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처음 뵙는 분들도, 전에 뵈었던 분들도 모두 반갑습니다! 저는 구레딕 레전드 스레들을 백업하여 텍본으로 간간히 올리는 잉여한 스레주입니다;) [ 여러분께 말씀드리고싶은 점 ] 1. 개인소장해주셨으면 합니다 여기에 올라온 텍본을 다른 곳에다가 공유하지말아주세요(스레딕 내에서는 가능) 여기 올라오는 텍본들은 저와 레스더들이 열심히 백업해서 만든 텍본들입니다. 이 텍본들을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 카페로 가져가 공유하지 말아주세요! 2. 이 스레를 다른사이트에 공유하실 때는 본문 전체를 공유하지마시고 링크만 공유해주세요! 3. [oo스레 있어??]하고 묻는 분이 계시는데 일단 묻기전에 검색 먼저 부탁드려요! 컴퓨터로 F3을 누르시면 검색가능하십니당 아니면 아래의 통합본 링크로 들어가시면 검색이 가능하실 거에요 아마도! 4. 앞으로는 여러분들이 갖고계시는 텍본을 올려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텍본을 올려주시면 아래의 통합본에 포함시켜놓겠습니당 다만 두 가지 규칙은 지켜주셔야 해요 1)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공유 하셔야 합니다. (다른사이트는 바이러스 감염 위험이 있거나 다운받을때 가입 절차가 있으므로 다른분들의 편의사항을 위해서) 2) 제가 이전에 올려놓은 파일은 올리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텍본 공유스레 1판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546085 통합본 다운 :https://drive.google.com/open?id=1X-g2lEBd0g8EVPyv7UalOgLvnICG35F0 +)통합본 다운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폴더째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압축되서 다운될거에요:) 중복되는게 있을 수도 있지만 너그럽게 봐주세오 흑흑 현재 통합본에 들어있는 스레 개수 : 2662개 ++) 그리고 다들 >>502 한번씩 읽어줘! 정리해준 레스더 고마워 :3

알던 사람과 맞선을 봤다 스레 5-2~6정도에 끊긴 부분 있는 사람 없니? 텍본에서 갑자기 그 부분이 툭 끊겨있네

>>218아 학교에서 볼 수 있는 100가지의 것 이거 휴지통에 있다고 떠ㅜㅜ

하우스스레 텍본 알ㄹ아??ㅠㅠㅠ

>>906 아니다 찾아볼게 내가

혹시 BL판 SCP 스레는 있을까?? 몇년째 구하는중이야

메이플 팬텀 스레는 없네 내가 완전 열심히 복붙했던것 같은데 나중에 시간나면 컴터 뒤져봐야겠다

>>907 음 늦었나 바로 위에 884 있는데...?

혹시 자캐판 스레 필요한 레더들 있어...? 커플링판이라던가...

>>911 커플링판의 특촬 커플 스레 갖고 있어? 우리 쪽 그렇잖아도 장르 단위 마이너인데 판이 갑자기 날아가서......

내가 사랑한 환각 스레딕에서는 다 지워졌는데 텍본 있엉?

>>912 특촬은 찾아보니 없다... 미안하다...

>>915 엑세스 허락 하라고 떠!

>>916 어떻게 하는거지 ㅠㅠㅠ?

>>917 바꿨는데 되는지 봐주라!!

>>919 이제 잘 된다. 수고했어😌

제발나좀 텍본있는레더있어?😭😭

나는 귀신을 볼수있어. 텍본 있는사람...?? 2013년도꺼야...

내가 몇년전에 써 놓은 레스들을 텍본으로 볼 수 있다니 신기하다

>>924 세상에, 내가 세운 스레가 있다니 신기하다ㅋㅋㅋㅋㅋ

>>926 >>927 "여러가지 맛의 빼빼로로 뭔가 한다" "갖고 싶은 실용적인 초능력 말해봅시다" 이 둘하고 썰스레가 하나 있어 중3때 쓴 거라 문체가 너무 쪽팔려서 제목은 패스 그래도 택본 보면서 "아 이때 그랬었지" 할 수 있어서 좋다ㅋㅋㅋ

헬콥스레 텍본 있는 사람 있어?

>>930 이 스레 1판 9레스에 있어 레스 많아도 한번만 둘러보면 금새 찾을 수 있을거야

고연전 스레... 1판에 있는거 봤는데 중간에 끊겨있다.. 4판 중간부터 끝까지 다 없는데 혹시 고연전 스레 있거나 올라간거 있어?? 1판 2판 계속 확인했는데 아무리봐도 안보여 제발 도와줘 비버들ㅜㅜ

안지워서 고맙다 ㅠㅜㅠㅠ

구레딕 뒷담판에 올라왔던 구아바 스레 있어? 제목이라도 알려주라ㅠㅠ

젭알..>>933 있는사란 정말 없어..? 정말..?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1697253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2092554 울학교 씹덕까 스레! 고대스레인데 진짜 역대급 재밌오!!! 이거 텍본 있을까?

사이비종교에서 신앙생활했던 사람이다 이거 텍본 있을까...?

그리고 오미자 스레도....

>>940 오미자 있어 1판 가봐

하우스 스레 부탁할게!

텍본중에 마법을 과학적...? 현대적...? 으로 연구하는 컨셉으로 설정 쓰는 스레 뭐 있었던것 같은데 찾을수가 없네. 누구 스레 이름 아는 사람 있어?? 검색해보게

>>946 대박 고마워 사랑해♥

혹시 얘들아... ㅅㄹㄷㅈ 스레 중에 살인청부업자 스레 텍본 가지고 있는 사람 있어?? 나 찾고있는데 찾을수가 없더라 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2레스 그냥 아무 인코나 달고 가는 스레 10분 전 new 1147 Hit
바보 2019/06/06 11:17:43 이름 : ◆dQsp9he45ht
476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2시간 전 new 588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2시간 전 new 603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439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4시간 전 new 446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과 펑으로만 갱신하는 스레 9시간 전 new 455 Hit
바보 2021/02/04 21:35: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번역체로 말해보자 10시간 전 new 615 Hit
바보 2019/01/14 16:59:39 이름 : 이름없음
288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12시간 전 new 1115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유연하면 좋은 점 13시간 전 new 47 Hit
바보 2021/06/15 11:50:26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13시간 전 new 1140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28레스 📌스레딕 긴급회의소 14시간 전 new 172 Hit
바보 2021/05/31 18:45:31 이름 : 이름없음
855레스 모두들 이번달 스레딕 회원비는 냈어? 14시간 전 new 11249 Hit
바보 2018/11/08 19:37: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너네 이번달부터 가정에 반려동물 있으면 반려동물도 세금내는거 알아? 16시간 전 new 56 Hit
바보 2021/06/16 23:56:24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유튜브 댓글인척하자 17시간 전 new 477 Hit
바보 2021/05/26 11:15:59 이름 : 비버♡tv
522레스 신체부위로 그 신체부위 이름 쓰기 19시간 전 new 2195 Hit
바보 2020/08/04 16:44:46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스레딕 챌린지 #1 20시간 전 new 219 Hit
바보 2021/06/11 23:08: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