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내용(제목 그대로에요. 7일뒤 군대 갑니다. 군필 형님들 군대가기 전에 가지고 가야 할거나 뭐하는 지 좀 알려주세요. 제가 군대갈 쯤엔 통일 될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아무생각 없이 있었는데 7일 남으니까 실감이 나네요. 아무생각 없이 있어서 뭐해야하는질 모르겠습니다. 백지 상태에요. 뭐라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군필 형님들 '군대 가기 전 기분 어떤가'같은게 궁금 하시다면 질문도 받아요.) 군인 입니다. 군대에 대해 질문 받습니다.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08일 D-242 어느덧 이 스레도 700레스 돌파...

레주 입대할 때 난 부사교 들어가기 며칠 전이였는데 난 임관도 하고 교육받으러 와있어. 괜히 이 스레가 아직까지 있으니까 반갑네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09일 D-241 국방부 시계는 하루하루 정직하게 흘러갑니다 ~_~ >>703 도 반갑다! 전술통신 병과였다고 했던가? 지금 교육받으러 왔다면 초군반 과정 같은 거야? 아니면 후반기교육?

>>704 헐 맞아맞아 초군반!!!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10일 D-240 눈이 온다...... >>705 자대배치는 받은 거야? 아니면 교육을 수료해야 배치되는 건가?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11일 D-239

매일 갱신해주는 성실한 레더도 열심히 일하는 레주도 수고 많아!! 내가 다 뿌듯하고 훈훈하다... 화이팅~~~

나도 곧 가는데... 스레주의 후임이 되었음 좋겠다

>>706 자대배치 받았오!!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12일 D-238

>>710 저 같은 폐급의 후임은 힘들것이오

스레주의 전역을 기다리며 갱신 313일 D-237

와 대단하다 스레주 기다리는 레스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가구 바꾸고 싶은 거 있어? 3분 전 new 8 Hit
잡담 2022/01/22 22:38:1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알바 면접갈때 뭐입어? 8분 전 new 92 Hit
잡담 2022/01/21 16:44:1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다들 평소 몇시에 일어나? 27분 전 new 57 Hit
잡담 2022/01/22 14:09: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자석 보드판..벽지에 거는 방법 41분 전 new 10 Hit
잡담 2022/01/22 22:12: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무례한 말 대처하는 방법 좀 ㅜㅜ 49분 전 new 67 Hit
잡담 2022/01/22 17:33:3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만 팬티 입으면 엉덩ㅇㅣ에 껴...? 52분 전 new 89 Hit
잡담 2022/01/22 18:54:0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서브웨이 알바생의 Q&A 53분 전 new 110 Hit
잡담 2022/01/18 23:34: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글올리고나면 왜이런 느낌이드는지 모르겠어..... 53분 전 new 53 Hit
잡담 2022/01/22 19:50:3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같은 사람있어? 55분 전 new 39 Hit
잡담 2020/04/23 13:02:40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남동생은 어릴때 서열 잡아놔야 한단게 진짜 같음 1시간 전 new 494 Hit
잡담 2022/01/19 02:12:39 이름 : 이름없음
915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0※✭✭✭✭✭✭✭✭✭✭ 1시간 전 new 6080 Hit
잡담 2021/10/05 02:08:55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한국 친구보다 외국친구들이 더 많은 나의 썰 1시간 전 new 247 Hit
잡담 2022/01/19 23:34: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칭찬 주세요 1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2/01/22 14:55:41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알바 통합스레 2시간 전 new 458 Hit
잡담 2021/12/05 01:34: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애들아있잖아 이거 어케하는거임? 2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2/01/22 20:10: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