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부터 시작이지만 이기야노누체고 솔직히 난 기분 나쁘고 밈이 되어서 누구나 노노거리는게 싫어... 이 짤도 보기싫어... 넷상에서 밈이 되어서 자주보는데 난 불쾌해... ~노체 밈이어도 안썼으면 좋겠다고 지적하니 프로불편러 취급에 이거 일베용어 아니다 거리는데 트위터 이기야노체에서 파생된 밈이잖아... 그짝이랑 뭔 차이여ㅜㅜ

카톡 이모티콘은 왜 낸거냐 진짜ㅋㅋㅋㅋ 존나싫어 루피 기괴하게 망가뜨린것도 싫은데 저드립 때문에 노,누체 쓰는 씹새끼들 많아졌다고

>>102 지적했더니 찐따만들고 근첩놈들 몰려오더라 역겨워서 지적지움... 대구사투리쓰는지라 노 안붙는거 아는데 경상도 사투리로도 안붙는 위치에 붙이고 뭐하는겐지...

스브스는 왜 또 이 밈 다시 유행시키려고 영상만드냐 개새끼들아 보기싫다고 이거 지금 ㄷㅆ ㅇㅂ ㅁㄱ ㅌㅍㅁ 들이 ㅈㄴ쓰다가 안쓰게되어서 휴... 하고있었는데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렉카새끼들

루피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뭔 생각으로 아동애니 캐릭터를 저딴 임티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밈도 ㅈㄴ뇌절이었는데 거기까지 해야했음 루피군침싹밈에 불을 더 지핀 스브스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어린아이들 동심보다 돈이 더 중요하지?

진짜 꼴보기싫음 스브스 뇌절을 꼭 해야했나ㅅㅂㅅㅂ 더 보기싫다고 이젠

ㄹㅇ 뇌절 그만하지ㅋㅋㅋㅋ볼때마다 기분나쁨... 어린애들은 저런거 무분별하게 따라할텐데 굳이굳이 그걸 밈으로 만들어서 퍼뜨리고...ㅋㅋ

>>107 온갖 유튜버들이 저 밈따라서 이미지 일그러지게 하는거 많았는데 좀 줄었다싶더니 스브스가 뇌절함 ㅅㅂ...

다시 밈 나와서 간간히 노붙이며 이 드립나오는데 그놈의 다른단어는 ㅈㄴ검열하면서 이거 사실 여초발 ㅌㅍㅁ들이 쓰던게 페북가서 퍼진거라 사실상 '그들'의 용어인데 이건 왜 계속쓰고있냐

스레 제목ㅋㅋㅋㅋㅋ 스브스뉴스 담당자 그쪽 커뮤함? 솔직히 이드립 유행시킨거 원작 회사 잘못도 있지만 스브스 지분도 30퍼는 있다봄

>>110 빼박이라봄 흥한게 틧터발이고 이후 페북으로 이동된거니까

제목ㅋㅋㅋㅋㅋ 난 저 드립 왜 흥했는지 모르겠더라...

>>112 ㅇㅈ... 징그러버 죽겠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위안부 깐다 3분 전 new 27 Hit
뒷담화 2021/08/05 19:12:12 이름 : 익명
82레스 인스티즈 까는 스레 7분 전 new 2203 Hit
뒷담화 2019/07/18 11:3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퍽하면 오글거린다라는 말 꺼내는 거 깐다 10분 전 new 5 Hit
뒷담화 2021/08/05 19:15: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유튜브에 과도하게 선정적인 요소를 넣은 컨텐츠들 깐다 15분 전 new 148 Hit
뒷담화 2021/08/05 05:27:40 이름 : 이름없음
657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19분 전 new 22986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ㅂㅌ 노래 실력 깐다 23분 전 new 574 Hit
뒷담화 2020/10/20 01:16: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기레게 까스레 43분 전 new 22 Hit
뒷담화 2021/08/05 17:16:29 이름 : 이름없음
816레스 역극, 커뮤 판에 하나둘은 꼭 있는 무개념 아방캐들 까보자 53분 전 new 5756 Hit
뒷담화 2021/07/07 11:19:16 이름 : 어휴.
29레스 사랑니 깐다 58분 전 new 287 Hit
뒷담화 2019/05/18 02:56:51 이름 : 이름없음
903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2) 1시간 전 new 20295 Hit
뒷담화 2020/08/16 11:04:55 이름 : 이름없음
272레스 장르무관 양아치팬덤을 적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5914 Hit
뒷담화 2018/11/02 20:02:42 이름 : 이름없음
150레스 트위터 마이너 갤러리 까스레 2시간 전 new 4125 Hit
뒷담화 2019/10/12 14:51:34 이름 : 이름없음
481레스 더쿠 깐다 2시간 전 new 14358 Hit
뒷담화 2018/08/03 13:51:07 이름 : 이름없음
474레스 좋아하는게 뒷담판에서 까이면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3시간 전 new 7035 Hit
뒷담화 2019/09/29 15:09:47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3시간 전 new 10257 Hit
뒷담화 2020/10/19 20:01: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