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오늘 아침먹고왔어?

여자 연예인이 애교부리며 상품 광고하는 걸 보다가 누나를 떠올렸더니 속이 안 좋아 웨에에엑

상쾌하게 달콤하게 민트초코

>>24 >>351 >>441 >>537 >>873 그러게 국가보안법을 지켰어야지!!!!

➖ 삭제된 레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탕을 깜박했어

어쩐지 눈이 부시더라. 선글라스 끼고 왔니?

스레딕은 글자수 제한이 크지 않고 글을 수정할 수 있어서 좋아 깔깔

옆집에 부부 싸움 났나 봐 너무 시끄러웠어

나 내일 전학가는데 왕따되면 어떡하제 ?ㅠㅠ

쉿, 스레딕 공안은 세계 제일이다. 조심해라

※ 국가정보원에서 스레딕 사이트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이상한 글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비빕

그래서 손목 받침대는 최고야. 알았지?

그래서 영희 남친이 어쨌다고?

스레딕 회원제 불편해ㅠㅠ 스레 비번 알려주고 계속 수정해가는거 재밌었는데..

우리 집 햄스터 귀엽다고? 고마워

노래 너무 좋다 그렇지 않아? 음~ 맛있는 음식이 최고야 이ㅡ 너무 심심하다 근데 비비빕비빕비비비빕빕빕

그래서 시험 왜 망했는데

아 좀 놔봐 쟤가 먼저 꼬셨다니까

아카이 보고싶다 아카이 존잘

헐 맞아. 스마트폰 가져오는 걸 깜빡했네

아 눈깔 빠질 것 같앙

내 말 듣길 잘했지? 빨리 천재라 해봐 얼렁

물고기의 반대말은 불고기야

난 히비스커스를 좋아해

사람을 화나게 하는 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말을하다 마는것이고 두번째는

아니 저 그게 그러니까 내가 일부러 그런 게 아니고

이 스레에 그러다가 잠잠하더니만 다른 스레에서 이상한 장문 레스 쓰던데 그거 좀 제발 하지마라 차라리 미궁판이나 괴담판을 써라 이상한 글 작성하면 심심한 신고자가 국정원에 신고해도 무고죄 성립은 안됨 ㅅㄱ

네가 가고 나서야 ㅂㅆ인줄 알았다~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어떻게 학교 대걸레에서 버섯이 자라냐?

아 박보검 존잘,,시랑해

나도 차은우 좋아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7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1시간 전 new 1272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9레스 갓난아기가 되어보자👶 4시간 전 new 42 Hit
바보 2021/06/19 07:42:21 이름 : 이름없음
600레스 10의 배수 때만 말하기 4시간 전 new 1496 Hit
바보 2021/03/14 09:01: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대마법사와 서큐버스가 이러쿵저러쿵하는 소설 5시간 전 new 20 Hit
바보 2021/06/21 02:36:26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논란 해명한다<<<<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목에방울달기' 만들자. 5시간 전 new 596 Hit
바보 2021/02/28 00:42:35 이름 : 들어와서 해명읽어줭
533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6시간 전 new 638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175레스 .과 펑으로만 갱신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502 Hit
바보 2021/02/04 21:35:02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똥촉주의)내가 오늘 너희들 뭐 먹었는지 맞혀볼게!🍚🥣🍲 11시간 전 new 78 Hit
바보 2021/06/18 20:50:39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앞사람 인코 맞추기 스레! 8판 12시간 전 new 73 Hit
바보 2021/06/14 20:37:36 이름 : 또 다른 스레주
955레스 » 동문서답하는 스레🌟 13시간 전 new 3940 Hit
바보 2018/07/14 17:57:36 이름 : 이름없음
520레스 그냥 아무 인코나 달고 가는 스레 13시간 전 new 1172 Hit
바보 2019/06/06 11:17:43 이름 : ◆dQsp9he45ht
297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14시간 전 new 1135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211레스 💙의미없이 생각나는 말 남발하는 스레💚 14시간 전 new 607 Hit
바보 2020/11/10 17:11: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oppa❤❤ eng plz🙏🙏 14시간 전 new 62 Hit
바보 2021/06/15 03:03:41 이름 : 외국팬
204레스 배스킨라빈스31 18시간 전 new 490 Hit
바보 2020/07/27 22:21:3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