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한다고 말 안하고 몇시간 연락안됬을때

나 정말 길게 기다린게 6시간이야. 근데 엄청 늦게와서 상황 다 얘기해주면 그렇게 화를 내진 않아 근데 아무이유없이 그랬다? 그럼...그땐 내가 엄청 화내지 않을까

음 난 연락을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라 다음날 아침에 연락와도 그렇구나 할 것 같아 대충 24시간정도? 긴 한데 오늘 오전에 보내고 내일 저녁ㄴ에 답하는 것까지는 가능인ㄴ듯

원래 매우 참을성이 없었지만 이제 12시간까지 ㄱㅊ은듯

연락 도중에 급 잠수타는거 말고는 상관없어

내가 연락이 진짜 안돼서.. 난 일주일 정도 안돼도 걍 바쁘려니 하고 살듯...

사정있다면 상관없어 근데 게임하고 딴짓하느라 내 연락 못 본건 티가나서 ㅠㅠ 그럴땐 좀만 기다려도 좀 짜증남,,,

난 하루에 한번이면 상관없음. 근데 그게 너무 오래 지속되면 짜증나 ㅎㅎㅎㅎ

연락올 때까지 참을 거 같은데 혼자 지랄하고 막 그럴 듯

난... 1~2주 잠수는 기본이라 그정도는 가능한듯...?

내가 연락이 안됐으면 안됐지 막 연락을 기다려본적은 없는것 같다..

연락에 집중하는 스타일 아니라서 한 일주일에서 이주일?사정 있으면 한 달 까진 괜찮은 듯

연인..? 이면 좀 초조하긴 하겠지만 하루 정도는 괜찮은데 아니면 한두달도 가능.......ㅎ

친구는 상관 없는데 애인이면 3시간 정도

막 극단적으로 몇일 씩 이러는 거 아니면 상관없어 내가 연락을 귀찮아 하는 편이라서...

3일정도까진 참아본적 있어

난 연락에 신경 안 써서 이틀까지 ㄱㅊ

일년정도??? 사실 원래 중요한 용무 아니면 연락 주고받는거 번거로워함. 그래도 애인이 원하면 대부분 하루안에는 즉답하는데 안해도 사실 크게 신경쓰진 않을것 같아 친구도 마찬가지. 근데 2년 이후부터는 내가 이름이랑 얼굴을 잊어버려서...그래서 1년.

2개월? 속으로는 울 것 같긴 한데 그 정도는 참을 수 있어

와 안녕 얘들아 나 스레즈야.... 세상엔 다양한사람들이 많다는걸 느꼈다ㅏ.... 난 한시간만 연락 안되도 짜증나고 불안한데.. 나도 너네처럼 신경 안써보고싶다..

누가 그러는데 ? 남친?썸남?짝남 인지에 따라서 달라질듯

뭐한다고 말안하고 그냥 연락 안되는거면 3시간 정말 중요한 일이고 연락 못하는상황인거면 ㄱㅊ 그래도 시간될때 간간히 한번씩은 연락해줬으면 좋겠음 연락 오래안됐는데 잠든거면 ㄱㅊ

적어도 하루 내에는 봐주면 좋겠어 ㅠㅠ 신경쓰여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두 명을 동시에 좋아해 28분 전 new 4 Hit
연애 2021/06/17 08:47:30 이름 : 이름없음
706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5시간 전 new 1285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955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5시간 전 new 2894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신경쓰이게하는방법 5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17 01:26:47 이름 : 제발
10레스 학교 쌤한테 졸업 후 고백 7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6/17 00:16: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전화하다가 욺 7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6/17 02:04: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전남친한테 연락하고 싶어 7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17 01:13:3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연애 명언 모아보자 스레 7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6/16 21:14: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친 자신감 7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17 01:37: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관심없는데 7시간 전 new 19 Hit
연애 2021/06/17 01:02:46 이름 : 이름없음
920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7시간 전 new 9451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371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7시간 전 new 1380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네 자기한테 호감 보이던 사람이 갑자기 쌩까고 관심없는 것처럼 굴면 8시간 전 new 126 Hit
연애 2021/06/14 18:12:43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8시간 전 new 461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1레스 아 헷갈려 8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06/17 00:36: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