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금 그대로 적당히 연명하며 남아줬으면 좋겠다 다른 커뮤니티처럼 규모가 커지면 또 싸우고 분쟁요소 들고오고 그렇게 다른 거대 커뮤처럼 극단적인 상태로 끼리끼리만 남을까봐... 규모가 적다고 그런 위협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난 왠지 불안해진다. 지금 그대로 착하게 갔으면 좋겠다...

>>99 이 말에 동감.. 예전같은 분위기로는 못가 사람들 자체가 예전이랑은 너무 달라졌어

>>101 난 카이펑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ㅋㅋㅋㅋㅋ

갱신 구레딕 때나 지금이나 스레딕은 사람 적당히 있는 게 좋아 ㅎㅎ

>>103 와 추억의 이름

>>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그로가 추억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원래 천하제일관은 산해관이었다가 바뀐 거잖아ㅋㅋㅋㅋㅋ

>>107 걔가 걔였어??? 이것도 처음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도 옛날이라 더러운 기분이 무뎌졌나...? 미운 정이라 해야 하나 아무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레더들 해보고 싶은 알바 있어? 7분 전 new 75 Hit
잡담 2022/01/19 12:48:17 이름 : 이름없음
967레스 🐢🐢🐢바다거북 SOUP 23판🐢🐢🐢 18분 전 new 1328 Hit
잡담 2021/10/17 23:20:43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ㅁ뭐야 얘들아 우리 언니가 이상해 너무 무서워 어떡하지 27분 전 new 252 Hit
잡담 2022/01/19 18:24:2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랜챗 변태 낚는법 37분 전 new 61 Hit
잡담 2022/01/20 03:06: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하늘사진 구경할 사람 ☁️🌌 43분 전 new 16 Hit
잡담 2022/01/20 05:11:51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44분 전 new 5570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제발 참자 44분 전 new 10 Hit
잡담 2022/01/20 10:27:3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이를 적고 마음가짐을 말해보자 46분 전 new 68 Hit
잡담 2022/01/19 12:47:2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오늘 만 19세가 되었어!! 49분 전 new 31 Hit
잡담 2022/01/20 07:32:3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각 가정에서 형제끼리 싸우면 누가이겨?? 1시간 전 new 102 Hit
잡담 2022/01/19 00:16:31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 지구 사진첩 (Earth Gallery) 🌿 3시간 전 new 565 Hit
잡담 2022/01/15 11:13:1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남동생은 어릴때 서열 잡아놔야 한단게 진짜 같음 3시간 전 new 338 Hit
잡담 2022/01/19 02:12:39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숭이에 빠졌숭 3시간 전 new 1171 Hit
잡담 2021/12/13 22:17: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계란 흰자부분 다 못 익혔는데 이거 먹으면 좀 안좋은가?? 3시간 전 new 64 Hit
잡담 2022/01/17 18:36:35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위아래로 찐따 환상 깨고 환상 말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370 Hit
잡담 2022/01/18 11:45: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