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귀칼은 그 흉터있는 애...탄지로였나? 걔 귀걸이 안보고 살아...?딱봐도 작가 전범기 인식 없고 생각 없는거 보이는데...;;;; 게다가 ㅇㄴ 헤타리아는 그냥 개빻았잖...;;; 독도가 일본꺼라 우겨대고, 식민지배는 걍 한국이 일본한테 쓰다듬받는걸로 끝내고 한국 캐는 걍 변태ㅅㄲ에다가 한복은 이상하게 만들어놈...(ㅅㄲ언제적꺼냐 이거)

>>101 일단 친절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잘못된건 아는데 자꾸 내가 왜 분탕치러 오는지 모르겠네...... 당분간 스레딕 들어오지 말아야겠다

>>102 그래 일단 나도 공격젹으로 말한 건 미안하고 온라인에서 들은 말은 딱히 신경 쓰지 마 나도 잘나서 설교한 건 아니니까... 너레더랑 나 둘다 이 스레에서 보지 말자 나도 앞으로는 안들어옴 당분간 쉬어라ㅂㅂ

근데 진짜 헤타리아 빠는 인간들이 있나? 귀칼도 노답이긴한데 애니나 만화책 번역된거 있으니 존나 양보해서 그러려니 하겠는데 헤타리아는 걍 노답중에 노답이잖아

그림체도 별론데 재미도 없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63레스 층간소음 윗집 아랫집 까는스레 15분 전 new 2170 Hit
뒷담화 2019/01/11 12:43:22 이름 : ◆o2HAY4NwIHD
857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52분 전 new 18050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애니채널에서 유튜버, 스트리머 방송 하는거 깐다. 3시간 전 new 1717 Hit
뒷담화 2020/03/25 19:49: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일본성우 외모만 보는거 깐다 4시간 전 new 46 Hit
뒷담화 2021/06/22 01:05:24 이름 : 이름없음
486레스 과도한 찬양/올려치기 때문에 반감 생긴 것들 적는 스레 4시간 전 new 8425 Hit
뒷담화 2020/05/08 14:03:3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욱일기•전범기•다이쇼•혐오발언 논란터진 귀칼깐다 4시간 전 new 56 Hit
뒷담화 2021/06/22 00:33:11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5시간 전 new 3278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탈모 대머리 놀리지마라 제발 5시간 전 new 562 Hit
뒷담화 2021/01/09 22:58:5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헤테로/NL/남녀커플 하소연 스레 5시간 전 new 425 Hit
뒷담화 2019/08/10 21:28:5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이 그림유튜버 깐다(5) 5시간 전 new 472 Hit
뒷담화 2021/06/19 23:27:00 이름 : 이름없음
312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 6시간 전 new 8133 Hit
뒷담화 2019/09/28 19:24:4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읽씹/안읽씹 까는스레 6시간 전 new 901 Hit
뒷담화 2020/05/21 02:30:54 이름 : 이름없음
351레스 백합(GL)판 하소연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8323 Hit
뒷담화 2019/07/20 20:28:28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2549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로판 깐다 3 6시간 전 new 4768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