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생방송 떠돌아다니다가 hyiiii_20이었나? 하여튼 오늘 처음 방송 시작한애 봣는데 조금 눈팅하면서 보다가 애가 되게 성격도 좋아보이구ㅋㅋㅋㅋㅋ 웃기고 귀여워서 계속 보게되더라 다들 자기가아는 스트리머 너무 무명이라 추천하기 좀 그럴까봐 오늘 처음 방송 시작한애 올려봣어! 요즘 볼사람없어서 계속 찾아보기만 하는 중이니까 마니마니 추천햐줘

핰 스레주가 추천해준분 영상보고왓는대 진짜 겁나 우ㄸ기다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난아직 무명 아는분은업는데 호ㅓㄱ실히 초보면 다른스트리머들보다 훨씬 덜 능숙햐보이는게매력잇는거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주자문자답 내가 다 쪽팔리네ㅠㅠ ㅋㅋㅋㅋㅋㅋ

이건 발굴한게 더 신기한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구 스레주 봐줄게 봐줄게

이거 보고 우는 거 아니지 스레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밑에 나도 보고 왔어! 라는 레스가 없다는 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이디 혹시 스레주는 아니겠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진짜 그렇게 사람들이 봐줬으면 할만큼 좋았냐고~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주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3레스 우왁굳 방송 보는 사람 모여라 5시간 전 new 686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54:2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나만의 작은 (BJ, 유튜버, 스트리머)였던 대기업들 자랑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173 Hit
인터넷방송 2021/08/29 02:22: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게임 스트리머 추천해줘!! 8시간 전 new 39 Hit
인터넷방송 2021/08/20 16:52: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고티비 보는 사람?? 8시간 전 new 61 Hit
인터넷방송 2021/08/15 21:55:4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레바는 공공재입니다 깨끗이 사용하고 반납해주세요🩳👅 8시간 전 new 272 Hit
인터넷방송 2020/10/11 03:33:11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케인인님 한판해요 2021.09.15 673 Hit
인터넷방송 2020/10/06 11:45:0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버튜버 보는 사람 있어? 2021.09.14 327 Hit
인터넷방송 2020/10/20 00:5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니지산지나 버튜버 보는 스레민 있음? 2021.09.13 11 Hit
인터넷방송 2021/09/13 09:11:3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 트위치 나만 아는 무명 스트리머 추천 2021.09.13 379 Hit
인터넷방송 2021/01/31 22:25:1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뭐야 자빱 스레가 아직도 없어? 콘들 모여! 2021.09.12 189 Hit
인터넷방송 2021/08/06 01:54:2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다시 태어난다면 어떤 bj의 얼굴로 살고 싶어? 2021.09.12 516 Hit
인터넷방송 2021/05/23 18:23:50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주둥이 통합스레<< 2021.09.12 258 Hit
인터넷방송 2020/10/05 11:59: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취한무드등 보는 사람 없나 2021.09.12 93 Hit
인터넷방송 2021/07/16 17:45: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땡깡 로고 표절 사건 어떻게 생각해? 2021.09.09 72 Hit
인터넷방송 2021/09/07 21:06:13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요즘 자주보는 유튜버가 누구야? 2021.09.09 578 Hit
인터넷방송 2021/07/16 16:12: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