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되게 심각한 문제야 발명 쓰레기걸은 쓰레기를 발명하는걸까 아니면 쓰레기로 무언가를 발명하는걸까? 분명 설명에는 쓰레기로 발명을 한다고 돼있는데 영상보면 쓰레기를 발명하는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로 무언가를 발명하는데 그 결과물 또한 쓰레기와 가까운...?ㅋㅋㅋㅋ 근데 그걸 만들고 뿌듯해하는게 넘나 귀여움 ㅠㅠㅠ

진짜 사랑해 쓰레기걸

슈의 인간공장 정말 당황스러워 항상 그러긴 했지만,...,.,., 근데 만드는 영상 하나하나가 진짜 개정성스러워서 대단해

지난번에 마네킹 머리로 만든 도시락통 보고 찐당황ㅋㅋㅋㅋㅋㅋ 은은하게 미친 것 같아서 너무 재밌었음ㅋㅋ

안녕 스레주야 나 김덕배씨가 씹던 껌 키링이 너무 갖고싶어 갑자기,, 에아팟에 걸면 쌉간지

>>6 난 그 뽕따 뚜껑이 너무 탐나더라 ㅋㅋㅋ

쓰레 쓰레 쓰레레레레!

이 스레 보고 찾아봤는데 오늘 영상 다 봤다...진짜 충격적이더라 ㅋㅋㅋ 근데 또 퀄리티는 오지게 좋고... 좋은 유튜버 알려줘서 고마워잉

그 하트 분 특유의 발알한 목소리가 좋아

안!녕! 쓰레기~(안녕쓰레~기) 다!시! 쓸수있어~(리!사이클~쓰레기~)

>>6 나는 고양이 털공.. 갖고싶어

진짜 잔잔한 목소리로 이상한 소리하는게 너무 내 취향ㅋㅋ빙수 만들기 연출진짜 소름돋고 통속의 뇌도 그렇고 작정하고 무서운거 만들면 보는사람 다리 힘 풀릴듯 진짜 뒤틀링 황혼에 천재들 같음ㅋㅋㅋ

안녕 쓰레기~ 안녕쓰레기~

쓰레기걸 첫영상부터 함께한 사람으로써 뭔가 흐뭇하다....

슈의 인간공장 개웃김ㅋㅋㅋ

잔잔하게 광기가 감도는 텐션이 너무 좋아... 나도 광기...

쓰레기걸 프로포즈 편 짐짜 ㄹㅈㄷ..... 어둠의 삐에로..

절대로 K I S S 참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쓰레기걸 알아 진짜 꿀잼

>>23 젓....가락??? 여긴 칵테일바입니다 손님..??

>>21 음성지원ㅋㅋㅋㅋ

쓰레기를 발명ㅋㅋㅋㅋ 인정해 광고도 맛깔나게 만드는 당신들은 대체

이거 보고 궁금해서 쓰레기 걸 검색해봤는데 진짜 중독성있어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나 특히 빙수 만드는 영상이 제일 재밌었어

>>27 쓰레기걸은 사랑입니다....... 거기 잘 찾아보면 떡밥도 많아요

절대로 키스. 참을수없어

난 절교영상이 제일 재밌더라ㅋㅋㅋㅋㅋㅋ

참외님 무기력한 뭔소리야아... 가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렐렐렝~ 쓰레기걸~

얘들아 쓰레기걸 오늘 복귀하신댕~~~

진자 오랜만에 본다 개재밌음

쓰레기걸 목소리 너무 좋아 듣다보면 모든걸 긍정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 묘한 공포가 킬포야

아 존나좋아 ㅋㅋㅋㅋㅋㅋㅋ은은하게 돌아있어 ㅋㅋㅋㅋㅋㅋㅋ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132레스 본격 김성철 덕질하는 스레 진짜 이 수달을 모르는건 너무 슬픈 일인것 같아 한번만보고가 2시간 전 new 465 Hit
연예인 2021/03/26 02:12:32 이름 : 김성철진짜나라는오점을남기고싶다
17레스 뮤지컬배우 좋아하는 사람 없니 4시간 전 new 1520 Hit
연예인 2020/05/17 00:26:2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요즘 빠진 아이돌노래 적고가기! 7시간 전 new 402 Hit
연예인 2022/06/28 18:29: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이돌 좋아한지 100일 되면 8시간 전 new 79 Hit
연예인 2022/07/03 17:51: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모아들 일코 좀 도와줘 15시간 전 new 294 Hit
연예인 2022/07/01 00:11:12 이름 : 이름없음
207레스 🌐🌎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2022.07.03 3608 Hit
연예인 2020/10/04 21:04: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세븐틴 하이브 관계 궁금한데 알려줄사람 ㅜ 2022.07.03 305 Hit
연예인 2022/06/30 11:03: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엔시티 재현 2022.07.03 72 Hit
연예인 2022/07/03 19:19:23 이름 : 이름없음
459레스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하고싶은 말을 적어보자 2022.07.03 5155 Hit
연예인 2018/12/10 15:18:2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전성기 기준으로 한국 연예인 비주얼 원탑 누구라고 생각함??? 2022.07.03 1578 Hit
연예인 2022/04/07 10:11:22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자기 연예인이 정말 못생겨보일때 쓰고가자 2022.07.03 2017 Hit
연예인 2021/10/26 23:33:5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홀수스레는 여자아이돌, 짝수스레는 남자아이돌 가사 적기2 2022.07.02 2688 Hit
연예인 2021/05/12 18:04:4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원래 최애 연애하는 거 알면 정병와? 2022.07.02 1450 Hit
연예인 2022/05/02 04:08:4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카리나 크리스탈 공통점이 뭐야? 2022.07.01 719 Hit
연예인 2022/05/09 03:31:3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뷔 제니 2022.06.30 1108 Hit
연예인 2022/05/23 16:51: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