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째 대도서관보는 스레주는 스레딕에 같은 사람이 있는지 궁금하다

등장! 유일하게 보는 게임관련 유튜버님이 대도님이지

>>2 우왕 있었어 스레주한테도 게임방송은 대도님이 최고

나 대도서관님 아프키라에서 마크할때부터 쭉 봐온 그독잔데... 많이 달라지셔서 좀 아쉽기도하고 그때 그시절 영상 보면 젊은 대도님 목소리가 ㄱㅡ립기도 하고... 사람은 변한다지만 조금은 그 때가 그립당ㅎㅎ 예전 그 맛이 조금 흐려진것 같아서 아쉬오! 물론 지금도 잘 보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전성기때만큼은 빵빵 터지는게 없어서 슬퍼ㅋㅋㅋ

요즘은 같이 나이 들어가는 기분이라 더 재밌어ㅋㅋㅋㅋ 수다 방송 때 가끔 대교수 빙의해서 강의하는 거 듣는 재미도 쏠쏠하고

>>4 맞아 캠?없던 시절도 그리워~ 물론 요즘도 좋아 >>5ㅇㅇ 수다방송도 진짜 좋아 요즘은 찝쩍이 많더라ㅎㅎ

>>6 제가~ 쉴~례가 되지 않는다면, 하겐다즈 좀 찝~쩍거려도 괜찮으시겠습니까?

나도 8년째 즐겨보고있어

>>6 맞아 맞아 다들 목소리 엄청 좋으니깐 엄청 잘생기셨을거라고 막 목소리 송중기였나?? 하여튼 목소리 남자 연예인이라고 많이 그러고 그랬는데ㅋㅋㅋ

>>9 대자랑의 필수 근데 나한텐 실물도 잘생기셨음!

대도님이 해주는 타짜광고 너무 좋아 ㅋㅋ

>>11 사쿠라네? 사쿠라여!

>>10 ㅋㅋㅋㅋ 진짜 아프리카때 대도님이 부르시던 광고듣고 오겠습니다! 하시면서 본방중개방 추천추천 모바일도 추천추천 추천을 하면은 건강이 좋아져요 세상이 밝아져요~ 뿅!! 그리운거 나만 그래?ㅌㅋㅋ

아 그리고 코난이랑 뭉치 연필심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드갔다 셋이서 나왔다는것도 생각난다ㅋㅋㅋ

>>13 중간광고로 항상 코난 재밌지ㅋㅋ 요즘은 최근 걸 다 봐서 옛날 괴이증후군같은 거 다시보면 추억이 샘솟아~

>>15 맞아맞아 옛날 꺼 찾아보고 잇었느ㄴ데 대돌아보기 컨텐츠나와서 너무 조아 ㅎㅎ 정말 잘 계획한거같아!

>>12 손모가지 날라가붕께 오함마 가져와야쓰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요즘 말투에 찝쩍이라는 단어 많이 써ㅋㅋㅋㅋㅋㅋㅋ 뭐 찝쩍거릴거 없냐? 이렇게ㅋㅋㅋㅋㅋㅋ 난 6년차 대청자야~

대청자 9년차야.. 예전 아프리카가 가끔씩 그리워. 팬아트도 보고 게임 추천도 하고 그러고 싶은데 그런게 없어서 불편해ㅠ

>>18 찝쩍시리즈가 생기겠지ㅎ >>19 팬아트 보는 재미가 있었는뎅~ 집가면 파스모포비아랑 파티애니멀즈 봐야지!

아라하 보통 모드로 했으면 빡종 안 하셨을려나?ㅜㅜ 끝까지 보고 싶었는데

오늘 대도님 생일~ 벌써 9년차야.. 자주 내 채팅 읽어주셔서 넘 기분좋아..ㅠ

다들 대도님 리틀호프 봤어? 스포일러일까 말은 못하지만 진짜 잘하셨고 게임도 전의 멘오브메단보다 훨씬 명작 아직도 여운 남아~

나 대도님 그그 60초 대좋아해...ㅡ

https://youtu.be/RQmS8Ffeez4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찾아본 전구 깨는 영상 온갖 오두방정 다 떨다가 전구 깨고 나서 정적......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시 봐도 저때 대도님 진짜 엄청 마르셨네

대도님 마크가 그리워..

오랜만에 스레주가 갱신! 이건 고대스레 갱신 아니겠지? 내일 더 인펙티드 봐야지 ʕっ•ﻌ•ʔっ

역전재판 더빙 개웃겨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선바님 영상 중에 톰과 제리 4시간 전 new 5 Hit
인터넷방송 2021/06/22 02:08: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주둥이 방송 아는사람? 6시간 전 new 8 Hit
인터넷방송 2021/06/22 00:31:1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선바 아는 사람? 19시간 전 new 533 Hit
인터넷방송 2021/01/28 00:13: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하이틴느낌 폴폴나는 유학생 브이로그 추천해줄사람? 2021.06.21 89 Hit
인터넷방송 2021/05/31 18:20:41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목소리 좋은 스트리머 추천해줘어 2021.06.17 771 Hit
인터넷방송 2020/12/25 11:47:2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시 태어난다면 어떤 bj의 얼굴로 살고 싶어? 2021.06.16 229 Hit
인터넷방송 2021/05/23 18:23: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랄뚜기 없나 2021.06.14 22 Hit
인터넷방송 2021/06/14 16:30:0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케인인님 한판해요 2021.06.14 377 Hit
인터넷방송 2020/10/06 11:45:09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 엑.. 게임 방송 보는 애덜 없어..?? 👾 2021.06.14 354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3:00:49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우왁굳 방송 보는 사람 모여라 2021.06.11 559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54: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요리왕비룡님 음식 2021.06.08 17 Hit
인터넷방송 2021/06/08 02:12: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복귀한다면서 안 돌아오는 유튜버.... 나쁜사람 진짜...ㅠㅠ 2021.06.08 134 Hit
인터넷방송 2021/06/07 01:18:5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드라 케인 재밌어?? 2021.06.04 59 Hit
인터넷방송 2021/06/04 16:12: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버튜버 보는 사람 있어? 2021.06.04 195 Hit
인터넷방송 2020/10/20 00:52:37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1.06.02 844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