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캐 고만빨자

>>99 동감... 애초에 애니로 공식 얼굴도 나온애 아녔나? 처음부터 취ㅈ해서 좀 당황탐... 얘 파는 팬덤까려고 왔다가 1레스부터 취ㅈ이라 거시기하다

허구한 날 안즈른러랑 드림러 서로 머리채 잡는거 까려고 왔는디 취좆스레였네

난 지금까지 안즈 = 플레이어 or 하나의 캐릭터 이거로 알고있었는데 (공식이 직접 알아서 먹으라고 박아줌) 왜 안즈 서사를 플레이어의 서사로 먹으면 쥰내 팸? 안즈른러랑 드림러랑 존나 사이 안좋은거보고 당황함 안즈른 = 드림 아냐?

안즈른 빠는 놈들 적어도 스토리 보고 컾덕질을 하던 해라 찐으로 캐가 다른 남캐한테 한 대사를 후다닥 캡 가져와서 헐 ~ ○○캐가 저거 안즈한테 말한 거임? 너무 설렘 ㅇㅈㄹ함 겜에 돈 안 쓰는건 뭐라 안 하는데 적어도 겜 깔아서 스토리를 보던 했으면 한섭이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저럼? 진짜 가성비 덕질로 장르판 좆같게 하는데 일조한 무리들 중 하나임 굳이 안즈에 관심없거나 안즈른 지뢰인 사람들한테 안즈 왜 싫어해 왜 안 좋아해? 빼액거리지나 말았으면 진짜 주먹 나감 앙캐들로 캐해 이상하게 비엘 파고 벨씨피로 견제질에 총수로 빠는 새끼들도 진짜 극혐인데 안즈른 빠는 새끼들도 똑같이 극혐임 굳이 비교해서 비엘빠들보다 더 좆같은 점은 여성향 게임이니 접점없는 캐들로 다 씨피 먹어도 괜찮지 않냐? 철면피 깔음 또 다른 캐들끼리 대화 나눈 걸로 다 안즈랑 떡밥이냐고? 지랄발광 떨음 그리고 일러 같은걸로 오토메 느낌 나는 거 있으면 캐들 상관없이 이게 안즈 컾 떡밥이냐? 맛있다 저럼 또 안즈라는 캐가 있는데 왜 안즈 지우고 니가 왜 이입해? 라는 안즈빠들도 웃김 앙! 소설에서 메인 스작이 플블캐를 니로 이입해도 되고 전학생=안즈는 투명한 존재라고 얘기한 거 봤음 빠는 놈들 때문에 안즈 지뢰라고 하면 비엘빠들이 지 비엘 빨고 싶어서 안즈 지뢰라고 한다 저러는데 캐빨러인 나도 위에 같은 이유들로 진짜 좆같음 진짜 작작 좀 해라

플레이어캐를 안즈라는 하나의 캐릭터로 보는 사람도 있을 거고 나를 투영해서 보는 사람도 있을 거고 그 외의 다양한 시점으로 바라볼 수 있는 건데 니들이 걔를 안즈라고 생각한다고 모든 사람이 걜 안즈라고 생각하길 바라는 건 존나 이기적인 생각 아니냐?

안즈른 계정 특 고정이라면서 안즈른 판다고 함? 이게 고정?? 총수가 고정? 고정의 정의를 잘못 알고 있는게 아닌지?

20220614_131741.jpg또 안즈른 오시들이 안즈 캐혐하지 말라 하지만 지들도 다른 프듀 npc 캐 여캐일까봐 (이미 남캐로 밝혀졌지만) 그 여캐가 앙캐들이랑 cp 떡밥 생길까봐 견제 엄청하고 캐혐한 짤 박제 오늘 탐라 돌다가 츠키스타 생방 댓 발견함 안즈른 빨거나 안즈 좋아하는 놈들은 신캐가 여자면 비엘 빠는 놈들이나 남캐 러버 오시들한테만 캐혐 당하고 처 맞는다고 하지만 저런 짤놈들 포함 안즈른 오시들한테도 캐혐 당하겠지 저 트위터 박제 츠키스타 생방 댓은 호모도 빨고 안즈른도 빠는 걸로 보이는데 안즈른 오시들은 지들만 피해자인 척 깨끗한 척 짜증남 저 댓은 아니고 짹판 분위기 보면 신캐가 남캐인 거 밝혀져도 예쁘장한 보추 남캐라 쟤도 라투디 나오는데 유메노사키 여신 안즈는 왜 안 나와? 저러고 있음 애니는 제작 인터뷰 보면 애니 스토리 흐름을 위해 안즈라는 캐를 구현했다 처도 공식인 해피에레가 안즈를 진짜 오토메 게임 주인공으로 생각했다면 게임에서 안즈 라투디가 진작 나왔겠지 왜 7년 동안 안 나왔을까? 또 !부터 다른 npc 캐들 나왔을 땐 지금 상황 같은 반응들 아니였는데 프듀캐 그것도 예쁘장한 보추 프듀캐 실장될 때 저러니깐 의도가 너무 보임 또 뭐만 하면 스토리 좆까고 총수로 안즈른 빨고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안즈를 넘어 안즈를 위해 서로 싸우는 앙캐들 감성으로 빠는 글들 보다가 내가 다 눈 찔러 버리고 싶음 팩트 안즈에게 호의적이거나 이성적인 감정을 가진 캐들은 있지만 안즈 때문에 서로 투견 마냥 싸우고 안즈 때문에 경쟁하는 캐들은 하나도 없음 아주 그냥 원작 왜곡 수준임 그리고 아주 예전부터 짤들 짜집기해서 앙캐들이 안즈한테 사랑 고백한 2차 짤 설정들 등 원작 마냥 만들지마 개역겨워

>>109 격하게 인정하고 감...안즈극성빠들 계속 안즈 일러 내달라고 겁나 징징거리는데 개꼴보기 싫음

Screenshot_20220614-020028_Chrome.jpgScreenshot_20220614-020028_Chrome.jpg그리고 이어서 npc 유메노사키 7대 불가사의 그 신캐 일로 안즈가 유메노사키의 여신인데 왜 라투디 모델링 등 없냐? 하는 불평하는 안즈 오시들에게 당연히 안즈는 플레이어 캐고 안즈라는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바꿔도 되니깐 그 말 하는 사람들한테 짹에선 비공계정 인용 싸불 엄청하거나 안즈를 지우는 천하의 나쁜새끼 캐혐 여혐러라고 쪼아됨 (나무위키 짤 참고) 소설에서 메인 스작 히삼이 안즈라는 캐는 무엇이든 대입해도 된다고 했고 또 기본적으로 안즈라는 캐는 투명한 존재라고 했음 그럼 플레이어캐 맞잖아? 나는 남캐들 캐빨하려고 앙스타를 하는거지 안즈를 여신으로 추대하고 안즈나 안즈른을 덕질하려고 앙스타 한게 아니야 그냥 안즈는 플레이어 캐나 프로듀스 캐로 보고 있지 여캐를 오시로 하고 싶었으면 다른 장르 캐디 화려한 여캐들을 빨았음

>>110 허 안즈 일러도 내달라고 했다고? ㅋㅋ 로테 때문에 내오시 5성 4성 일러도 많이 보지 못 한 상황인데 장난하나? 그럴 일이 없지만 진짜 안즈 일러 박힌 카드 실장하면 정말로 안즈른 오시들이 얼마나 과금도 할지도 의문인데 ㅋㅋㅋ 그래 안즈 지우거나 캐혐하는 극성 비엘러들 있는게 맞지 아주 전부터 말 나왔던 일이니깐 다른 장르 파는 사람들 등 제3자 입장에서만 보면 안즈파는 사람들은 무조건 잘못 없고 피해자다 저렇게 보겠지만 앙스타 파는 캐빨러 입장에선 정병 비엘러들이나 극성 안즈 지지자들이나 똑같음 진짜 니 말대로 극성 안즈 오시들 날이 갈수록 심해져서 꼴보기 싫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오토메 여주인공을 빨고 싶으면 여주 일러나 보이스도 나오는 찐 오토메 러브라인 총수 게임을 빨면 안 되는거냐고 저 극성 오시들은 ㅋㅋㅋㅋ

안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인데 당연히 일러를 안 내주지... 타 겜의 원신 같이 플블 캐를 육성할 수 있고, 플블캐로 싸우고 상호작용하면서 3인칭으로 플블캐의 모델링을 보여준다면 말이 다르겠지만 안즈는 걍. 앙스타 라는 게임의 이입을 높여주고 도와주기 위한 장치일 뿐 임... 애초에 저게 남캐 보려고 하는 게임이지 여캐보려고 하는 게임은 아니잖아??? 다른 여캐는 내주려하면 내줄 수 있음 걔는 npc니까. Npc캐를 일러로 낸다면 그냥 다른 남캐나 내라고 하면서 반발이 심할 수 있겠지만. 일단 낼 수는 있음.

>>114 히삼이 안즈를 이입캐 플블캐 치고는 캐설정이라던가 등 확고히 하고 19년에 애니가 나와서 안즈지지파들이나 안즈른러들이 더 징징거리는거 같음 근데 이번에 나온 npc 프듀 신캐 라투디나 보이스는 몰라도 저 신캐 일러까지 나온다면 나도 싫음

>>115 아하... 애니까지 나왔어? 난 옛날 구버전 앙스타만 했던 사람이라 모르고 있었음. 가끔 탐라에 끌어오는거 보면 아니 저 사람들은 대체 왜 저렇게까지 안즈에 과하게 몰입하지?? 했었는데 그런 설정이 있었구만... 신캐 일러 함 보러가야겠다.

>>116 애니가 있긴 한데 작화 분량 등 좆망이니깐 안 봐도 됨 ㅇ 앙애니가 있긴 한데 없어 .. 예전에 애니 제작사 인터뷰 보면 스토리 진행을 위해 플블캐 개입이 꼭 있어야 된다 그런 글 있었음 (비슷한 예시로 고어 남성향 겜 남주가 원래 성우랑 얼굴 없는데 애니화 때문에 성우 생기고 얼굴 생긴 케이스) 또 히삼 자체는 애니화 스작 하기 귀찮아하고 싫어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걍 억지로 시켜서 한 거 같았음 이번 년도 초에 나온 앙스타 극장판 스작은 서브 작가가 맡았잖아

20220614_142621.jpg>>116 또 얘가 남프듀 신캐임 이거 말고 다른 일러들은 안 나왔는데 저기서 다른 일러 나오면 나도 싫음 npc는 npc로 끝나버려야 함 나올 일도 없어 보이지만 https://youtu.be/bJINaFeyVA4 이건 공식 유튜브 사이트 앞으로 일섭에 나올 멘스 신캐 부분 영상인데 저캐도 뭔가 이중인격에 게이트 키퍼(SS 멘스에 등장한 악역 갓파더 핏줄 npc)랑 연관 있어서 오시랑 얽히지 말라고 빌고 있음

난 상대가 무슨 커플링을 파던 괜찮은데..안즈른도 그랬지만... 카오안즈 지뢰됨... 이유는 맛없어서.. 순정만화같은 사연만 구구절절...

>>119 니 레스 보고 뻘로 생각난게 다른 앙스타 애증 스레에서 카오루 오시들이 엄청 한탄한 레스들 봤었음 이쪽은 뭐라고 해야 하나 카오안즈 빠는 트윗들 내가 본 것만 해도 카오루가 안즈를 위해서 유닛 다 포기하고 진짜 신혼 차리는 감성으로 빨고 있는 진지충들 많음

근데 이 스레 이름 바꿀 수 있나 안즈 까려고 온게 아니라 안즈 팬덤 까려고 온건데 다른 스레를 파야함?
스크랩하기
53레스 로판 육아물에서 진짜, 진짜 마음에 안드는거. 개극혐인 소재 9분 전 new 1352 Hit
뒷담화 2022/05/15 01:59:58 이름 : 이름없음
764레스 로판 깐다 3 35분 전 new 26881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중2병 통합 까스레† 40분 전 new 182 Hit
뒷담화 2022/06/12 06:10:50 이름 : 이름없음
589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4 1시간 전 new 14943 Hit
뒷담화 2022/03/11 10:52:05 이름 : 이름없음
263레스 🥘🥘뒷담판 잡탕스레 20판🥘🥘 3시간 전 new 2218 Hit
뒷담화 2022/06/17 10:19:16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트위터에서 2찍 미친놈 취급하는거 까는 스레 4시간 전 new 294 Hit
뒷담화 2022/06/29 16:51:18 이름 : 이름없음
996레스 맞춤법 틀리는애들 너무싫다 4시간 전 new 9849 Hit
뒷담화 2018/04/23 02:51:53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스레딕 전판 통합 까스레 5시간 전 new 1526 Hit
뒷담화 2021/02/11 10:17:55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덕질계정에 정치 떡밥 가지고 오는 놈들 짜증나지 않냐 5시간 전 new 1536 Hit
뒷담화 2022/04/19 13:53:50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5시간 전 new 3539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최애 팬덤의 메이저한 2차 캐해를 까는 스레 5시간 전 new 42 Hit
뒷담화 2022/06/30 01:56: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퀴어(성소수자) 차별 까는 스레 5시간 전 new 40 Hit
뒷담화 2022/06/30 01:42:23 이름 : 이름없음
267레스 루리웹 까스레 6시간 전 new 6860 Hit
뒷담화 2018/11/19 02:32:07 이름 : 이름없음
565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6시간 전 new 5553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여대는 에바야? 6시간 전 new 265 Hit
뒷담화 2022/06/29 16:41: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