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에핑 좋아한 지 약 7년 째 되가는 사람인데 요즘 에핑 옛날 노래 들으면 진짜 가슴 뭉클해지고 내가 이 노래 많이 들었지 하면서 막 추억회상 하게 된다... 예를 들어 팬들만 알 텐데 꿈결처럼 이라던가 난 니가 필요해 하늘 위로 등등... 너네도 그런 거 있어?

워너원 내 첫 아이돌인데 가끔 약속해요 고백버전이랑 12번째별 들ㄹ을때마다 울거가틈ㅋㅋㄱㅋㅋㅠㅜ 약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고 향수? 라고 해야되나ㅋㅋㅋ 무튼 그립다 우리원..

탈덕했지만 방탄 화양앨범 수록곡 전부

난 프듀시리즈 X만 봤었는데 그때노래나 무대보면 1년밖에 안 지났지만 돌아가고 싶고 그래 나한테는 너무 행복한 덕질이였어

>>2 아 맞아... 나도 한때 워너원 좋아했는데 옛날 노래 들으면 우와 싶더라... >>3 앗 탈덕했구나... 그때 노래 참 좋았었지 >>4 1년 층분히 긴 시간이지 행복한 덕질 진짜 좋았겠다... >>5 우와 동방신기 되게 오랜만이다 ㅠㅠ

>>3 진짜 레알... 때늦은 화연병 개씨게 걸렸어.

여자친구 바람의 노래... 시달..

나는 골든차일드의 '너'라는 노래를 들으면 인피니트 전성기때가 기억이 나. 같은 소속사라 그런지 그 분위기? 느낌이 좀 비슷한거 같아. 참고로 너라고 아니고 '너' 맞아.

2010년대 초반 노래들은 다 추억회상 되는 것 같아 왜냐면 내가 그 시기에 오프 처음 뛰어본 시기이기도 하고 모든 순간이 추억이야! 그 당시 히트곡들은 대중들도 다 알았고 거의 대국민 노래였잖아 그런 날이 이제 다시는 오지 않겠지만...

>>8 시달 겁나 추억... 나도 옛날엔 맨날 들었는데 >>9 오오 한번 들어봐야겠다 >>10 맞아 ㅠㅠ 제발 그런 날이 다시 와줬으면 좋겠어...

으르렁.. 늑대와 미녀.. 레전드 아니야...ㅠㅠㅠ

난 샴푸 투바투 말고 애프터스쿨거ㅠㅠ 솔직히 모르는 사람 없을걸 띵곡이야 ㄹㅇ

난 여친 모든 노래.. 고3때도 많이 들어서 그렇고 신곡이 나와도 그걸 들으면 그때 당시 상황이나 전체적인 감정이 떠올라.

엑소 데뷔초때의 모든 노래... 난 늦덕이지만 (5년차임) 그냥 그때를 상상하면 뭔가 12명이었을때가 가끔 보고싶음 뭐랄까 그냥 그리워 그때 엑소엘도 아니었는데ㅋㅋ 특히 마마 피터팬 늑대와미녀 으르렁 너의 세상으로...ㅠㅠ

씨스타 걸스데이 방금 추억 여행 조지고 옴

으음.....나는 지금은 아미구 예전엔 하이라이트(비스트 시절) 좋아했는데 다른건 모르게꾸 비가 오는 날에 그거 하나 들으면 회상이 되더라... 아 내가 그거 들으면 괜히 센치해졌었지...

난 세븐틴 사랑쪽지랑 아낀다랑 큐앤에이... 들을 때마다 이땐 어렸지.. 다들 실수도 하고 귀여웠었는데.. 한다 가끔 그때가 그립기도 함ㅜㅜ 이미 지나간 그 시절의 우리 애들을 다시 못 보는 게 아쉽기도 하고 지금 애들 보면서 잘 컸다 싶기도 하고 약간 노래 듣거나 뮤비 볼 때마다 이미 너무 커버린 손주들 애기때 앨범 보면서 홀홀 이땐 이랫지... 하는 할머니 된 기분

나도 프엑곡 이뻐이뻐랑 꿈을꾼다......ㅜ...

슈주 너같은사람또없어!

엑소 피터팬.. 레전드지

엔플라잉 color 일본 곡인데 이상하게 제일 기억에 남음

나도 엑소 초기 노래 들으면 자연스레 중딩 때 떠오름...그때는 그때의 좋은 점이 있었지만 마냥 지났다고 추억이 미화되는 것도 아니더라..그땐 그때 나름대로 힘들고 지금은 지금대로 힘들고..그래도 엑소 초기 노래 들으면 어린 나의 상처랑 행복이 동시에 떠올라서 아련 몽글함ㅠㅠㅠ

워너원 에너제틱 아니면 워너비??

난 위너 데뷔 앨범 들으면 눈물나...

아이콘 롱타임노씨랑 웰컴백...ㅋㅋ

>>7 걍 화연때부터 오 년 간 방탄 덕질 했는데 탈덕하기 전부터 계속 화연 노래 생각 나고 화연 때 행복하게 덕질 했던 거 생각나고 향수병ㅠㅠ 걸린 것 같음

이러다 미쳐 내가 여리여리 착하던 그런 내가

나도 에이핑크 좋아했었는데!!!! 내 사랑은 유우유우 너만 봄면 쟉쿠떨려왕

...나만 나이 먹었나....? >>5 말고는 우리 시대가 아니라 당황 나 초등학교 고학년 때 나왔던 거짓말 쿠라이쿠라이 무도에서 박명수가 패러디했던 추억 아 그리고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도 굉장히 노스탤지어 일으키더라ㅠ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중간점 + 근데 좋아했던 아이돌은 아니고 그냥 노래 첫소절만 들어도 추억인 노래라서 써봤어

엑소 피터팬 나비소녀 럽미라잇 으르렁 여자친구 핑거팁 너 그리고 나 시간을 달려서 트와이스 우아하게 치얼업 티티 레드벨벳 빨간맛 베드보이 피카부 세븐틴 예쁘다 박수 울싶않 아나스 방탄 불타오르네 피땀눈물 디엔에이? 상남자 블랙핑크 불장난 마지막처럼 붐바야 엔시티 영웅 같은 시간 같은 자리 에이프릴 라라리라라 예쁜게 죄 봄의 나라 이야기 에이오에이 빙글뱅글 심쿵해 굿럭 오마이걸 불꽃놀이 번지 비밀정원 등등 향수나서 급발진 좀 해봤어

트와이스 낙낙 티티 치얼업 워너원 에너제틱 에이틴 ost

옥탑방.. 그렇게 오래 되진 않았지만 추억 돋아

빅뱅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다 레전든데........

다 됐고 소녀시대 다만세...

엑소 12살때부터 18살이 다 되어가는 지금까지 좋아하는중인데 난 피터팬, 나비소녀 등등 하여튼 2013년 노래 들으면 막 몽글몽글 해짐 진짜 그 그리운 뭔가가 있어...

트와이스ㅠㅠㅠ 치얼업이랑 TT 낙낙 들으면 눈물 광광ㅠㅠㅠㅠ 옛날생각 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나만 가끔 이럴때 맞춤? 3시간 전 new 102 Hit
연예인 2021/11/25 19:12:24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지금은 탈덕한 구본진에게 하고팠던 말 해보자 3시간 전 new 626 Hit
연예인 2021/06/10 00:16:07 이름 : 이름없음
488레스 아이돌 판이 새로 생겼군! 그런 의미에서 ☆잡담 스레★ 4시간 전 new 4489 Hit
연예인 2018/02/18 12:48:11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자기가 연예인이 된다면 어떤 병크가 터질까? 5시간 전 new 1952 Hit
연예인 2020/11/15 17:45: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제 막 몬엑에 입덕했는데 11시간 전 new 15 Hit
연예인 2021/12/09 08:17:23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팬아저(팬 아니어도 저장) 짤을 털어보자 17시간 전 new 1228 Hit
연예인 2020/10/22 01:05:23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얘들아 설현 유튜브 시작했어! 19시간 전 new 1087 Hit
연예인 2021/09/05 23:32: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네때는 덕후들 소녀팬들 쓸어담았던 아이돌 누구였어? 20시간 전 new 48 Hit
연예인 2021/12/05 09:46: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샤이니 늦덕이야!! 궁금한거 있는데 물어봐도 댈까 20시간 전 new 9 Hit
연예인 2021/12/08 23:03: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기사뜬지 22일째, EDAM은 고소를 못하고 있음. 20시간 전 new 34 Hit
연예인 2021/12/08 22:57:31 이름 : 익명
45레스 자기 연예인이 정말 못생겨보일때 쓰고가자 2021.12.08 515 Hit
연예인 2021/10/26 23:33:5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팬 많은 남돌 누군지 알아? 2021.12.08 134 Hit
연예인 2021/12/02 22:27:3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너네가 생각하는 아이돌 전성기는 언제야? 2021.12.08 242 Hit
연예인 2021/11/09 21:10: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객관적으로 존잘이다!!!하는 연예인 2021.12.08 54 Hit
연예인 2021/12/06 02:21:44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2021.12.08 230 Hit
연예인 2021/11/14 01:48: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