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네개 다있는데 안 누워있어서 제대로 나나 싶었더니 통수치네 아파서 병원갔는데 진료시간 끝나서 진통제만 받아왔어

사랑니 극혐.. 자랄거면 한번에 자라던가 조금씩 자라니까 더 극혐..

날 때도 곱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뒤틀려서 나오네 아오

나 사랑니 3개는 다이쁘게나서 굳이 안빼도 된다 했는데 오른쪽 밑에 누워난년땜에 4개 다빼야함 ㅠㅠ 하나라고 빼면 4개 다빼야하는 이유가 하나 빼놓으면 위에 이가 맞물리는게 없어 위에도 빼야하고 그럼 양옆 밸런스가 무너져서 다른쪽 위아래도 다빼야한다함 ㅠㅠ

아빠닮아서 턱이 짧아가지고 이빨 끝이 안으로 말려서 지금 시발 사랑니가 입천장 뚫을 기세로 자라고있음 오 신이시여 시발 줫같네 아니 이거 썅 어떻게 뽑아 아빠의 조언으로는 간즤나게 하루에 2개 조졌다가 염라랑 하이파이브 하시고 저 강 건너 좀 먼 조상님이 손을 휘적휘적 하시면서 올때 아니라 했다는데 어카냐 진심

쌉새끼야 날 거면 얌전히 나라고 시발 옆에 더럽게 아픈 종기 같은 게 생겼잖아

하....나아직 사랑니 안났는데 개무섭다ㅅㅂ 안나오게못하나ㅋㅋㅋ

사랑니 좀 퇴화되서 없어지든가 해야지 쓸모도 없는거 진짜 환장쓰

왼쪽 위에 잇몸 만지면 툭 튀어나온 사랑니 만져지는데 이거 대체 누운거야 똑바로 선거야? 근처 잇몸이 가끔씩 쑤시는걸 보니 빼야할 사랑니일것같아 두렵다... 게다게 네개중에 하나만 누워도 다 빼야된다고..? 24살에 사랑니 빼러 치과 가야할줄은 몰랐어

사랑니 개ㅅ끼가 곱게 쳐나지 않고 병신같이 쳐니니까 빡치는거임

나 이제 아래 두개빼고 위에 두개남았는데 생각할수록 빡친다. 슬금슬금 나오고있어서 더 짜증나

일주일동안 죽이나 두부같은 것만 먹느라 고생했음.

하 사랑니 이 새끼가 자꾸 볼 안쪽을 씹어서 좆같아ㅠㅠ 사랑니에게    빨리 방 빼 이 새꺄           레스주가

사랑니 없다고 그렇게 자랑을 하고 다녔는데 4개 빠짐없이 위 아래 양쪽 다 있더라^^... 인생 부질 없다 SIBAL 심지어 하나는 누워 있는데 매복임 ^오^ 하나 뺴고는 불편하긴 커녕 있는 듯 없는 듯한 존재감이라 안빼려고 하는데 망할 것이 지금 위로 올라오고 있어서 불편해ㅠㅜㅠㅜㅠㅜㅠ 빼야겠지....? 졸라 아프겠지?? 짜증나 헣으엉엉ㅇ헣헝엏ㅎ

>>14 그거 안 빼면 나처럼 잇몸 염증에 귀 뒤쪽으로 두통 달고 살아야 해. 그리고 사랑니 전문 치과 가면 그나마 좀 낫더라. 나는 통증 크게 없었어.

사랑니 진짜ㅠㅠㅠㅠㅠㅠ 왼쪽 빠지고 행복했는데 오른쪽 남겨뒀더니 이번 주 되자마자 귀 뒤쪽으로 두통이... 나한테 왜 그래.

>>15 아 진짜?ㅠㅠㅠㅠㅠ 너무 무섭다ㅠㅜㅠㅜㅠ 전에 조금 아파서 항생제 받으러 갔을때 그냥 예약 잡아버릴 걸... 약 먹어 괜찮다고 미룬 내가 바보다

아니 근데 그 병원에서 하긴 좀 찜찜했어 내가 뭘 몰라서 그렇기도 한데... 누워있는 매복니가 더 위험해 보이는데 반듯이 자라고 있는 애를 뻬야한다고 그러니까ㅠㅜㅠㅜㅠ

>>17 >>18 사랑니 통증은 항상 반복돼... 나도 1년마다 아프다가 봄에 너무 아파서 뺐는데 괜찮았다가 남은 사랑니 때문에 지금 또 아픔... 안 아플 때 무조건 빼야 해ㅠㅠㅠㅠ 치과에서도 항상 그런 얘기 했어... 진짜 인터넷에 레더 지역 포함해서 사랑니 전문 치과 검색 꼭 해. 난 두 군데 정도 나오더라. 그리고 브랜드 있는 유디치과는 추천 안 함... 여긴 케바케겠지만 내가 갔던 유디치과는 사랑니 대학병원 가서 뽑아야한다더라. 사랑니 전문 치과 검색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괜찮은 곳 가.

>>19 아픈 건 아니고 뻐근한 정도인데 최대한 빨리 가봐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 친구한테 소개 받은 전문 치과가 있어서 거기 가보려고! 레더도 사랑니 때문에 고생이 많다... 가기 전에 맛있는 거 먹고 가야지

사랑니 역대급 닉값 못하는 이빨임

>>2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릴 땐 사랑니는 사랑 많이 받으면 자라난다고 그랬는데...

20210522_112937.jpg나 사랑니 축복받은 인간임 태어날때부터 사랑니 자체가 없어서 안 빼도 됨 기 받아가실분~~~ 사진은 내 아랫니 x레이 찍은 거

어디서 사랑니 관련 얘기만 보이면 ㄹㅇ 무섭다 나 스물넷인데 나도 언젠간 뽑아야 하나...? 치과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이미 났으려나..

>>23 부럽다.... 부럽다앙아ㅠㅠㅠㅠㅠㅠ

나 말 나온 김에 치과 예약하고 왔다 당일발치 된다길래 진료하고 바로 뽑아버리려고.... 생존신고도 하러 올게... 사랑니 개 거지같은거 캌퉤

>>26 인데 오늘 사랑니 빼고 왔다 한 방에 뽑혀서 뽑을 땐 안 아팠는데 마취 풀리니까 진짜 뒤지게 아프다. 지혈하라고 계속 거즈 물고 있으라 해서 약도 못 먹고 ㅅㅂㅅㅂㅅㅂㅅㅂ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래도 실밥 제거하면 괜찮아질 줄 알았다? 근데 구멍이 뽕 나있네??? 거기에 음식이 끼네????????? 인생 이렇게 야박할 순 없는거야 구멍 있는 것 자체가 이물감 들어서 뭐만 하면 음식 낀거 같아 아오 숴퉈뤠스^^

어차피 뽑아야되는건데 생기는 이유좀??????????? 아래두개있고 위에는 왼쪽에 작게나오는중인데 이가 고른편이라 안뽑아도된다는데 아진짜 싫다 뽑아야되면 대학병원가랬거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싫어하는 감성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41 Hit
뒷담화 2021/09/27 23:45:55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자기가 알아보지도 않고 물어보는 애들, 일명 핑프 깐다 1시간 전 new 2271 Hit
뒷담화 2020/03/13 22:08:47 이름 : 이름없음
421레스 방탄팬 까스레 2 1시간 전 new 4524 Hit
뒷담화 2020/05/12 11:56: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무작정 일본 까고보는 사람들 깐다 2시간 전 new 8 Hit
뒷담화 2021/09/28 04:12:45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드림판에서 이건좀 싶거나 존나 설정붕괴다였던 드림설정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967 Hit
뒷담화 2020/04/02 21:58:10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도를 넘은 아이돌및 연예인 까는것(=악플러 혹은 기레기), 루머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2575 Hit
뒷담화 2019/02/11 15:54:21 이름 : 이름없음
866레스 진짜 진짜 싫어하는 친구(사람) 타입 적어보자 4시간 전 new 10975 Hit
뒷담화 2018/06/11 20:06: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제대로 안 까는 애들 깐다 5시간 전 new 24 Hit
뒷담화 2021/09/28 01:24: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능력한 학교깐다 5시간 전 new 8 Hit
뒷담화 2021/09/28 01:18:28 이름 : 이름없음
334레스 열등감에 미쳐 돌아버린 엔시티 팬들 깐다 5시간 전 new 3670 Hit
뒷담화 2020/03/29 18:20:30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5시간 전 new 2683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314레스 🔹️🔷️ 뒷담판 잪담스레 16판 🔷️🔹️ 5시간 전 new 2038 Hit
뒷담화 2021/08/30 21:45:45 이름 : 이름없음
479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5시간 전 new 5452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공식 미디어 믹스에서 오리지널 캐로 원작 망치고 메리수 드림물 찍는 거 깐다 5시간 전 new 1612 Hit
뒷담화 2019/06/28 18:31: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ㅌㅂㅌ 깐다 5시간 전 new 82 Hit
뒷담화 2021/09/27 21:55: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