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0년 3월 12일이다.

하쿠보단 아시타카!!

>>202 아시타카도 좋지만 난 하쿠파 하쿠>하울>아시타카야 ㅎ

>>203 난 아시타카>하쿠>하울 하울은 좀 능글맞은 거 같아

>>204 글킨하지 아 말나온김에 하쿠보ㄹ

오늘 스레딕 가입한 햇난장인디 누가 스레딕 용어좀 알려조라 난장!!(*ฅ́˘ฅ̀*)

>>206 사이트소개에 잘 나와있다 난장! 판 볼 수 있는 곳 왼쪽 상단에 있으니 참고해라 난장 햇버섯 환영한다 난장

버섯구름이 땅을 뒤덮었다.

난장이가 잠을 잤다

난장이는 꿈을 꿨는데

러시아에서는 직업이 당신을 선택합니다!

파란색을 보니 파란색을 좋아하는 진혁이가 떠올랐다

진혁이는 난장이보다 작았다

그래도 난장이는 귀여웠다.

그녀는 내 이상형이었다.

중성마녀 대사가 뭐여ㅅ지

"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에 대한 해답. 42."

물고기들에게 작별 인사를

부리부리부리~부리부리부리~부리부리부리~

짱구가 궁뎅이를 흔들며 유리에게 인사한다

배추 말고 상추도 있다.

상추도 맛있지만 깻잎이 더 좋아

민초는 쓰레기다! 파인애플 피자가 최고다!

아니야 미안해 귀여워

침묵이 내리고 열한번째 시간이 오리라.

>>236 시바알ㅠㅠ 민초 좋아하는 난장이는 괭괭 운다.

>>224 말포이 잘생겼지, 암 그렇고말고

아픔은 아름다운 길이 되어 피어났어.

>>236 파인애플피자 쑤레기

냉장고에서 빵을 꺼냈다

펑! 빗은 사실 폭탄이었다

어쩐지 빗을때마다 머리가 타더라 ㅎㅎ 👈 이거 약간 눈같이 생겼지 않아?? ㅎㅎ

멍청이들아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거다

응애 나 아기 맘마조 난 아가야 퇴근조......

뭐라거 답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75레스 집에서 미쳐가는 스레주랑 끝말잇기 하자. 21시간 전 new 2403 Hit
난장판 2020/03/11 18:32:02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햇버섯들을 위한 입문서******* 22시간 전 new 7235 Hit
난장판 2018/01/05 21:34:21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난장이들은 키가 몇 센티냐 난장? 22시간 전 new 2440 Hit
난장판 2018/08/24 18:09:48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맞춤뻡으로 서로를 괴롭혀 보자 23시간 전 new 409 Hit
난장판 2021/06/22 18:08:5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속보입니다! 고대 난장이 마을이 발견됐다는 소식인데요~ 2021.09.17 120 Hit
난장판 2021/07/09 00:26: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기 무섭다 난장. 난장이보다 근성이 더 많은 거 같다 난장..! 2021.09.15 42 Hit
난장판 2021/08/29 21:41:24 이름 : 이름없음
303레스 ‘근성이는 풋사과냠냠’ 을 이어서 완성하자! 2021.09.11 818 Hit
난장판 2020/10/08 00:04:42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난장판 이제 없어져도 되지 않냐? 2021.09.11 562 Hit
난장판 2021/08/01 00:17:52 이름 : 이름없음
151레스 이 냄비전골에 들어갈 버섯을 그려줘라 난장 2021.09.09 1858 Hit
난장판 2018/08/01 15:45: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난 독버섯이다 난장 2021.09.01 50 Hit
난장판 2021/08/05 03:17: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미팅 할 난장이 있냐 난장? 2021.08.29 75 Hit
난장판 2021/08/08 13:37:12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이 글을 본 순간 넌 클릭하게 될거야 2021.08.24 690 Hit
난장판 2020/07/14 13:09:51 이름 : 이름없음
539레스 난장이들의 전골 끓이기~~~ 2021.08.24 4541 Hit
난장판 2018/01/01 11:58:3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동양풍 난리난 난장판 동화 2021.08.16 465 Hit
난장판 2020/08/28 22:41:0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비버요리 레시피를 공유해보자! 난장..!! 2021.08.14 97 Hit
난장판 2021/07/28 00:18: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