 학번 좀 넣자는데 왜 안읽냐고 ㅅㅂ

하... 빌런 아닌 줄 알았는데 빌런이었다. 빌런 아닌 척 하는게 더싫음 ㅅㅂ 자료조사 해달랬는데 자료조사를 왜 ppt로 해서 주냐ㅋㅋㅋㅋ 근데 심지어 안줌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명 중 두 명 빌런이다... 주제 정할 때 입 뻥긋 안하다가 그냥 담주까지 각자 관심있는 분야 조사해오기 했는데 다음 수업 시간에 줌으로 발표하기로 했음. 그래서 줌 소회의 싷에서 발표하자니까 ㅅㅂ 한 명 탈주해서 캠끄고 음소거 하고 불러도 대답 안함 벼ㅇ신색기 그리고 카톡하면 답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캠도 안켜고 걍 지가 조사한 거 발표했는데 자기가 이해도 못한 자료 긁어온거 읽기... 어떤 약의 주성분이랑 작용 원리 이딴거 나무위키나 지식백과에서 이해도 못하는 거 긁어다 말하고있어 개빡치게.. 그리고 그 다음 한 명은 발표하라니까 안해서 엥ㅅㅂ 얜또 뭐야 하고 있었는데 걍 구글 문서에 복붙하고 발표 안하겠다 ㅇㅈㄹ ㅋㅋ 그나마 한 명은 제대로 된 사람임.

안 할꺼면서 내가 대신한다고 하면 니들에게 이득 아니냐? 니가 글씨 이쁘잖아/그림 잘그리잖아 하면서 여자애들에게 다 떠넘기고 발표라도 시키면 나가서 웅얼웅얼 토론할 때는 지들끼리 노잼드립치면서 손하나 까딱하지를 않아

5명중 3명이 말 안함 묵언수행 실천중

지 혼자 캐리한줄 아는 조장 새끼들 존나 싫음; 다른 애들은 조사 안 했어? 피피티 안 만들었어? 발표도 니가 한거 아니잖아;;; 진짜 왜 지랄임; 그리고 조별과제 완성일 까지 10일이나 남았음. 그리고 애들이 착해서 빠릿하게 소통되는데. 맨날 만날 때마다 인상 개찌푸리고 가오잡고, 온갖 예민한 척 지랄 떨어대는 조장들 보면 진짜 븅신같음 ;; 그리고 중간고사 기간이고, 10일 정도 남았으니 오늘 내일 까지 시험을 끝내고 그 다음날에 조사를 해서 당일에 바로 내용을 주겠다고 말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는 좋아요~ 이래놓고 뒤에가서 개까는거 실화임??? 걍 조별과제를 이끌어가는 나 에 심취한 사람같음 개극혐

아이싯팔 교수님 비대면에조별과제좀내지말라고 ㅆㅃㅆㅃㅆㅃㅆㅃㅆㅆ 좆같네시발 연락은좆도안되고 씨발이번학기던졋는지 연락두절인새끼개많네씨발 둘이서존나똥꼬쇼하네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ㅣ발진짜교수죽이고싶다

씨발개인거ㅘ제로내는게어려워??씨발좆별과제좀내지말라고 개ㄴ인과제내라고씨발아!!!!!!!!!!!!!!!!!!!!!!!!!!!!!!

씨발시험이랑과제발표를동시에하네 씨발좆같은교수새끼

다른 조원 애들은 놀았냐?? 다른 애들도 시험기간에 조별과제 했는데?? 왜 씹 지가 다 캐리하고 희생한 것 처럼 떠들어대고 다니는거야? 개찐따같아

나만 조짤 때 무조건 친한 친구랑 해야한다고 징징 거리고, 어색한 애랑 하기 싫다고 하면서 조짤 때 시간 오래 걸리는거 싫음?? 조를 빨리 못 짜고, 동성이랑만 하고 싶다, 잘나가는 애들이랑 하고 싶다, 좀따돌림 당하는 애랑은 같이 안 하고 싶다 하면서 낑낑대는게 너무 한심스러워. 우리가 사적으로 놀고 대화하고 것도 아닌데. 그냥 일만 열심히 하면 되는거 아닌가? 진짜 왜 저래?? 난 조별과제 할 때 아무랑 다 하는 편 인데. 누구누구랑 한다하면 헐 ㅇㅇ이 어떡해ㅠㅠ 하는거 친구지만 짜증나더라. 아니 걔가 무임승차한 것도 아닌데 왜 그래... 조같은건 후딱 정하고 과제 후딱 끝내고 쉬고 싶다고

>>117 이거 ㅇㅈ 친한애랑 붙으면 계속 떠들고 안 친한 애랑 붙으면 건성건성함

아 ㅆㅂ 맞춤법 뛰어쓰기 다 엉망이네 얘랑 다신 같은 조하나 봐라 ㅆㅂ

진짜 능력없으면서 나대는 애들 조심해라 얘들아... 조장이 시키는거 딱딱 잘하거나, 능력있는데 잘 이끌어나가면 완전 땡큐지... 근데 능력 ㅈ도 없고 못하면서 나대고 계획만 창대하게 늘어놓고, 막상 시키면 말아먹는애들 진짜 개같음

>>119 뛰어쓰기X 띄어쓰기O

>>121 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나서 나도 틀렸네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는데ㅋㅋㅋㅋㅋ

제일 존나 싫은게 단톡 보면서 읽씹하고 이건 어떠냐고 하면 아 그건 별론데 하면서 정작 의견은 없는 놈들임 시발 역시 현실은 치인트 조별 과제

고등학교 3년 내내 조별 과제하면서 빡쳤던 건 조별 과제 자체보단(올해는 자체가 빡치긴 하는데) 친한 친구라서 차마 대놓고 욕은 못하는 상황이었음 조사도 못 해 의견도 못 내 피피티도 못 만들어 뭘 할 줄 아는지 모르겠는 애들이 너무 많음 뭐 시켜도 잘 모르겠고 못 하겠대 1인분도 못하면서 대학에선 어쩌려는 건지 모르겠음 좋은 리더의 자질은 그런 애들이 잘 할 수 있도록 이끄는 거겠지만 난 그런 거 모르겠음 할 걸 줘도 못하는데 얘네들한텐 기대도 안 됨 뭘하든 별로임 도대체 대학 가면 얼마나 더 빡칠지 모르겠다 읽씹 안읽씹 무임승차 작년에 한 번에 겪고 하겠다는 생각이라도 있는 친한 친구는 선녀라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여전히 빡치게 해 나를

누군 성적 죽쒀서 공부 미루고 과제에 목매는 줄 아나 ㅋㅋ 나 없으면 제대로 굴러가지도 않으면서

시발...머리 줜나 꽃밭임 진짜 답답하고.....아이디어도 내 아이디어가 더 좋은것같은데 걍 묻어버리고 진행함 씨바;;진짜 난 이 조랑 안맞는듯 그리고 정할거 다 정하고 그래야지 그런건 ㅅㅂ 내가 말하기 전까지 하나도 생각안함ㅋㅋㅋ아진짜화나네...

나는 얌전히 조장 말 들으면서 1인분만 하는 스타일이지 내가 이끄는 타입이 아니라고.. 애들이 다 무임승차니까 나 혼자 해야되네..

진짜 개짜증난다 이걸 내가 했지 네가 했냐 네가 언제 그걸 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올해는 상호평가 없나? 존나 시발 내가 다했지 언제 자기가 그걸 했다는건지 모르겠는데 다른 활동이랑 헷갈린거아님? 자료도 두 세개 빼고 다 이상해서 내가 다 다시 조사했잖아 이 활동 전체적으로 85는 마지막은 90을 내가 다했는데 도대체 한 게 뭐가 있음? 자료 보내준거? 도움도 안되고 작성하는 사람 입장 하나도 생각안하고 링크 딱 보내둔거? 정리도 안 해둬서 누가 다 취합했었지? 누가 다 정리하고? 보내달랬는데 아무도 답장 안해서 내가 다시 연락하고 나빼고 모이면 도대체가 하는 게 없는데 이게 입시에 영향을 주든말든 그딴식으로 적어둔게 진짜 어이가없네 겨우 한 문장이라고 해도 구라라는 게 날 진짜 꼴받게함 누구 입장에서 네가 그걸 했는데

내 수준이 높다고 절대 생각하지 않음 공부도 못하고 탐구 활동은 그나마 할 줄 아니까 하는 건데 내가 호구 자처하게 되는 이 상황이 너무 싫어 잘하질 못하니까 결국 나 혼자 다함

아 코시국에 왜 조별과제하냐고ㅋㅋㅋㅋ유일한 장점이 사라진 거 실화냐

조사를 아주 개잦같이 해오네 내가 백과 요약해오랬지 복붙해오랬니?

제일 나쁜 새끼: 뭘하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ㅠㅠ 라면서 애매하게 참여하는 새끼 다음으로 나쁜 새끼: 읽씹, 안 읽씹 나쁜 새끼: 조사한 게 죄다 복붙 도대체 모든 조사를 복붙으로 하면 어쩌자는 거지 내가 다 수정하고 앉았네 씨발 이젠 이렇게 해줄 수 있을까 하고 부탁하는 것도 질림 90을 내가 다 했는데 남은 거 보충하라는데 그걸 복붙을 해오냐 아예 복붙도 아니고 중간에 애매하게 잘라서 단어 잘려있는 부분도 있는게 제일 킹받음

>>134 저 세개를 다 합친 놈이 내 팀원이라니...^_ㅜ

ㅅㅂ 역할 분담해서 일 가져갔으면 했는지 안했는지 연락 좀 하라고 그리고 자기가 못할 거 같으면 못 할거 같다고 솔직히 얘기해줘야지 그냥 튀면 어쩌라는 거임 덕분에 팀플 일정 다 망가짐. 내가한 팀플 중에 제일 답답함

발표를 못하면 ppt라도 잘 만들던가 보고서라도 잘 쓰던가 다 별로임 개 답답 시킬 일이 없는 건 처음이네

ㄹㅇ 할 수 있는 게 없는 애들은 뭘 시켜야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지금 한 조로 같은 과제 세 개하는 데 두개를 내가 다하거나 80정도를 내가함 시발 뭘 맡기고 싶지 않아...

ㅅㅂㅅㅂ 이 개새끼들 생각나네 지들이 자료 쳐 안줘놓고는 나 혼자 다 만든거 그래서 걔네꺼 다 빼고 만들었는데 2대 1로 날 김치통에 담궈버리던 개같은 새끼들 3인으로 모둠 왜 만들게 하셨나요 선생님!!!

ㅅㅂ 자료조사한거 그대로 복붙할 거면 보고서 쓰는 역할을 왜 정함???? 그래도 보고서인데 이렇게 중구난방으로 쓴다고???? 대학생이??? 나보다 선배면서??? 그동안 학교 아떻게 다님???

시발 니들 나보다 학번 4, 5개나 높으면서 논문, 보고서 처음 써 보냐. 참고문헌 표기 방법도 목차 작성방법도 서론, 본론 작성방법도 다 틀렸잖아 시발 나이 헛으로 처먹었냐. 그 와중에 하십시오체도 있네 돌았냐

넌 네가 열심히 했고 성과를 냈다 생각하겠지만 너 스스로 열심히 했을 무언가들은 결과물에 실질적 도움이 안됐어 ㅋㅋㅋㅋ ㅠㅠㅠ 뭘 해야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할 의지만 있다고 도움이 되는 게 아니라고 ㅠㅠㅠㅠ

갸아아아아아아아ㅏㄱ 내가 분명 1시까지 줌에 들어오라고 했자나,!!!!!!!!!!!!!!!!!!!

들어와!!! 조장이 해야할 일을 내가 하고 있네!!!!!!!!!!!!

갸아아아아아아아아악 당장 내일 평가야 이놈들아!!!!!!!!!!!!!!!

왜 안읽어!!!!!!!!!!! 답장좀해!!!!!!!!!!!!!!!!!!!!!!

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아무도 왜 안들어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3레스 유튜버 까스레 2 2분 전 new 3639 Hit
뒷담화 2020/08/31 18:38:34 이름 : 이름없음
430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3분 전 new 8808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양덕 그림체 깐다 6분 전 new 193 Hit
뒷담화 2021/06/19 15:44:08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저주받은 자기 취향 까는 스레 14분 전 new 2844 Hit
뒷담화 2021/02/02 18:47:49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비만돼지들 깐다 2 15분 전 new 454 Hit
뒷담화 2021/06/14 15:41:15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프로아나/개말라들 깐다 29분 전 new 1355 Hit
뒷담화 2020/10/09 14:49:47 이름 : 이름없음
392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32분 전 new 3442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515레스 MBTI 과몰입 인간들 깐다 37분 전 new 12269 Hit
뒷담화 2020/01/15 03:11:41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2차 창작 마음에 안드는 부분 까는 스레 39분 전 new 6296 Hit
뒷담화 2018/11/18 04:25:43 이름 : 이름없음
580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45분 전 new 20818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849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56분 전 new 17823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647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57분 전 new 3073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야식이 제일 맛있는 거 깐다 1시간 전 new 213 Hit
뒷담화 2020/02/19 18:10: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 그림유튜버 깐다(5) 1시간 전 new 40 Hit
뒷담화 2021/06/19 23:27:00 이름 : 이름없음
998레스 저 그림유튜버 깐다(4) 1시간 전 new 24701 Hit
뒷담화 2020/02/16 15:41: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