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컾, 비공컾 다 포함된다. 말그대로 타 캐릭에 애정도 주지 않을거면서 커플 ㅈ셔틀 취급하는걸 까는 스레. 하이바라 까 스레, 스네이프 까 스레에서 팬덤 까다가 충분히 언급된 내용이지만 타캐릭 공셔틀, 캐논수짓 할바에야 차라리 드림캐 만들어서 자급자족 할게 나을것 같음. 그렇게도 싫은 캐릭을 뭐하러 컾으로 엮고싶어하는지 이유는 몰라. 로맨스가 큰 메인은 아닌 소년 배틀물, 스포츠물에서 자주 보이는데, 아무도 로맨스에 관심이 없어하는데 괜히 남자 캐릭터들 상대로 무리하게 커플 요구하거나 연애에 관심없단 이유로 고자누명 뒤집어씌우는등 온갖 민폐 다끼치다 그 여자캐릭 안티팬만 대량으로 양성한 경우 많다..

그체 엘리른 남캐들 비중이 자기들 여캐보다 많아서 거슬려서 싫으면 라스 로난 지크 등등은 왜엮지ㅋㅋㅋㅋㅋ걍 즈그들이 그렇게 편애하는 삼인방 백합으로 하면 될걸

우리 장르는 틀딱 덕후들이 너무 많아서 극혐임 그 틀딱들이 자기가 빠는 여캐 공셔틀로 좋아하지도 않는 남캐 써먹으면서 취좆 오지게해댐 공셔틀된 남캐도 까고 그 커플 이외에 공식커플 포함 다른 커플은 전부 개연성 없다고 까대는데 얘네야말로 접접도 거의 없는 애들을 외형 잘어울린다고 서로 혐오해서 죽이려드는 사이를 붙여둔거라 더 개연성 없음 그러면서 자기네들은 취좆한게 아니고 개연성 없는 것을 깠을 뿐이다! 하면서 깨끗한 척 오지게하면서 자위해대는데 역겨워 죽을뻔;; 얼굴 반반한 남캐에 이입해서 자기 최애여캐 따먹고 싶을 뿐인 더러운 취좆충들

남캐인 그 캐 자체만 좋고 커플링엔 관심 없는데 작품들 대부분이 퀴어물인거 아니면 대부분 헤테로커플로 엮잖아? 그래서도 특히 여캐랑 엮는거, 연애노선으로 자꾸 돌리는거 보기싫어하는데, 그러면 비엘에 쳐돌아서 여캐배제하는 나쁜놈되고 욕먹는거 너무 싫다ㅋㅋㅋ 이런거 일반화, 정치질은 공셔틀들이 ㅌㅇㅌ같은데서 자기들이 비엘판보다 덜 메이저한거, 실제론어떤지몰라도 여캐감싸는거 빌미로 너무 잘 깔아놔서 좀만 지들 맘에 안들고 원하는 커플링관계성 아니면 저격 개처맞고..눈치보면서 좋아하는척이라도 하면 그건 그거대로 욕 안먹으려고 척 한다고 개까고ㅋㅋㅋㅋ진짜 뭐 어쩌라는건지. <그래서 대놓고 지뢰라고하면 비엘러는 헤테로 지뢰라고 대놓고 말해도 되고 좋네~헤테로는 지뢰라고하면 조리돌림 당할까봐 눈치보고 못하는데~이럼ㅋㅋㅋㅋㅋ내가 오히려 니네 조리돌림 능력 오지는거 알아서 눈치보느라 헤테로 지뢰라고 말도 못하는데 무슨. 그리고 현실에선 헤테로가 주류여도 동인은 아니라는 논리로 쉴드만들던데 솔까 규모면에서 비엘이랑 헤테로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그러면 또 자기들이 원하는 헤테로가 별로 없고 빻은거가 대부분이라고 해대는 징징이도 많은데 그렇게 따지면 비엘쪽이 안 빻은거 찾기 더 어렵구만 솔직히 배부른소리같다. 빻았단 말 ㅌㅇㅌ그쪽들 많이써서 쓰기 싫었는데 쟤네가 실제로 저리말해서 씀 으웩

그체 초기부터 한 사람, 그중 라스 최애였던 사람은 존나 잘 알듯 삼인방빠의 미칠듯한 라스 공셔틀ㅇㅇ

ㅈ공셔틀 심한애들이 드림/메리수/소유욕 성향이 강해서그런가 타커플 덕질하는 사람들이 원작에서 둘이 마주치거나 스친걸로 했네했어~,결혼각이다 뭐 이런 장난으로 드립치는걸 드립으로 못 받아들이고 말도안되는 소리한다, 캐붕시키지말라며 혼자 진지충 되어선 질투랑 열폭하면서 욕바가지를 하는거 많이봤었는데 좀 멍청해 보였다. 이거 대개 커플떡밥 가뭄에 콩날정도로 적은 마이너인 사람들이 자조적으로 치는 드립인 경우가 많은데 얘네들한텐 농담도 하면 욕먹을거리 되어버려ㅋㅋ

모 아이돌물 장르 백합컾 파는데 자기네 파는 컾 타컾 이벤트 두번 나왔다고 이악물고 까는거 추했음 다른 커플도 두번씩 나온 커플 있는데 걔넨 냅두고 자기네 타컾만 이벤 두번 떴다고 편애니 다양하게 밀어달라 정색하는거 속 너무 투명하게 보여서 웃기더라

>>105 비엘 지뢰라고 하는 게 눈치보여서 못한다니...? 걔들 웃기네... 내 탐라는 해포커 트친소로 커진 판이라 성향이 좀 갈리는 편인데 헤테로 지뢰란 사람들 1도 없고 비엘 지뢰라는 사람 비율이 더 많음 ㅋㅋㅋ 그래서 벨러나 올컾, 논컾러들은 눈치 보느라 관심 없어도 좋아요 좋아요 하더라 불쌍함 그러다 벨VS헤테로 대립 나올 때마다 탐라 헤테로러들쪽에서 저격해서 항상 탐라 분위기 갑분싸되는데 올컾러들이 제일 고생하는 것 같더라 양쪽에서 개쳐맞음 ㅋㅋㅋ 나는 레스주처럼 논컾러라 논외 근데 논컾도 가끔 쳐맞을 때 있긴 하지 헤테로 커플을 싫어한다=여캐를 싫어한다가 절대로 될 수 없는데 ㅋㅋ 백합물 팔수도 있고 그 여캐만 단독으로 애정할 수도 있는데 커플링 안파면 갑자기 죄인만듬 ㅠㅠ 커플링에 처돌은 과몰입 민폐덕들아 진정해

로난이랑 라스를 그만놔줘 엘폭도들아 저 둘 아무 관계도 아니고 로난엘리든 라스엘리든 둘다 뇌피셜동인발에 불과한데 몇년째 억지 삼각관계 만들어서 서로 자기네 컾이 공식이라고 머리채 잡고 싸우는거냐ㅋㅋㅋㅋㅋ....

>>109 ㄹㅇ로 그 커플충들 논리가 진짜 그캐를 사랑하고 아끼면 남캐건 여캐건간에 붙여서 커플로 성사시켜둬야 한단거라 캐릭터자체만 덕질하고 커플링은 뭐로도 안 붙여주려고하면 진성성없다고, 다른 캐릭터들 커플로 붙이려고 안 엮으려는거다~, 좋아하는 척하는거다~ 이런 논리야ㅋㅋㅋ 이거 주로 여캐는 여캐로만 좋아해서 논커플로 파고, 남캐들을 커플엮음 저렇게 욕먹던데, 역으로 나같이 남캐 누구랑도 안붙이고 여캐끼리 커플만드는거도 여캐가 덕질의 중심이 아닌거 하나로 비엘 딱히 언급도 없는데 자동으로 비엘러 되는 기적의 논리까지 겸해서 욕먹더라. 저거 왜 그러나 계속 보다보니 깨달은게 그냥 남캐 좋아하는걸론 주변 표얻을만한 거리가 안 되니까 일단 닥치고 비엘러가 이랬다~는 식으로 몰아붙이기더라고. 특히 트위터같은덴 일단 비엘러가 그랬다고하면 다같이 우르르몰려가서 매장하는거 한두번도아니라서 일단 몰아가기로 못박아두고 나중에 정정트윗 올라오는데 그건 또 별로 반응 없는 식인거 올해 내가 본것만 한 5번은 되는듯 ㅋㅋ 가장 최근에 있던게 백합러가 특정 헤테로 덕질하지말라는 식으로 깠는데 그거에 열폭한 헤테로러가 그 사람 타임라인 뒤져서 그 백합러가 드립으로 절대 안 엮일거같은 비엘커플 딱 하나 언급한걸로 비엘러가 헤테로 후려치기했다~는 식으로 선동날조 한거였음. 그리고 그 백합러는 내가 조리돌림당하는건 괜찮은데 멋대로 비엘러라고 하는건 참을수없다면서 정정트윗 알티해달라고 난리였던 사건 있었고. 또 같은 헤테로러들끼리 자승자박한 케이스로 올라운더이지만 헤테로메인이던 사람이 비엘이랑 지엘도 지뢰는 아니라서 프로필에 달아뒀는데, 어떤캐릭터가 성별이 모호한걸 동인주류는 여캐로보고 그 사람은 남캐일수도있다고 의견제시한걸 ㅌㅍㅁ들많은 팬덤이라 우르르몰려가서 그 사람 괴롭히고, 프로필 저렇게 달아둔거 하나 덜미잡아다가 남캐에 처돌아서 다른 남캐랑 엮어주려고 여캐를 남캐만드냐는식으로 비엘러 주제에라며 온갖 과장해대면서 매장시키던 사건도 있었어.

그체 엘리시스 빠는 애들은 라스랑 로난(혹은 지크하트)머리채 안잡으면 덕질이 아예 안되나?

그랜드체이스 엘리른 아마 저쪽 팬덤은 그카오 섭종하거나 그 뒤에도 계속 라스랑 로난 가지고 공식우기기 머리채 잡기할듯

코난 하이바라른 란에게는 ㄱㄹ ㅊㄴ 못하는 소리없이 바라로 임자있는 남캐 아님 스펙쩌는 남캐들을 사람들 죽게한 범죄자랑 엮음;;

스파이더맨 피터른 남캐들 죄다 피터만 보면 헤벌레거리고 발정난거처럼 피터한테 달려들고 이런 식으로 나와서 존나 싫음

자칭 그체 골수팬겸 삼인방빠들 라스 안나왔음 얘네 그체 덕질 어떻게했나 싶음 아주오래전부터 남녀 커플링에 환장한 팬덤이라ㅋㅋㅋㅋ 라스도 안나왔을 시절에는 삼인방중 하나 TS하거나 가도센 엮어서 컾링짜던데 라스 나오니 이때다싶어 공셔틀로 엮기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자기네 커플이 공식이라 우겨대기 십몇년째 코믹스는 첫 남캐이자 오리캐로 로난 나오니까 로난도 공셔틀로 굴리는건 덤 그 덕분에 내려진건 코그의 공식 커플 없다 선언. ㅋㅋㅋㅋ 근데 이거 덕분인지 진짜로 접점이나 플래그있었던 디오&레이나 진(그카오에서 짝사랑 언급X)&에이미 같은 캐들도 불똥튀고ㅋㅋㅋ

스네이프른 깐다. 제릴은 자기들끼리 사랑해서 해리낳았지 포터팸은 스넾 발닦개 아니에요

바쿠간 아리스 관련 컾. 솔직히 이캐릭 2기 공기화>3기에서 짤라서 커플관련해서 선그어준거 너무 속시원함. 어차피 1기시절부터 제대로 싸우는 캐도 아니였는데 빠들이 남캐들 어거지로 커플 엮으려고 머리채잡는짓이랑 날조도 많이하고.

멀쩡한 남캐 여캐 좆셔틀 만들고 싶으면 순정만화나 오토메 게임을 하세요 왜 남캐 다른 캐랑 엮는 연성까지와서 남캐가 지 여캐 셔틀 안했다고 지랄지랄이지? 공식컾도 아닌 놈들이 그러니까 어이없음 요즘 공식에서 밀어주는 애들도 타컾 취좆지랄 오지게해서 좆같은데(아직 정식 커플도 아니고 2차창작으로 개연성 없이 엮은 비공식이었는데 인기가 많으니까 공식에서 역수입해서 서로 원수지간인 설정 파괴하며 원수 간의 섹스 밝히는 미친놈년들로 만들어 놓음 애초에 작품에서 중요한 사건 중반부터 둘이 사는 곳의 시간축이 달라져서 만날 수도 없는걸 만나게 한게 심각한 설붕) 공식도 아닌 놈들이 이러니까 개빡침 아ㅋㅋ 걍 이 작품 인기커플 팬덤 자체가 좆셔틀 만들고 빼액대는 애들밖에 없는듯 니들 나이가 몇인데 그러고 노냐?

자캐커뮤에서 저러는것도 까도되냐? 본인 수어필하고 다른사람 공셔틀로 쓰기오짐

ㅈ,공셔틀 하는애들 그 짓거리 맘에 안들어서 연끊거나 보기싫어하면 유독 그 중에 노멀커플 덕질하는애들은 자기들이 노멀커플 좋아해서 배척받는다고 착각하고서 비엘러들한테 핍박받는다고 징징거리는거 많은듯 걔네가 캐이입하는 캐논수여캐에게 공셔틀당하는 남캐가 최애인사람들은 당연 이런 셔틀러들 싫을 수 밖에 없고, 그러다보니 그나마 그 남캐가 공평하거나 혹은 대우받을 수 있는 곳 찾다보니까 남캐를 수 포지션으로 놓을 수 있는 비엘덕질로 빠지는거도 은근 있어. 물론 정말 비엘 싫어하고 노멀밖에 못 덕질하겠다 싶은 사람들은 여공남수로 가긴하는데 거기가서도 남캐가 수가 됐다고해도 기존 노멀이나 비엘에서의 수처럼 만인에게 사랑받거나 캐논수가 되는게아니라 '여캐는 울리면 안 되고 남캐는 험하게 굴려야된다'라는 논리들이 많아서 더 험악하게 굴려지거나 키링남 취급인 경우가 많아서도 잘 없고 거의 비엘로 넘어가는거같다. 거기다 공셔틀러들이 노멀배척 그런 소리하면 진짜로 옛날 가히리랑 블리치 인기있을 때 피해받은 노멀러들 역으로 엿먹이고 기만하는거 밖에 안되는구만 무적방패처럼 써대서도 짜증나

>>122 아 나는 실친이 그런 경우였어ㅋㅋㅋ 자캐커뮤라기보단 게임캐릭터로 자캐놀이하는 거였는데, 내가 걔랑 무슨 커플이나 서사같은거 생기려하면 항상 걔가 자기 자캐 수로놓고 내 캐릭 공셔틀 시켜서 결국 교류거의 없어졌을 때 연 끊고 걔랑 연관있던 캐릭들도 다 보기 싫어서 캐삭했었어. 그 실친의 자캐들은 전부 고달st인데 난 떡대취향이고 한국에선 마이너지만 수요는 꽤 있어서 내가 내 국내/해외 지인들이랑 떡대캐들 덕질하는게 걔한텐 좀 유니크하고 있어보였는지 갑자기 따라하기식으로 걍 보통체격인데다 얼굴도 오토코노코?같은 얼굴 그리고선 떡대캐 만들었다, 왕가남최고!거리는거야ㅋㅋ 진짜 근육떡대 좋아하는 입장에서 너무 화가났다;; 그리고 그 자기피셜 떡대라는 자캐를 내 캐랑 엮어서 공셔틀 시키기 식이였는데 내 캐릭들이 다 근육떡대라서도 걔가 더 공셔틀로 써먹고 싶었던거같기도 해.

그체 라스벨러 후려패는 삼인방빠들 그 라스팬들이 삼인방 공셔틀 공식우기기에 지쳐서 비엘로 떠난건 알려나들.....

그체는 십몇년째 남캐 공셔틀 문제가 심해서 .....ㅋㅋㅋ 특히 삼인방른빠는 애들

은혼 오키카구 오키타 카구라 포함한 여캐들한테 강도높은 섹드립 날리는건 드럽고 ㅇㅎ이고 까고싶지만 그러면서도 커플은 못잃어 빨리 결혼해~ 이러면서 유난떨더니 결말은 소라치가 저 둘 안이어줌 ㅅㄱ 소라치가 결혼 안시켜줘 너무하다고? 애초에 은혼 근본은 더러운 똥개그만화지 로맨스만화가 아니고 나루토 보루토마냥 2세물이 예정된것도 아니고 오키타랑 카구라는 서로 섹드립하고 욕하고 만담하는 투닥대는 사이인데 무슨 필터링이껴서 연애연애ㅋㅋ 다른 은혼 팬들은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은혼답게 무난하게 잘냈다며 완결축하해주는데 오키카구빠들만 ㅂㄷㅂㄷㅂㄷ ㅋㅋㅋㅋㅋ

>>127 그 오키카구라는 커플 동창들끼리 몇년마다 모이면 보는 애가 좋아하던데 항상 지가 막 노멀러라 핍박받고,차별받았단 징징징대는 얘기만 해대서 은혼 볼 때 얘네가 동인에서 엮인다는거 전혀몰랐다가 얘땜에 알았다. 친구들끼리 놀려고 나왔는데 분위기 못 읽고 저런 뒷담+징징이 계속들으니까 얘가 오는 모임이면 안 가려하고 그럼. 오타쿠도 아닌 애들있는 때에도 자기 얘기밖에 안하는게 그냥 감정쓰레기통처럼 해소할 대상만 필요한느낌. 거기다 이 애 학생때도 성인미자를 넘어서 소녀아저씨커플 밀고 취향이 인간적으로도 너무 싫어하는 계열이라 비위상하고 그랬다. 쿠로코의 농구라는 작품도 매니저?인 여캐랑 나머지 선수인 남캐들로 역하렘도 밀던데 그거 말하면서도 비엘러들 밭이라 그 사이에서 덕질하려니 힘들다 징징대는데 그걸 나한테 지가 취좆당한 비엘러들을 대신해서 내가 미안해하고 위로하란 식으로 압박줘서 스트레스 받았다. 난 쿠로코의농구는 보지도 않았고 비엘커플이 메이저라는 작품들은 다 취향밖이라 이름만알아. 그런데 내가 비엘 좋아하는거 하나로 왜 하지도않은 일에 미안해해야하는건지 피해의식을 넘어서서 노멀외엔 다 말살시키고싶은거 둘러둘러 표현하듯 하고 ㅈㅂ현실에서 더 안 봣음 좋겠다.

그체 아르메 요즘 인기 엄청떨어지고 안티도 엄청 늘었는데 얘네 빠들 그동안 라스랑 라이언으로 공셔틀짓한거 생각하면 존나 통쾌함ㅎㅎ 애시당초 르메빠 다수가 성능충 아니면 커플충들이 였으니 뭐...

팬덤이 공셔틀 심한 여캐들은 커플떡밥같은거 안주면 알아서 인기 떨어져나가더라 서사든 뭐든 남자랑 커플밖에 관심 안가져서 그런지

유희왕 히로인 전원. 연애랑 커플밖에 관심 안가지면서 애꿎은 주인공들 ㄱㅈ드립치며 욕하고 커플진도가지고 징징대는것도 적당히;;;; 애초에 유희왕이 카드게임 듀얼만화지 로맨스만화냐?

라스엘리 로난엘리 좋아하는사람중 찐 라스 로난 팬 없음 그냥 엘리시스 ㄷㅣㄹㄷㅗ취급하는 정도지 역으로 라스랑 로난 개인서사 주면 왜 삼인방서사 안주고 부녀자노리고 남캐푸시하냐고 도리어 욕먹음 ㅋㅋㅋㅋ

삼국지톡 윱른 ㅋㅋㅋㅋㅋㅋ

하이바라 ㄹㅇ 개지림 성별 남자고 얼굴 반반하다 싶으면 걔네는 갑자기 세기의 커플로 만들어버림 원작에선 접점 아예 없거나 이미 러브라인 있는 남캐인데도 다 무시 ㅋㅋㅋ 아무로 존나 패다가 갑자기 인기많아지니까 존나 뜬금없이 어울리는 커플이래 도랏ㅋㅋㅋㅋㅋ

내 팬덤 히로인쟁탈전 심한편인데 그래서 특정 히로인들을 캐논수로 공셔틀하는거도 심해...ㅋㅋ 그래서 공셔틀러들이 장악하다 싶이한 커플링들 커플자체엔 별 생각없는데 그 셔틀러들 때문에 부정적이야. 근데 무작정 싫어하면 내가 취좆하는 썅년되고 매장당하니까 관심없거나 부정적이여도 적당히 맞장구쳐주는 식의 원만한 사회생활(?)식 의사소통을 하니까 그건 그거대로 실제론 좋아하지도않고 다른거 덕질만 하면서 내 최애컾 좋아하는 '척'해서 피씨한척하지말라고 욕먹었다 진짜 지 커플링 아니면 다 조지고싶어서 피씨니 여캐배척이니 하면서 사람 몰아가니까 돌아버릴듯

엘리시스 서사무새들 어차피 로난 라스 지크 남캐 커플망상 없으면 아예 덕질 못하는 남녀커플에 환장하신분들이라 코그도 이걸 아는지 앞서 언급한 남캐 셋은 스토리 꽤 세세하게 푸는 반면 엘리 개인스토리는 그다지 안풀음 ㅋㅋㅋㅋ

같은 작가라 세계관 편입됬긴했어도 엄연히 코난과 별개의 작품인 매직카이토 팬들조차도 하이바라 팬덤은 극혐해하더라 카이토랑 하쿠바는 하이바라랑 아무관계없는데도 어거지로 엮으려한다고

히나타하고 사쿠라가 공셔틀 좀 심한 히나타는 나루토 공셔틀로 써먹고 사쿠라는 사스케 나루토 카카시 인드라 마다라 등 엄청많음

>>138 히나타는 나루토를 유독 많이 써먹어서 그렇지 네지나 키바갘은 딴 남캐도 엄청 많이 써먹음

바쿠간한창 할때 르노랑 아리스 공셔틀이 존나 심했던 르노빠는 단오 주인공보정 심하다 욕하면서도 커플떡밥 징징하고 아리스빠는 슌에 카이저에 린크에 에이스 스펙트라 등등 좀 외모되거나 인기있을법한 남캐는 죄다 갖다붙이고

하렘물이 딱 여기에 해당되는데 주인공 녀석은 존나 찌질하고 욕하고 싶지만 내 히로인을 위해 커플이 이어져야되! 그런.....

매번 커플 진도 징징대면서 주인공 패는 유희왕 히로인들. 특히 GX아스카, 제알 코토리, 브레인즈 아오이빠. 유희왕이 카드게임 듀얼을하지 무슨 그다지 중요치도 않은 연애를 하냐 듀얼 정착되기 전 원작만화에서도 꾸준히 유대 강조해왔는데

나 유온아 파면서 jj랑 승길이 엮는거 jj는 공식에서 이미 약혼녀 있고 ㅈㄴ jj 1등 못했는데도 약혼녀가 1등이 아닌 너라도 결혼 할거라는 식으로 말했는데도 ㅅㅂ 승길이랑 엮어

비공식 크로스오버 노말컾 파면서 공식인데요 하는거 존나 웃기고 다른 비공식 크로스오버 노말컾 비공식이라고 후려치는것도 존나웃김 느그 커플도 공식 아니고 팬들 2차 연성에서만 나오는건데요ㅠㅠ 왜 다른 커플 비공식이라고 후려치는지

>>123 아 내가 딱 그 경우인데ㅋㅋㅋ 원래 노멀덕질하다가 사람들이 남캐를 무슨 뭐든걸 바쳐야 하고 남캐는 당연히 굴려야 하고 여캐는 꽃으로도 때리면 안돼 하는 취급이어서ㅋㅋㅋ 그 남캐가 최애였던 나는 걍 비엘쪽으로 넘어왔어;; 트위터에서 특히 그런거 엄청 심해. 무슨 여캐는 좀만 굴려도 여혐이다 여캐배제다 닌리치면서 남캐는 ㅈ셔틀 취급하더라.

바쿠간 연애만화도 아닌데 커플 신경안쓰고 BL파는게 무슨 쳐죽을일인가... 솔직히 르노빠들 단 공셔틀아니면 덕질 아예못하면서

원펀맨 그 자매빠.... 사이타마 가지고 자기네 여캐랑 이어달라 무한 썸망상벌이는데 주인공 딱봐도 연애에 관심없는 캐라 커플 가능성 없고 애초에 원펀맨에 히로인이 어딨냐 타츠마키 후부키 둘다 그냥 조연 여캐지

지금은 활동안하는데 옛날 킹오파 동인이 그런거 엄청심했지 켄수인가 만두먹는애 여캐 공셔틀로 엄청 굴려서 캐릭터 이미지 완전 망한거

어글리후드 센 프라우드. 사실 공식에서부터 관계성이 제일 다양한 캐릭터긴 했는데... 뭔가 가면 갈수록 팬덤은 캐릭터성보다는 공셔틀로 더 써먹는다고 느낌. 원작은 서사 중요하다고 다른 조연캐들은 한두편으로 끝나는 과거사도 더 신경써서 풀어주고 꾸준히 분량 할애해서 고뇌하고 극복하는 성장서사 넣어주고 단독전투씬까지 넣어줘서 캐릭터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팔 수 있는건 다 넣어줬는데 왜 남는건 공셔틀인지 모르겠음. 특히 요즘 센제니 인기 많은건 센 개인 서사에 집중하기보다는 그냥 가해자피해자라면서 눈치보던 팬덤이 최근전개보고 눈치 안봐도 된다고 연성만 해댄 결과물인 것 같아 영 찝집함.

로키수 토르공 포지션 파는애들 ...진짜 로키 너무 여리여리하게 그리고 싶어서 난리났어 나 솔직히 토롴 팔것같아서 연성찾았다가 우웩하고 나왔잖아 전혀 그럴리가없는데 로키 엄청 여리게 그리고 토르앞에서는 갑자기 울고 앵앵거려 시발 진ㅉ ㅏ어이가 없어서;; 걔는 토르가 뭐라하기전ㅇㅔ 칼로찌르고 약올릴새끼라고;; 좆도모르네 팬이란 새끼덜이 원작안봤나

유희왕 지엑스 아스카 빠는 씹덕들이 그런거 심함 가슴밖에 안보면서 커플 안해줬다고 쥬다이를 존나게 깜

이성애자캐 동성애자로 만들고 동성애자캐 이성애자로 만드는거...

물의 정령왕 엘퀴네스 좋아하는데 일부 팬들이 라피엘이라고 남캐끼리 공수정하고 엮던데 엘이 정령이고 무성이지만 지가 남자라는데 캐릭터 설정 무시하고 여자외관이면 가능하다며 커플연성하는거 혐오스러움 캐릭터 설정 무시하지마아ㅠ 그렇게까지해서 소설보는 사람들한테 니들 취향을 공개하고 게이커플을 연성해야만했었니.... 그리고 개정판이지만 안 본 애들도 있는데 스포하면서 엮는거 진짜 못 봐주겠음 극혐

옛날옛적 사퍼 팔 적에 있었던 일임. 루이스랑 트리비아는 사퍼 스토리에서도 언급했고 상호 스킬도 다른 캐릭터와는 모션이 다르게 적용하는 공식컾인데 2차 창작에서까지 루이틀비를 꼭 지향해야된다고 생각하지는 않거든. 근데 내가 아는 분 중에 트리비아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신캐 나올 때마다 무조건 트리비아랑 엮고(특히 루드빅은 나오자마자 바로 엮음), 트리비아 코스튬 나올 때마다 사고, 트리비아 연성 하루에 몇개씩이나 올리던 분이 있었음. 나중에 가서는 루이틀비 공식컾 취좆까지 하고 당시 트리비아가 너무 버프를 많이 받아서 "순실비아"라는 별명까지 돌아다녔는데 그 댓글을 캡쳐해서 거의 저주에 가까운 욕설을 담아내더라고. 최애 캐릭터와는 상관없이 캐릭터 밸런스는 맞추는 게 어찌보면 당연한데 말이야ㅠㅠ 그 이후로도 트리비아 편애만 너무 한 나머지 그 사람 주위에서 같이 덕질하던 사람도 거의 떠나갔고, 그 중엔 나도 포함됐어. 뭔가... 최애캐만을 위한 남캐들만 인형처럼 줄세워져있고 거기서 자기만의 세계에 빠진 거 같아서 조용히 나왔지. 게다가 본인도 직접 루이틀비 관련 글은 뮤트하거나 계정 블락한다고 했고, 그 외에 자기가 싫어하는 단어(특히 "존잘님"이라는 단어를 엄청 싫어해서 자기한테 존잘이라고 하는 사람 블락함)도 가차없이 블락했어. 진짜 공식 커플링까지 취좆하면서 최애 공셔틀 우후죽순으로 만드는 게 과연 본인 덕질을 충족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 3자의 입장에서 봤을 땐 완전 기분 나쁘더라. 특히 자기가 잘난 사람인양 구는 것도 너무 짜증났고.

잭 프로스트×디즈니 프린세스 커플 별로야 몇몇은 그냥 작품 내에서 딱히 엮을만한 캐릭터 없으니까 반반한 남캐 하나 데려다가 엮어주는 느낌이라서

내가 파는 장르는 특정남캐 비엘로 모남캐 공셔틀로 써먹는 애들 존나 많아 어떻게 엮냐면 한 여캐랑 서사 돈독하게 쌓은 남캐 둘을 얘랑 엮어서 그 남캐 아방수화는 기본에 팬덤 연령대도 07,08그냥 나오는 수준인데 키스ㅁr크 어쩌고 소유욕 어쩌고 해서 그 남캐가 강압적으로 수인 남캐들 대하는 연성해대.접점 1도 없이 아 뫄뫄남캐 수로 쓰고 싶다 싶으면 얘는 기본으로 끌고 오고 와ㅋㅋㅋㅋㅋㅋㅋ서치만 해도 바로 수위 나오는데 웃긴 건 이 캐 관련 헤테로는 접점있는 여캐들이랑 주로 엮이고 연성도 같이있거나 포카한 것 밖에 없어...그런데도 둘 중 좀 더 많이 엮이고 접점있는 여캐랑 엮은 컾 저 새끼들이 지뢰라고 서치방지 하나도 안하고 아 이 남캐컾 다 파는데 저 여캐랑 엮은 건 불편해요~이 ㅈㄹ떨면서 그 여캐 쩌리취급에 공식에서 이 둘 커플스킨 나오니까 왜 뫄뫄 남캐랑 안엮어요 아 쟤네 싫은데~난 저 조합도 좋지만 이 조합이 좋은 듯~~하면서 취좆글 존나 싸댔어ㅋㅋㅋㅋㅋㄱㅋ아니...이런 식으로 견제하는 글 나오면 솔직히 니네가 파는 그 컾이 근본도 없고 남캐 둘끼리 자극적인 거 원해서 나온 컾이라고 밖에 볼 수 없지 않나?창피한 줄 알아야지..

데쿠캇파는애들은 데쿠 싫어하고 캇데쿠파는애들은 바쿠고 싫어함 리버스가 쌍으로 이모양이라니 존나흥미돋

왼쪽캐 싫어하면서 왜 자기 최애랑 엮는건지 이해안감

내 최애도 좀 이 취급 받아서 마음이 좀 쓰림... 뫄뫄가 오른쪽이라니 이건 동인계의 붕괴야 이러더라ㅋㅋㅋㅋㅋ

공셔틀로도 리버스로도 굴려지기만 하는 내 최애.... ㅅㅇ처리용이라거나 ㅇㄶ소리 까지 듣고있어서 최애로 둔 나는 마음아프기만 하다..... 제발 우리 애좀 놔줘요......... 우리애가 뭘 잘못했어요 남캐인 앤데 너무 슬퍼....... 우리애 팬덤이 워낙 적기도 하고 타 캐릭에 비해 마이너고 마이너애들 팬덤 다 합쳐봐도 최고 인기있는 애 팬덤도 아닌 그냥 평균적인 애 팬덤 3분의 1도 못따라갈 정도로 없는데ㅋㅋㅋㅋ.... 들리는 소리가 이런게 많아서 더 슬퍼.... 가끔가다 우리 작품 걍 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럼 최애가 더이상 이런걸로 능욕먹진 않겠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심지어 저런 소리 하는건 또 인기있거나 마이너는 아닌 팬애들이 무시하면서 하는 소리라 그게 더 슬프고... 거기에 반박할 팬덤도 몇 없기도 하고 아예 몇은 그걸 또 좋다고 ㅇㅈ 거리고 있어서 너무 슬퍼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ㅇㅈ하는 애들 보면 딱히 얘가 자기 최애도 아니야..... 도대체 왜 그러는거야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8 오키카구라 노말이라 핍박받는다는건 ㄹㅇ 개소리야ㅋㅋㅋ 내가 은혼판에 오래있었는데 그거 지금도 대메이저라서 ㅌㅇㅌ에서 유명 존잘 연성 올라오면 실트까지뜸ㅋㅋㅋㅋㅋ 무슨 자기가 비엘판에서 혼자 노말먹는 불쌍한사람인척 하고있냐 애초에 은혼은 동인판에서 긴히지/히지긴이 유명해서그렇지 노말도 꽤 먹힌다ㅋㅋㅋㅋㅋ 진짜 오키카구 파면서 맨날 오키타 섹드립한다고 ㅇㅎ이라고 까는애들 극혐이야ㅋㅋ 심지어 내가 오키타 최애인데 날 앞에두고 오키타 까는애들도 한두번 본게아니다. 애초에 은혼이 섹드립 병맛인거 모르고 본것도 아닌데 섹드립한다고 까는것도 웃기고 깔거면 커플링을 파지말던가ㅋㅋ 커플링은 파야겠고 욕은 해야겠고ㅋㅋㅋ 그냥 자기가 이 커플링을 좋아하지만 이 남캐의 문제점을 알고있는 깨어있는 사람인척하는 걸로밖에 안보여

몇몇 컾 그림러들 거의 맨날 수만 그리는거 보면 딱 보임ㅋㅋㅋㅋ 박아줄 놈 필요해서 그거 파는구나

비인기캐 해석 1도 모르면서 인기캐 엮는거 진심 역겹다. 비인기캐 위주로 잡아서 진짜 빡침

남의 귀한 최애캐 가져다가 ㅈ셔틀로 쓰지 마 이 새끼들아

내 최애가 아무리 악역이고 쓰레긴 맞지만 남자여자든 성에 환장해서 다 덮치는 사람 아닌데 ㅅㅂ 진짜 사랑하는 사이여도 공셔틀 총수 이런거면 조금 별로인데 대놓고 모브물마냥 만들어놓은거 보면 열받는다 내 최애캐는 느그 NTR 비엘 총공 욕받이니?

아 진짜 돌봐주는거 좋아하고 나른한 계열의 쳐진눈의 의지되는 연상 캐릭터 제발 좀 싸패공이나 집착광공 연성 좀 작작 했음 좋겠다. 작중에서 쎄한 모습 한번 보여줬다고 2차 연성 10에 8은 이딴식이 되는게 말이되냐?

몇 레스 너무 공감된다 내최애 쓰레기고 집착심하고 폭력적이고 억지로 하고.. 그래놓고 다른 커플링으로 끝나는 연성 개많았는데ㅋㅋㄴㅋ

아방수 남캐 종나 싫음 ㅗㅗㅗㅗ 내가 간만에 싸패공 집착공 느낌으로 자캐봇을 굴리는데. 무슨 내 캐 좆이 지꺼인마냥 굴어서 존나 추해보이더라... 다른 캐 하고 이야기하고 있으면 후에에...하고 와서는 말 걸고. 처음에는 타캐 견제하는 모습도 없고, 다른 사람하고 잘 놀길래 신경 안 썼는데. 이새끼가 가면갈수록 내 캐한테 집착해서 내캐가 광공인지 걔가 광공인지 모르겠더라. 한날은 부담스러워서 다른 계정으로 자캐 봇을 또 파고, 옛 계정 메인트에다가 현생일로 잠깐 쉽니다~ 하고 남기고 간 다음에 새 자캐봇도 굴리고, 커뮤도 뛰었었음. 근데 어느날 보니까 걔가 또 팔로한거임... ㅅㅂ 그게 싫어서 일부러 팔로 한 다음에 블언블하고 잊고살다가. 옛날 자캐봇으로 세달뒤에 다시 로그인 했더니 ㅋㅋㅋㅋㅋ 걔가 왜 안 돌아오세요?? 오너님 안 힘드시잖아요, 오너님 커뮤 뛰신거 다 알고있는데 ㅋㅋ, 저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지랄 하는데 아니 존나 무서웠음. 원래 남의 캐를 좆 셔틀로 쓰려하는 아방수 오너들 중에 병신이 좀 많나?? 유독 아방수 유아퇴행수 여리수 남캐 굴리는 오너들 중에 이상한 사람 존나 많은 듯; 내가 현생일로 잠시 쉰다 해놓고 커뮤를 뛰든 다른 캐를 굴리든 뭔 상관임 시펄... 저런 캐 굴리는 사람들은 많은데, 맞춰주고 강제로 행동하는 그런 남캐가 별로 없어서 집착하는거임??? 아 진짜 개싫다 존나 아방수 여리수 보면 토나옴

집착싸패광공화 그만시켜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어떻게 저렇게 납작눌러빠진 캐해석이 인기가 많냐 성인인 내가 중딩때 오지게 쳐먹었던건데 저게 아직도 인기가 있구나... 대부분 내 최애가 집착이나 질투로 캐해석 돼서 혼자서 게임이나 애니만 팜 절대로 팬덤에 안들어가고

내 최애 맛탱이 간 눈빛 장착하고 퇴폐미 쩔게 방출하는 건 아는데 집착광공 상변태 그만 만들어 시벌

>>175 내 최애냐고 십ㅋㅋㅋ

자칭 여캐러버 씹덕들이 남캐들 쓰이는 거 존나 별로임 ㄹㅇ 여캐한테 이입하니까 그딴 캐해석이 나오나봄

인기캐 오시들이 비인기캐 공셔틀 하는거 너무 싫어 걔네들이 연성한거 보면 캐해석 제대로 되어있지도 않음 존나 짜증남 비인기캐에 대해 애정도 없고 그 캐 팬덤에 대해 예의도 없는 새끼들 비인기캐 왼쪽은 대부분 메이저라 더 짜증나 더 빡치는건 비인기캐×인기캐 리버스쪽이 연성한거 낼름 가져가서 자기네 커플링 연성하는데 쓰는 거임

아니 야 최수종도 저렇게까진안해..망상질 좆같네

여기 스레에서 그랬는데 자기최애 ㅈ셔틀, 공셔틀 시키는 새끼들(그림쟁이)의 미디어나 마음함 보면 자기최애만 있으면 그거 ㅈ셔틀 시키는거라고 ㄹㅇ ㅈㄴ보임 대부분 인기없는 쪽이 그런 취급당하더라

대부분이 천편일률적으로 거기서 거기인 캐해석임... 다른 작품 왼른 해석 하는 거 보면 비슷하던데 당사자는 이상하다 생각 안드는건가 싶기도 하고, 저런 사람 연성하는 거 보면 캐붕당하는 캐릭터 최애 잡는 입장이라 기분 나빠

effd67e0d4fc7ed313a483d4afb18043.jpg내 애정캐 대부분 동인계에서 이상한 캐해석이 유행하는 루트 타더라

양심없냐 진짜?ㅋㅋㅋㅋ 니최애를 그만화 남캐들이 왜 다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 그리고씨발 멀쩡한 캐들 하나같이 집착광공에 물음표살인마 만들고 앉았음 캐해라는게 좆도없지

최애를 오른쪽으로 하는 편인데 내 최애는 동인팬덤판에선 왼셔틀 아니면, 따로 엮이는 캐가 있거든(이게 메이저인데 난 팬덤한테 데인게 있어서 지뢰급으로 싫어함) ㅋㅋㅋㅋㅋㅇㄴ왼으로 미는 새끼들이 유구하게 취ㅈ을 함 씨발 어떻게 뫄뫄를 오른으로 둠? 맛알못들 아님? ezr임 존나 억울함 난 취ㅈ도 안하고 싸불도 한 적 없다. 심지어 뫄뫄오른은 마이너인데 왜 쟤들은 어쩌다 뫄뫄오른 봤다고 별 발작지랄을 해댐 씨발

최애캐 말곤 관심없거나 상대캐 싫어하면서 굳이 셔틀취급하면서까지 커플을 엮는 심리를 모르겠음 동인계 메이저요소가 커플링이라서 그런가 최애캐만 사랑하거나 상대캐 싫어하면서 쓸데없이 커플로는 엮어대면서 커플링에 집착하는 커플충짓을 왜하지 그냥 논컾으로 캐릭 하나만 빨면 될텐데 커플충들이 민폐끼치는것 보면 동인판 나와서 걍 혼자 덕질하는게 맘 편할듯

제에발 오른쪽 남캐 여캐취급 좀 그만해 ts도 아닌 원본남캐 가지고 공주 여고생 이딴 단어 붙이는거 염증날려고 함 체구 좀 작고 곱상하게 생기고 수다스러운 성격이라고 여자애 만들어버리는거도 좆같아 그래봤자 키 170초반이고 원작에선 노는거 좋아하는 인싸 남고딩인데 왜 왼캐앞에서 하와와 여중생 되버리는건데??

왼쪽 집착싸패광공화 멈춰!

귀멸 기유시노도 이분야로는 ㄹㅇ 만만찮다... 가뜩이나 얘네는 비공컾인데도 제작진 푸쉬땜에 말 나오는 중인데 저컾 파는 애들중엔 공컾이라고 우기면서 기유 은근슬쩍 후려치는애들 많더라 얘네 2차 연성들도 그래서 좀 그런느낌나는 게 많고 기유가 좀 많이 허당에 자낮이기는 해도 근본적으로는 냉정하고 무뚝뚝한편에 기둥답게 공사구분 확실한 캐인데 전투도중에 까마귀가 시노부 죽음 알렸을때 기유가 좀 무덤덤하게 반응했다고 싸패같다느니 캐붕이니 뭐라하곸ㅋㅋㅋㅋㅋㅋ 옆나라 기유오시들중에 캐만파든 기유관련 타컾러든 상관없이 저 컾 지뢰인 사람 많다고 들었는데 왜그런지 ㄹㅇ알거같음 내가 앵간하면 최애 들어간 컾들은 다 받아주려고하는데 얘네는 정이 도저히 갈래야 갈수가 없어 ㅅㅂ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41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7분 전 new 8955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443레스 하네되 까스레 27분 전 new 15730 Hit
뒷담화 2020/07/10 08:36:31 이름 : 이름없음
781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2) 1시간 전 new 17203 Hit
뒷담화 2020/08/16 11:04: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맘에 안드는게 있으면 솔직히 말하던가 1시간 전 new 32 Hit
뒷담화 2021/06/20 22:20:53 이름 : 이름없음
852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1시간 전 new 17924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중딩때 내 학교생활을 180도로 바뀌게해준 애들을 깐다 1시간 전 new 164 Hit
뒷담화 2021/06/18 12:34:23 이름 : ◆zgpgrBAi9y3
672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1시간 전 new 3170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837레스 쌍욕 자유 구역 2시간 전 new 5003 Hit
뒷담화 2020/01/05 13:01:08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유투버 뻑* 나만 싫어? 2시간 전 new 983 Hit
뒷담화 2021/03/19 21:28: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뒷담판에서 페미이야기하는 거 너무 불편해 2시간 전 new 71 Hit
뒷담화 2021/06/20 22:54:42 이름 : 이름없음
284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2시간 전 new 1657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괴담판 오타쿠들 왜케 역겹냐;; 2시간 전 new 1375 Hit
뒷담화 2021/01/07 03:20:1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양한(?) 내로남불에 대해 까보자 2시간 전 new 366 Hit
뒷담화 2020/04/02 15:59: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윤ㅈㅅ 교수 까스레 3시간 전 new 35 Hit
뒷담화 2021/06/20 22:46:5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심심한거 깐다 3시간 전 new 109 Hit
뒷담화 2021/06/10 14:28: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