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19/03/21 16:53:05 ID : bhbDwLgknBa
우리나라 컨텐츠 보면서 맡겨놓은 것처럼 영어자막 내놓으라는 놈들 보다못해서 스레 세운다. 그딴 말 칠 손가락으로 번역기나 돌려볼 것이지. 이것들은 영어로 번역해주는 게 당연하다 생각하나보다. 요즘은 I don't understand 이러고 다니는 거 같은데 어쩌라고. 이해 못하겠으면 이해할 노력을 하든가.
이름없음 2019/03/21 18:27:56 ID : A7xSIJV9a1h
맞아.. 아무리 영어가 공용어라지만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 기다리는 것도 아니고
이름없음 2019/03/21 21:59:05 ID : ILglu8rwIMq
너도 외국컨텐츠 봐바라 eng plz가 절로 나온다
이름없음 2019/03/21 22:16:27 ID : 9bh85Xs5Ru8
그게 도를 넘었으니까 이러는거지;; 그리고 솔직히 나도 러시아나 프랑스(로 추정됨) 유투버 구독하고 있지만 걍 그러려니 하고 영어자막 키고 끝냄...
이름없음 2019/03/26 17:38:58 ID : bhbDwLgknBa
한국 유튜브에서 영어로 여기 한국어로 된 댓글 많네라 써놓는 놈은 대체 뭐냐? 영어부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03/26 19:19:10 ID : fSMrvwsmE8j
천조국에선 너드들만 인터넷을 하는건가
이름없음 2019/04/21 22:05:51 ID : 1dzRzWlxCpe
진짜 그걸 보고 싶고 궁금하면 번역기라도 돌려보던가. 좀 엉망진창이긴 해도 대충 때려맞춰서 알아들을 수 있잖아. 뭐 맡겨놓은것 마냥 당연하다는 듯이 영어를 원하고 있어. 영어 채널도 아니고,
이름없음 2019/04/21 22:13:28 ID : 1fVgnXvu05O
그런애들 지들이 다른나라 언어 못하는건 당연하게 생각하면서 다른나라 사람들이 영어 잘 못하면 비웃더라 그러니까 영어자막 있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거겠지
이름없음 2019/04/21 22:15:45 ID : bhbDwLgknBa
일주일 전에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멤버 한 명이 잠깐 인스타 라이브를 한 적 있었는데, 거기서도 영어로 말해달라는 진상들이 있었다. 공식적인 스케줄이었다면 모를까 개인이 잠시 짬을 내어 가볍게 하는 방송에도 그러는 거 보고 정말 답 없다라고 느꼈음. 그 말 무시하고 계속 한국어로 진행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하고 생각했지만 애가 착하다보니 더듬거리면서 영어로 얘기하더라ㅠㅠ 다행히 본인도 힘들었는지 곧바로 한국어로 돌아왔지만.
이름없음 2019/04/21 22:17:42 ID : bhbDwLgknBa
정말 꼴불견임. 따지고 보면 지들도 운 좋게 영어 쓰는 나라에 태어나서 영어할 줄 아는 거지. 아시아 권에서 태어났어봐라.
이름없음 2019/04/21 23:35:17 ID : ijdxwoJTUY8
Eng plz :) tank you.!
이름없음 2019/04/22 20:25:23 ID : AmE009BBBxU
Eng piz가 뭐예여?
이름없음 2019/04/22 20:38:48 ID : eJO4JWi9zf9
eng plz=english please=영어 번역좀 서구권 놈들 서구중심사상 진짜 예술적임 걍 유전자에 배여있는 것 같아
이름없음 2019/04/28 20:24:56 ID : bhbDwLgknBa
내가 파는 아이돌 멤버 하나가 벌칙으로 12시간 유튜브 생방한 영상에도 영어 자막 달아달라는 댓글 많다ㅋㅋㅋㅋ 양심 어디? 자막은 그냥 나오는 줄 아나? 게다가 1, 2분 짜리 영상도 아니고 12시간 영상에다 당연하다는 듯이 자막 달아달라니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9/04/28 20:31:05 ID : bhbDwLgknBa
한국 컨텐츠 파려면 한국어를, 중국 컨텐츠 파려면 중국어를, 일본 컨텐츠 파려면 일본어는 어느 정도 공부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야?
이름없음 2019/04/28 23:27:43 ID : qi9s4IE2pWr
그니까 아주 사고가 지들기준으로 돌아감 ㅋㅋㅋ겁나싫어 지들이 보고싶으면 지들이 노오력을 하라고 ㅜ
이름없음 2019/05/03 21:41:26 ID : bhbDwLgknBa
정신승리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나는 이제 관점을 바꿔서 보려고 한다. 글로벌 시대에 고작 영어 하나밖에 할 줄 모르는 불쌍한 애들로 볼래. 얼마나 멍청하면 영어 하나 배우는 데에 지능을 다 썼을까...
이름없음 2019/05/03 21:43:58 ID : RxBglA0la1g
이거 ㅇㅈ,,, 씨발,,, 우린 악을 써서라도 다른나라 언어라도 배우는데 지들은 영어가 무조건 최고인 줄 알고 안 배우는 넘들,,, 노력도 안 하면서 무작정 잉글리시 플리즈 ㅇㅈㄹ,,;;;;
이름없음 2019/05/03 22:00:01 ID : bhbDwLgknBa
어쩌겠어. 걔들 지능이 그정도 밖에 안 되는데. 다음 생에는 좀 더 똑똑한 사람으로 태어나길 빌어줘야지.
이름없음 2019/05/03 22:35:55 ID : asqoZjvzPio
영어 쓰는 게 당연한 줄 알아 번역기 쓸 줄 모르나? 물론 썼는데 부자연스럽게 나와서 그러는 걸수도 있는데 보면 번역기조차 돌릴 생각도 안하는 애들이 대부분임
이름없음 2019/05/05 21:51:54 ID : bhbDwLgknBa
영어권 놈들은 왜 꼭 다른 나라 컨텐츠에다 댓 달 때 I don't understand but... 이런 소리를 씨부리는 거냐? 어쩌라고.
이름없음 2019/05/05 21:55:17 ID : 5fgnXurhvA5
미국보면 무식한게 자랑이고 공부하는걸 찐따로 보는 새끼들 많잖아. 꼴마초들...그런 인간들이 주류니까 어쩌면 저러는 것도 당연한걸지도 모르겠어.
이름없음 2019/05/07 18:15:19 ID : yIK45gkq6mG
진짜 핑거 프린세스들 엄청 많아 궁금하면 번역기라도 돌려보든가
이름없음 2019/05/08 16:34:33 ID : hgnO3A3VbDs
영어권 친구들은 이상하게 모국어에 대한 자부심(?) 같은게 있어서 비영어권 국가 가서도 영어쓰면서 다니던데 난 그게 이해다 안되더라 우리나라에 사는 일부 외국인들도 주문하거나 하는거 보면 굳이 1,2,3,4 이렇게 써있는데' Number 1 Please '이러고 있고 그냥 '1번 주세요' 하면 되지 그렇게 간단한 한국어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방문하거나 거주하는 국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
이름없음 2019/05/08 19:29:47 ID : XvzO01climF
ㅋㅋㅋㅋㅋㅋ 드립굿bb
이름없음 2019/05/18 11:38:16 ID : byE9s66nRu4
ㄱㅅ
이름없음 2019/05/18 14:31:17 ID : nRzRvio2NBy
sns에서 싸울 때 영어써달라. 니네 말 이해 못 한다고 할 때 일부러 한국쓰면서 욕 하잖아 ㅋㅋ 꼬우면 번역기 돌리던가
이름없음 2019/05/18 16:08:23 ID : 62HDBzfgi1e
다들 심각한 와중에 미안하지만 가 너무 귀엽다
이름없음 2019/05/24 21:38:41 ID : 3vdAZhhBurc
한국 컨텐츠인데 보고 싶으면 네가 한국어를 배워와. 영어로 번역해주는게 의무도 아니고ㅋㅋ 걔넨 보고는 싶은데 보려는 노력은 하고싶지 않다는 류의 마인드가 아냐. 영어는 공용어니까, 당연히 네가 번역해줘야만 한다는 그런 마인드를 갖고 있어. 사실 그래서 더 짜증나는 거임ㅋㅋ 배려를 배려로 생각하지 않고 당연하다 여겨서ㅋㅋ
이름없음 2019/05/24 23:19:00 ID : K4Y7dU0lhbz
신기하게도 중국애들도 그런마인드인 애들 널렸더라 ㅋㅋㅋ
이름없음 2019/05/24 23:34:30 ID : bhbDwLgknBa
둘 다 대가리 수 믿고 그러는 듯
이름없음 2019/05/25 00:28:29 ID : rzdWkoIJRu6
Eng plz!!
이름없음 2019/05/25 01:51:02 ID : AmMqjjumsmI
근데 보통은 정말 좋아하면 그 가수네 나라의 언어로 댓글 달아주고 싶지 않아? 내 댓글을 읽어줬음 좋겠다는 마음으로 보통은 그러잖아. 근데 걔네는 왜 그렇게 배째란 식이지
이름없음 2019/05/25 12:57:35 ID : 3vdAZhhBurc
한국어로 하라고 댓글 달아도 난 한국어 잘 몰라요! 이러고 있음. 영어 아는 건 당연하고?
이름없음 2019/11/21 20:43:40 ID : s5XwE1a1fTR
보통 해당 나라에 관심이 생긴다면 그 나라의 언어를 배우지 않나? 한국어가 아무리 마이너하다고 해도 이건 좀...
이름없음 2019/11/21 20:47:15 ID : HA5e7AnTQpQ
사실 조금은 찔린다. 다른 언어를 배워나갈 자신이 없어서+귀찮아서 잘 전전이 안되고 있기는한데... 그래도 무조건 영어나 한국말로 해주세요 뭐 이러고 설치며 나대지는 않으니 다행인듯...
이름없음 2019/11/21 20:56:27 ID : nRzRvio2NBy
플리즈 충들한텐 1.kor plz~ㅠㅠ/ eng plz ㅠㅠ 이걸 조롱조로 하거나 2.ojjorago BBark degariya 이런식으로해주면 됨 한번 날잡고 싸워봤는데 2번이 그나마 효과있는듯
이름없음 2019/11/21 21:52:11 ID : lzRyHvg6i66
얘들은 꼭 마이너한 나라에만 eng plz거리는 거 아니더라 그냥 지들이 모르는 말이다 싶으면 바로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 아시아 대륙 안 따지고 공평하게 나는 영어 아닌 다른 나라 말은 몰라 :( 이러는데 걍 영원히 닥쳐줬으면 한다
이름없음 2019/11/21 22:00:42 ID : nRzRvio2NBy
사칙연산도 제대로 못하는것들한테 손가락으로 징징댈시간에 번역기를 돌리라는 쉬운부탁을한 내가 잘못임
이름없음 2019/12/06 12:22:15 ID : yIK45gkq6mG
요즘 스마트폰 잘 되있어서 사전 앱 깔고 검색해보면 되잖아?
이름없음 2019/12/06 12:27:25 ID : yIK45gkq6mG
아 맞다 예전에 유튜브 보다가 eng plz 달린 댓글에 어떤 한국인이 님이 한국어 공부하세요. 영어자막 다는건 업로드 하신 유튜버 분의 의무가 아닙니다. 라고 영어로 반박댓글다니까 외국인들이 그 한국인 답글에 극딜했던거 기억나네. 적반하장이야 아주.
이름없음 2019/12/06 20:03:22 ID : 2mnu62GpXAn
맞음 재수없는셰끼들 일단 유튜브 엥플리즈는 기본이고 인스타에 외국놈들 다이렉트로 한국어 가르쳐줘 하는 시밥새끼들 뭐임 진짜 하나같이,,지 생각만 하네
이름없음 2020/01/23 09:03:39 ID : 5atBy59fO6Y
eng plz충들 아시아인이 지들 영상 보려면 영어 필수로 배워야되지만 지들은 한국영상에 와서 영어자막 달아달라고 요구하는건 당연함 ㅋㅋ 야 꼬우면 한국어배워
이름없음 2020/01/23 11:23:58 ID : pTSE4K3U1u4
내말이 유튜버중에서도 제목에 eng나 국기달아놓고 번역되잇단 말이겟지만 암튼 좀별로야 영어로 안하면 좀어때 내용보고 대충 이해하면되지 진짜 딱 영어부심인듯 요즘에도 서양인들은 본인이 기득권자라고 생각하나봄
이름없음 2020/01/25 04:23:18 ID : SK44Zii8pf8
요즘엔 브이로그 영상까지 찾아와서 eng plz🤔 이러니까 더 짜증남ㅋㅋㅋ 가끔 영어 자막 달아주시는 유튜버 있다고 그게 권리인줄 알고 eng plz 이 ㅈㄹ하는거 보면 그냥 국가별 댓글 분리기능 달아줬음함 울 나라 비영어권 국가인데 뭐만하면 영어써달래 방금도 하나 보고옴
이름없음 2020/01/25 12:49:36 ID : pTSE4K3U1u4
ㄱㅅ
이름없음 2020/02/04 21:10:07 ID : k5VhtfPfXy0
짜증나는 거 맞는데 제목읽고 웃겨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처법 한국어로 엏휼놁댧샒키 쓰고 영어로 you are nice 써서 농락하면 됨
이름없음 2020/02/06 18:54:07 ID : gkk1hbDAry4
유튜브에서 어떤 영미권 놈이 Eng plz!!! 나 너네가 무슨 말 하는지 궁금하다고! 이렇게 지껄여놨더라. 한 마디 하려고 답댓 들어가봤는데 누구는 한국어 배우라고 하고 누구는 유튜브는 영어권 플랫폼이니 영자막을 당연해!(영미권 애가 쓴 거 였음) 이러고 누구는 첫 번째 한국인한테 너 왤케 무례함? 이러면서 영미권 애들 피의 쉴드 쳐주면서 영어로 대리사과하고 개판났던데 여기서 유튜브는 영미권 플랫폼이니 영자막 당연하다는 애랑 대리사과하는 애, 댓글 주인 대가리 깨고싶었음.
이름없음 2020/02/07 03:02:01 ID : Zg1wq0pPeK2
영 자막은 필수가 아니야. 못 알아듣겠으면 마이크 번역기 돌리든가, 댓글 번역해서 상황 유추하든가 하라고. 영어로 자막을 달아주는 건 일종의 배려지, 의무가 아니라고. 뭐 영어가 존나 짱 센 치트키인줄 아나봄... 약간 한국 살면서 영어 할줄 아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랑 같은 부류같아.
이름없음 2020/02/07 11:39:28 ID : qkk1cr88klc
그 새끼들 번역기 돌리려는 노력조차 안 한다는 게 놀라울 뿐.
이름없음 2020/02/07 13:08:17 ID : nRzRvio2NBy
마블 ㅂㅈㅎ처럼 개판으로 아무렇게 번역해서 영자막해줬어~ㅎ 이러면될듯 예를들어서 한국어로 오늘부터 장마래요 라고 한다면 영자막엔 "i can fly"라고하던가 얘네는 찾아볼의지도 없는거보니 팝송가사 복붙하면 모를듯. 나중에 한국어잘알이 항의하면 조크였어~ 이 지랄하면되고
이름없음 2020/02/07 17:44:14 ID : HxBhvvg5fcI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할생각번역기 돌려볼생각 안파고 핑거프린스오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다해줘야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2/07 19:40:32 ID : u1cpRzO6Y8p
만약 번역기 돌리고 난 뒤에 번역기 상태가 안 좋아서 비하글욕설처럼 번역되었다면 모를까... 얘넨 아예 해보지도 않잖아
이름없음 2020/02/09 19:42:32 ID : inO1js3Dvxw
레알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를 쳐못하는데 댓글다느라고 감사합니다라고라도 해야하나봐~ ㅠㅠ 영어써주시는분이 우리영상도봐주시고 참 개좆같아서 행복합니다 ~~
이름없음 2020/02/09 20:41:51 ID : pVhwIJU1zRw
걔네들은 핑거 프린세스도 아니고 그냥 브레인 프린세스라고 봐야 함. 생각하려는 의지조차 없다.
이름없음 2020/02/09 20:42:43 ID : 1a4IE9Bs09t
브레인 프린세스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2/10 12:42:39 ID : pVhwIJU1zRw
번역기 돌리라고 한국어로 말했더니 영어로 해달라더라... 세상에 애초에 한국어 영상에 영어 댓글 다는 이유도 모르겠어
이름없음 2020/02/12 01:20:46 ID : 5atBy59fO6Y
한국인 채널에 한국인만 있는 영상에 굳이 꾸역꾸역 쳐들어와서 eng plz 이지랄해대는 양놈들 키보드 존나 부수고싶다 니들 컨텐츠에도 한국어자막 꼭 올려 ^^
이름없음 2020/08/17 13:33:18 ID : E8i787asp9j
와 eng plz가 상대적으로 양반으로 보이는 걸 보고 옴 You should also write it in english라니 내가 잘못 해석했나 싶었는데 더 가관인 건 그 뒤에 It helps you to learn it and the readers to understand the story라고 지껄여 놓은 거임 대신 번역 달아놓을 것도 아니면서 지가 뭔데 배운다 만다 헛소리야ㅋㅋㅋㅋㅋ 심지어 게시물 올라온 게 영어권 사이트도 아니고 게시자가 자기 나라 언어로 써놓은 거 가지고 저 지랄임 진짜 무례하고 기분 나쁜데 저런 족속들은 지가 무례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겠지...
이름없음 2020/08/18 23:33:33 ID : 0oIE2mpPeLa
니네가 한국어배워 시발것들아
이름없음 2020/08/19 18:39:13 ID : gqqnU586Y9A
역지사지라는게 없냐 걔네들은? 우리가 개네 모든 영어영상에 한국어 자막 제발요~~~한국어자막~~~영어몰라요용ㅠ한국어자막 플리즈~~이러면 얼마나 좆같겠냐
이름없음 2020/10/07 02:13:45 ID : s7867thglzT
ㅇㅈ 특히 내 돌이 브이라이브 키면 외국인 팬들이 ENG PLZ~~~이러는데 꼴보기 싫어. 너네가 배우던지. 한국인이 한국말하겠다는데 지랄임
이름없음 2020/10/07 02:22:48 ID : 9g3XBxPip89
잉플맂충들 영어영상에 한국어로 코멘트달면 영어배우라고 고나리하는것도 봄;; 한플맂 한거 아니고 걍 댓단건데 염병
이름없음 2020/10/07 10:58:02 ID : 1A5bAZipbyJ
영어가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는 선민사상때문 아님? 뭐만하면 sub please 하는데 좀 웃김. 우리나라는 해외 여행갈 때 그 나라 언어 뭐라도 하나 익혀가려고 인삿말이라도 공부하고 비록 어눌한 말투이지만 간단한 질문이나 문장 같은 거 외워보고 정 안 되면 번역기라도 손에 들고 대화해보려는 의지라도 많은데 유독 영어 쓰는 나라 외국인들은 남의 나라 여행갈 때 무조건 영어만 씀. 그 나라 언어? 1도 관심없음. 번역기? 쓰는 사람 그나마 젊은애들 중 소수는 쓰려고 하더라. 나머진 영어 못알아들으면 어깨 으쓱 고개 갸웃하면서 쳐웃기만 하고(심하면 이것도 안 하고 진짜 이해못한다는 표정 지으면서 왜 영어 못하냐는 얼굴로 멀뚱히 바라보기만 함) 노력하는 의지 1도 안 보여줌. 그 사상이 고스란히 유튜브에도 스며있음. 그놈의 eng sub 꼬우면 니들이 아시아 언어 익히던가 세상의 중심이 지들인 줄 알고 영어 내놓으라고 떼쓰는데 꼴같잖아서 진짜
이름없음 2020/10/07 11:26:52 ID : qi9vCpgqqkp
정작 영어를 다른언어로 번역해달라하면 영어배우라고 뭐라하는것들이 있음ㅋㅋㅋ 선민사상 내세우면서
이름없음 2020/10/07 15:47:20 ID : kmk3zV9imGr
다른나라에 가거나 다른나라의 컨텐츠를 볼때는 그 나라 언어가 주로 사용되는게 당연한데 꼭 영어를 요구함 전문적인 수준까지는 아니라도 간단하게라도 알아봐라 제발 영어 써주는거는 호의지 권리가 아닌데 말이야
이름없음 2022/03/21 20:16:05 ID : h83wleMqpe4
와 ㅋㅋ 얼마나 당한 사람이 많으면 구글에 learn language by yourself 자동완성 됨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8 03:03:37 ID : zWmK41wtzdT
eng plz :) 뭐 요딴 지랄하는 꼴 보면 양키고홈이라는 유서깊은 표현이 왜 생겼는지 조금은 이해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이름없음 2023/04/28 17:12:01 ID : thdTPjwFa78
하여간 우리나라는 사대주의 자처하는 호구들 개많다니까 외국인 입장에서는 털어먹기 참 좋은 나라인듯 무려 알아서 호구를 자처해주니까👏👏👏🤣🤣🤣🤣 그리고 자국위하는 사람들 짓밟음으로써 한국인들끼리 팀킬하니까 결과적으론 지들한테 도움이되거든 우리나라 옆나라인 중국, 일본만해도 상상조차 못하는데 말이야 다른 아시아 국가들도 그렇고.... 걔들은 평소엔 갈등이 있더라도 외부의 적이 나타나는 상황에선 지들끼리 똘똘 뭉치거든 이럴때 다른나라들이 참 부럽다니까
이름없음 2023/04/28 20:14:52 ID : bCpgnRCmGnB
나 보는 일본인 채널 방송에 뻑하면 영어로 챗 날리거나 eng plz 이지랄 해대는데 볼 때마다 번역기 돌리라고 말하고 싶더라 일본인도 한국 컨텐츠 즐기고 싶을 땐 번역기 돌리는 수고라도 하는데 왜 영어권은 당연히 그 나라에서 영어 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그렇게 아쉬우면 지들이 직접 번역하든가 능력자 데려와서 번역하든가 상대쪽이 당연히 영어 번역해줘야 하는 줄 알아 ㅡㅡ
이름없음 2023/04/28 21:57:00 ID : BwK0oLdRDut
.
이름없음 2023/04/29 01:36:02 ID : jinXAkliqmK
유튜브 채널도 아니고 걍 개인이 덕질하는 계정에 올리는 만화에 eng plz 하는 새끼들은 뭐임...? 니네는 픽시브 가서도 eng plz하고 있을거냐 게으른 병신들아. 파파고 써서 번역해 ㅅㅂ
이름없음 2023/04/29 05:11:22 ID : va3yNusjbii
소속사 입장문, 큰 뉴스, 공지 뜨면 번역기 돌릴 생각도 안하고 Trans? :( 이러는데, 이젠 그 글에 번역 답글 달아주는 사람들도 거진 외국인이란 게 웃픔. 한국인들은 eng plz충들 해로움 이미 다 아니까ㅋㅋㅋ;; 근데 이런 놈들에게 영어 번역 힘들게 해서 가르쳐주고, 얘기해봐야 고맙단 인사 안하는 놈들이 대다수임ㅋㅋㅋ 한국인 뿐만 아니라, 다른 외국인이 영어로 번역해줘도 고맙다, 고생 많이 했다, 미안하다는 그런 말을 안해. 그냥 보고 그걸로 끝. 개웃긴 건 이런 놈들에게 한국어 인용으로 '한글 배워라', '번역기 돌려라'고 하면, '너흰 왜 그렇게 심성이 못됐어? :(', '너야말로 영어 써라' 이러는데, 이런 쪽에선 답 진짜 빠름. 제일 어이없는 건, 한국 만화에 eng plz. 난 일본어 알아듣는 게 어렵다고 글 남긴 놈? 당연히 한국인들 빡쳐가지고 인용멘션 박으니까 나이브한 글 싸지르고... 그런데 본인은 또 억울하고...ㅋㅋㅋ
이름없음 2023/04/29 05:16:07 ID : va3yNusjbii
I don't understand but I love you 이 키보드 버튼 짤도 비슷한 맥락으로 넘 싫음ㅋㅋㅋ 그래서 뭐 어쩌란 거임? 말은 안하지만 너희가 번역해줘야지. 하면서 번역 강요하는 느낌이고, 한국인이 영어권 연예인에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당신을 사랑한다'고 적힌 짤 갖다 놓는대봐. 영어 배우란 소리 엄청 나올걸. 좋아하는 대상이면 언어 배우기 귀찮고 힘들어도 특정 단어나 문장은 배우게 되고, 번역기도 돌리게 되는데, 이놈들은 아시아권 언어 배울 생각 절대 안함. 그런데 마이너한 아시아 문화 파는 나...ㅋ 엔 엄청 취해있음;; 모를 수도 있고 물어볼 수도 있지. 그럼 고맙단 인사를 좀 하던가ㅋㅋㅋ 영어 하나 가지고 설쳐대는 놈들이 또 인스타에서 주구장창 영어만 써대고, 1세계국민 마인드, 꽃밭대갈 못 버리니까, 선생질 하는 경우도 많이 봄. 너는 왜 맞팔을 안하니, 자국인들에게만 왜 답글 달아주니... 아니 걔네들 원래 답글 안 다는 애들이고, 자국인에게 달아도 가끔 팬 1, 2명, 보통은 지인들에게 달아주지. eng plz만 해도 남들이 다 떠먹여주니까 저 위의 브레인 프린세스란 말처럼 생각도 멈추게 된듯.
이름없음 2023/09/25 20:56:58 ID : hgjg2HBe1wr
자매품으로 스페인어까지 추가해달라는 댓글을 영상 하나하나에 달아놓는 애들도 있지
이름없음 2023/10/03 19:11:51 ID : xvbclbhhBAm
요새 파파고랑 구글번역 deepl 얼마나 잘 되어있냐. 특히 디플은 진짜 번역기 중에서도 최곤데 툭하면 유튜브 댓글로 번역해달라 그러는거 짜증
이름없음 2023/12/28 00:02:10 ID : 2q40q2E9y3V
너네가 좀 배워 시발것들아 염병하는 외국인들만 보면 피꺼솟함 차단이답
이름없음 2023/12/28 00:50:46 ID : ksrBzhy2GtA
신기한게 중국어나 아랍어 불어 러시아어 등등등 비영어권 사람들은 지들이 알아서 번역기 돌리거나 자기 나라 언어로 그냥 말할지언정 번역 떠먹여달란 소리는 잘 안하던데 영어 쓰는 새끼들만 대뜸 Eng plz I can not understand :( ㅇㅈㄹ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맡겨둔거처럼 구는데 손이 없나 발이 없나 니미
25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72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532레스무개념 커미션 까는 스레 2new 2785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5분 전
85레스이해할 수 없는 외국팬의 행동이나 무개념 외국팬을 까보자new 195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1분 전
47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1new 6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3분 전
322레스알바 직장 까스레new 650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93레스드림러가 드림판 까는 스레 (2)new 2171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97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889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55레스백합(GL)판 하소연하는 스레new 1426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46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20new 407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57레스웹툰 삼국지톡을 까보자(고증오류, 댓글 등등)new 109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04레스무개념 BL빠랑 GL빠들 까는 스레new 1410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6레스디시인사이드 깐다 #2new 153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04레스루리웹 까스레new 1365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10레스이기야노누체 깐다new 348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92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new 186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49레스드림러 까는 사람들 까는 스레new 3047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61레스아이돌 팬덤 문화까는 스레new 1237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28레스모게코 기억나는 사람 있어?new 841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79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1197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828레스통합 까까스레2new 1242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