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2076618 2판 주소 :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7398433 SCP-■◇■■$€£ 이런 복사가 안되서 이대로 둘게 우리 모두 예언 삼아 적어보자 * 1000레스 먹었으면 >>1000이 새 판 만들자 좀 안세워져서 내가 올림

너네들 제발 죽어줘 나한테 스트레스받게 하지마 ㅅㅇㅇ ㅇㅅㅎ ㅈㅈㅇ ㅇㅅㅇ ㄱㅇㅇ ㄱㅅㅇ 그냥 다 죽어 제발 개학때 너네들이 없었으면 좋겠어 그냥 죽었다고 해줬음 좋겠어 이시국에 밖에서 놀던데 코로나 걸려서 죽었음 좋겠다 제발

이번 달 안으로 무사히 자퇴하고 열심히 공부해서 검고 패스하고 수능 본 뒤 인서울 상위권 대학에 들어간다. 취업도 잘 되고 돈도 잘 벌어서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산다. 그리고 넓은 집에서 고양이 한마리 키우며 혼자 행복하게 산다.

살 빼고 창업 성공해서 영앤리치가 된다 인서울 상위권 대학 붙고 친척들이 무시 못하는 부러워하는 엄마와 내가 된다 나만 바라보고 내가 기준이 되는 인물 좋은 남자 만나 일찍 가정 꾸린다 행복하게 살며 누구나 부러워 하는 인생을 산다

내가 상상하지 못한 삶을 산다. 지금 내 머리에는 떠오르지 못할 삶을

이번달안에 헤어진다

고등학교 올라가서 서로 좋아죽는 연애하고싶다

우리집에 돈이 엄청들어와서 다 행복하게 살고 연애좀 하고싶다 제발

엄마가 복권 당첨되서 5대가 놀고 먹을수있을정도로 돈이생기고 그다음 자칭 아빠라는 새끼 뒤져라.

부모님이랑 우리 가족모두 힘들지않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나만 좋아해주는 남친생기기 가족 건강하고 행복하기 부모님 복권 당첨되서 돈 많아지기 다이어트 성공하기

토익 공부 원하는 점수 나온다..아니 그전에 나년아 공부 좀 해라 분명히 1힉기 내로 취업 불가능인데 1,2학기 성적 제대로 받아야지ㅜㅜㅜㅜ 이러다 국시도 못 패스하겠어..그러니까 공부 좀 열심히 하는 내가 되라.. 그리고 꼭 수도권으로 취업 성공하고 국시패스한다..!!졸업인증제 점수도 채워서 졸업도 패스할 것!

돈문제가 모두 해결된다 제발 기적처럼

돈 문제 해결되기 돈 복 상승 살30kg빼기 고등학교 친구들과 성인이 돼서도 연락하고 만나기 딱 재수까지만 하고 끝내기 고득점 면접 잘보고 좋은 대학 만족하는대학 합격하기 인생친구 사귀기 이 모든게 기적처럼 이루어지길

아빠 일 잘돼서 부유하게 살고 넓은 집에서 이사가 내 방이 생기고 우리 가족 오래오래 문제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고 공부 열심히 해서 가고싶은 대학교 고려대 들어가서 열심히 살자!! 전쟁없는 세계평화도 !!!!

살이 쫙빠지고 아빠사업대박잘돼고 공부잘하게되었다.

살빠지게해주세요 이뻐지게해주세요 성적이 오르게해주세요 오늘 공원에서 걔 만나게 해주세요 1215일 큰일나게해주세요

상 15kg 빠지게 해주세요 예뻐지게 해주세요 나를 포함한 가족들이 행복하고 오래살게 해주세뇨 사고 싶은거 다 사도 부족하지 않을정도로 부자되게 해주세요 잘생기고 키크고 인성좋고 가정교육 잘받은 사람과 서로 사랑하며 결혼해서 늙어서도 서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러시아 여행 가서 좋은일만 생기게 해주세요 나음 엄청 잘맞고 어른되서도 평생갈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세요 성적이 많이 오르게 해주세요

다음주 로또를 아무렇지않게 구매하고 토요일 20시이후에 확인하는데 로또2등이 당첨되서 대출및 학자금대출을 다갚고 한달정도 쉬게될것이다!!

아빠 사업이 대박나서 우리 집 부자로 살고 언니는 수능 대박 나서 언니가 원하는 대학보다 상위 지원할 수 있는 성적 되고 그 대학에 붙는다 엄마 신천지에서 빠져나온다 나는 평생친구 사귄다 **이 전교 1등 된다

살빠진다 예뻐진다 집중 잘한다

엄빠 일 확 잘돼서 돈 많아져서 부자로 살게 해주세용 살 빠지게 해주세용 피부 좋아지게 해주세용 ㅜㅠ

부자되게 해주시고 저 뒷담까는 애들 다 죽여주세요

내가 바라는 것에 대해 열심히 노력을 하면 노력에 보답해서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아빠 새끼랑 이혼하던가 뒤졌으면 좋겠다 우리집에 돈 많이 들어와서 나랑 엄마랑 할머니집에서 분가했으면 좋겠다 다이어트 성공하고 예뻐졌으면 좋겠다 소심한 성격 좀 고치고 친구들 많았으면 좋겠다

난 김태희얼굴에 강소라몸매를 얻게된다 난 인기가 너무많아 고백이 끊이질 않는다*^^*

완전 존예지만 도도시크녀에 영앤리치라서 아무나 못다가오지만 친해지면 아잉뿌뿌하면서 애교많아지고 고양이키우면서 자취하는 존예멋진여자지만 철벽이라 안사귀고 친구들이랑만 주구장장놀면서 어머넌 예뻐서 부럽다 하면 아구랭?난 모르게썽 하고 재수없지만 예쁜건 반박할수없지만 인성은 더럽진않아서 친구가 많은 성인되게해주세용💖💛💓😘💙쪽

개학전까지 살 빼서 존예된다 그래서 학교에서도 이제 ㅇㅎㄴ한테도 안 꿀리게 공부도 열심히 산다 항상 완벽한 모습으로!!

ㅅㅎㄹ 너 니가 원하는 모든 일들이 다 실패해서 좌절하고 슬펐으면 좋겠어. 너 때문에 내가 느꼈던 그 비참함과 서러움들 다 너도 한 번 느껴봐

경매시세 잘나올것이다. 나를포함한 내 주변 모두 나쁜일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것이다. 경제적 심적 여유가 생길것이다. 그동안 틈새를 파고들며 나를 힘들게했던 옛 기억들은 모두 아무것도아닌 일이 된다.

모든사람들이 다 좋은생각 행복한마음으로 살아가게 해주세요

수능 올 1등급 되게 해주십쇼

올 한해 무사히 고3 잘 마치고 내가 원하는 대학 내가 원하는 과에 부디 붙을 수 있게 해주세요

앞으로 하는일 잘되게 해주세요 가족 건강하게해주세요 원하는거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행복하게해주세요

47키로되고 허리건강좋아지고 가고싶은 대학합격함~

재수 성공하게 해주세요 인생에서 행복한일이 많아지게 해주세요 내가 정말 좋아하는것을 찾고 그분야에서 일할 수 있게 해주세요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돈 많이벌어서 서울에 땅사서 한옥짓고 진돗개 키우고 텃밭일구면서 살게 해주세요

엄마 병 다 낫고, 아빠도 계속 건강해서 우리 세 식구 무탈하게 이 시국을 견뎌내게 해주세요 부디 6월에는 취업해서 두 번이나 찬 그 사람이 다시 연락오고 연애하게 해주세요

몸매 예뻐지면 좋겠다 복권 당첨돼서 온 가족이 평생 돈 걱정 안 하고 놀고싶다 좋은 집으로 이사가고싶다 나만 좋아해주는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 믿을만한 친구 생기면 좋겠다 우리 가족 다 건강하게 오래 살면 좋겠다

존예에 몸매좋고 피부하얗고 좋아지게 될거야 나 포함 가족 모두 건강하게 될거야 부자될수있다 진정한 친구3명 사귈수있을거야 공부 잘할수있다 센스있고 좋은성격으로 바뀔수있다

영원히 늙지 않고 지금 이 상태로 살아가게 해주세요. 과거로 보내주세요. 피부좋고 쌍커풀 생기고 피부 하얗지고 얘뻐지게 해주세요. 가슴 c컵 되게 해주세요. 공부 잘하게 해주세요. 가족들이 모두 영원이 불로불사하게 해주세요. 5살 때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살 빠지게 해 주세요. 복권 당첨되게 해 주세요. 공부 잘 하게 해 주세요. 우리 가족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서울대 산업디자인과 가게 해주세요....

오빠가 빨리 결혼해서 집에서 나가 분가를 하게되고 나는 전공을 살려 취업 후 성공하며 효도를 한다

아빠가 더 돈 먾이 벌고 오빠는 꿈 이루고 엄마는 스트레스 다 이번기회에 날려버리고 난 공부 열심히 해서 꿈 이루기

다른 사람이 나한테 관심갖지 않게 될거야! 힘내 미래의 나

내 인생은 내가 계획한대로 원하는대로 100% 다 이루어진다 완벽하게. 엄마아빠 건강하게 최소 100살 넘게 오래 무병장수하신다.

다이어트 성공해서 원하는 옷 입고 배우랑 뮤지컬 배우랑 둘다 해서 성공하고 싶다! 영어공부 꾸준히 해서 영어로 대화할수있으면 좋겠고 할아버지 오래오래 사시면 좋겠고 우리집이 좀 더 행복해지면 좋겠당 ㅠㅠ 부모님 건강하시면 좋겠당

임상 심리사되서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하고 그 애랑 다시 가까워졌으면 좋겠고 원하는 대학 갔으면 좋겠고 나랑 싸운 애들 다 망하..큼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내가 걔네보다 훨씬 더 잘나가게 해주세요 우리 가족 평생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게 해 주시고 돈 많고 키 크고 잘생기고 성격 착하고 배려심 많고 그냥 내 이상형인 사람이랑 결혼하게 해주세요

나 왕따시킨 가해자년들 다 뒤져라

살 5키로 빠지고 운동신경 좋아진다! 졸업할 때까지 무탈하게 지내고 좋은 친구 많이 사귄다! 내가 가진 꿈, 앞으로 갖게 될 꿈 이뤄진다! 가족들 모두 무병장수한다! 시간을 멈추거나 과거로 돌릴 수 있다!..이건 너무 비현실적이네 어쨌든 이뤄졌으면 좋겠다!!

ㄱㄱㅊ 오빠랑 연애한다!

친구 많이 생기고 학교 생활 편하게 해 주세요~!!!!

뱃살 빠지게 해주세요

살30kg빠지게해주세요 로또 1등 당첨되게해주세요 피부 트러블 낫게해주세요

선물로̆̎ 컴퓨터받게된다!시험 80점 넘어서 쌍수를 하게된다̆̈ 스트리머나 유튜버로̆̎ 성공하게된다 진짜 이렇게 되면 좋겠다̆̈..😂😂

살이 20kg정도 빠지고 예뻐져서 좋은 남친 사귀게 해주세요 ㅎㅎ

ㅎㅎ.... 헤어진 사람이 다시 돌아와줌 좋겠다 나 군대 열심히 기다려줄 수 있고 계속 사랑할 수 있는데 갑자기 자기가 힘들다고 헤어지자니... ㅜㅜ 그리고 나 외모랑 몸매가 좀. 더 잘생기고 례뻐지고 쩔어졌음 좋겠어

살 많이 빠지고 키도 많이 큰다!

돈 문제가 모두 해결된다 제발.. 기적처럼...

돈 많아지고, 외모 좀 더 예뻐지고 살 쭉 빠진다. 피부 엄청 말랑말랑해지고 고와지고 부드러워지고 머리안빠지고 어쨌든 더 예뻐진다. 만성비염과 코골이가 사라져 잠자리와 일상생활이 편해진다. 돈 많아져서 그 돈으로 대학진학 본격적으로 결정하고 본격적으로 삼수를 준비한다. 성격도 외향적으로 변한다. 더 이상 짜증내거나 조급해하지 않으며 포기할 건 깔끔하고 미련없이 포기하고 여유를 즐기는 삶을 살아간다. 성격도 좋은 쪽으로 바껴져서 친구들을 엄청 많이 사귄다. 싸웠던 사람들과 화해한다. 내가 먼저 사과한 것도 있고 그 사람이 먼저 연락해준 것도 있다. 그렇지만 두 경우 다 내가 꼭 사과한다. 지금 소중한 사람들은 여전히 내 옆에 남아있고 관계 또한 더욱 돈독하다. 경계선 지능과 불안, 조급증, 우울감,트라우마 등이 있지만 충분히 많아진 돈으로 정기적으로 정신과의원 혹은 대학병원에 다니며 꾸준히 치료한 결과 지능은 학업에 지장이 없을 정도까지 완화되고 불안,조급증, 우울감, 트라우마 역시 서서히 완치된다. 트위터에서 브로룩을 돌렸더니 나를 차단한 사람:0 이렇게 된다. 이상하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60-70 넘어갔는데. 하루에 몇 분 이상씩 한 자리에 집중하여 앉아있기가 힘들었는데 이젠 몇 분, 아니 몇 시간동안 한 자리에 집중하고 앉아있을 수 있다. 공부 내용도 이젠 머리에 쏙쏙 들어가고 잡생각 또한 사라진다.

우리엄마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고 우리아빠 돈많이 벌어오고 동생 아픈거 빨리 낫고 나 예뻐지고 공부잘하자

다시는 못볼줄 알았던 그사람이 돌아왔다 죽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다시보게되니 너무 반갑다

10년전으로 돌아왔다 기억은 그대로 있는데 10년 전이라니 잘못된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다!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다

배우로 성공한다 연기력좋고 실력있는 배우로 유명해진다

학교에서 가장 이뻐지고 인기가 많아진다. 공부를 잘하게 되고 모든 과목에서 만점을 받는다. 행복하고 재밌는 삶을 누리게 된다.

저는 일단 좋은 친구 많이 생기고

그리고 중학교 내내 내신 전교 1등 하고

선생님들께도 이쁨 많이 받고 수행평가도 전부 만점 받고

생기부도 잘 스이고

그담에 원하는 고등학교 수월하게 통과하게 해주시고

거기서도 내신 항상 만점에 일등급으로

수능 엄청 잘치게 해주시고

다리살 특히 종아리살 좀 빠지게 해주시고

울산대 의예과 수월하게 통과하게 해주시고

의사로써 많은 사람을 살리게 해줍시오며

인복이 넘쳐나게 해주시고

돈복 역시 그렇게 해주소서

수호령님이 장군령이셔서

잡귀들 안 꼬이고 인생 탄탄대로가 되게 해 주시옵고

저희 부모님 최대한 건강히 오래오래 살게 해주시고 저 역시도 건강히 오래 살게 해주옵소서

여드름 흉터가 흉 지지 않고 모두 깨끗하게 사라지게 해 주시옵고

피부가 좀 하얘지게 해주소서

토익 시험을 만점맞게 해주시고

수능 만점자가 되도록 하옵소서

시력이 좋아지게 해주시고

몸이 건강하게 해주시옵소서

이를 가지런한 치아로 만들어주시옵고

마지막으로 학업성취 재물성취 다방면에서 모두모두 이루게 해주시옵소서 부탁드립니다
스크랩하기
700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3 1분 전 new 5761 Hit
괴담 2021/08/18 23:42: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잃어버린 대사관엔 루머에 가린 16분 전 new 43 Hit
괴담 2021/09/19 15:41:5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예전에 유행했었던 상상친구 만드는 스레 52분 전 new 427 Hit
괴담 2020/05/16 05:18:20 이름 : ◆2Gk5RDy2E2n
58레스 사건 사고. 1시간 전 new 2400 Hit
괴담 2021/04/13 20:51:07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이유없이 아픈곳이 있다면 전생에 그곳을 다쳐서 죽은거래 1시간 전 new 1309 Hit
괴담 2021/08/08 18:28:00 이름 : 이름없음
633레스 질문 받음 1시간 전 new 2704 Hit
괴담 2021/08/31 18:56:5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꿈속에서 살아가는 생명체들 2시간 전 new 171 Hit
괴담 2021/09/18 04:15:48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 5 4시간 전 new 919 Hit
괴담 2021/06/15 23:04:2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여동생 친절한 인어 답변!!! 5시간 전 new 488 Hit
괴담 2021/09/09 19:35:50 이름 : 이름없음
201레스 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그런 곳 가 봤어 6시간 전 new 6749 Hit
괴담 2021/07/20 00:12:09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괴담판 잡담스레 5판🌘🌘 14시간 전 new 943 Hit
괴담 2021/08/10 11:55:03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특이하고 이상한 상품들 17시간 전 new 1884 Hit
괴담 2021/08/28 18:35:43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귀신소환소- 개점 17시간 전 new 674 Hit
괴담 2021/09/07 16:16:11 이름 : 이름없음
225레스 전생 봐줄게 19시간 전 new 1235 Hit
괴담 2021/09/09 16:49:03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간단한 이야기야 22시간 전 new 174 Hit
괴담 2021/07/29 21:30: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