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좀 많이 오셨는데 완전 다들 동안이셔서 교복입고 우리사이에 있으시면 그냥 학생으로 보일듯 우리랑 나이차도 별로 안 나서 그런지 말투도 정감 감ㅋㅋㅋㅋ 막 이런 문제 풀 수 있으면 1등급 쌉가능이예요 이러시고 혼자 헙 막 이러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선생님은 막 이렇게 lot를 접목시킨 물건에 정보를 입력하면 그 정보대로 지가 알아서.. 아 죄송해요 스스로 알아서 막 이러심

ㅋㅋㅋㅋㅋ나도 내년쯤에 교생 나가는데 그럴까봐 무섭닼ㄴㅋㄴ

>>3 ㅋㅋㅋㅋ아까도 학생이 질문에 대답잘해서 오..맞아요 쩐다 합 죄송해요 훌륭하네요 이러셨어 대바귀여우샤

>>4 샘 귀여워시당ㅋㅋㅋㅋ

>>5 맞아ㅋㅋㅋㅋㅋㅋㅋ 막 교생선생님 좋아하는 고딩들 중학생때는 이해 안 갔는데 다 이유가있었구만

>>6 울 반 샘은 이제 27..? 암튼 그정도 되셨는데 결혼했다고 거짓말 하셨다가 애들한테 밀착취재 당하셔서 거짓말인거 들통나셨는데 그 때 되게 웃기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쫌 뜬금없는 얘긴데 만약에 너레더 교생 나가면 어떤 학생이 예쁠거 같아ㅠㅠ? 막 아 얘는 내가 나이 어린교생이라고 맞먹을라 하는 구나 생각하게 만드는 애들 말고 그냥 진짜 날 존경해서 이렇게 관심 가져주는구나 하는 애들이 딱 눈에 보일 거 같아??

>>9 음 글쎄 내가 교생 나가면 나에게 잘 대해주는 학생이 좋긴 한데 사실상 크게 문제일으키거나 나를 대놓고 무시하고 맞먹으려는 학생 아니면 그냥저냥 이뻐할 거 같아! 내가 아직 누구를 가르친 경험이 적고 그 전체 분위기랄까 그걸 많이 타서 애들이 전체적으로 날 편하게 대해줬으면 좋겠음 :)

>>9 대안들고 시범수업? 하실때 잘 참여하고 인사 잘 하면 웬만해서는 좋게 봐주셔 그리고 막 나쁘고 좋고 할 것도 없는게 코로나때문에 실제로 보는건 며칠 안됨..

인정ㅋㅋㅋㅋㅋㅋ 울 학교는 아직 20대인데도 교과목으로 선생님 하시는 쌤들 많이 계시는데 가끔씩 욕은 아닌 속어?같은거 쓰시곤 아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 하면서 당황하심

아 깜짝아 나 교장쌤으로 보고 뭐 교장쌤이...???? 어느 학교야 ㅅㅂ 이러고 있엇음 ㅋㅋㅋㅋㅋㅋ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장선생님이 무야호~ 하시면 개웃기겠다

>>14 그만큼 어려지고싶으시다는거지

우리 영어쌤 무야호~ 이러고 군침이 싹도노.. 하면서 음흉한 표정 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군침이 싹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엌ㅋㅋㅋㅋㅋㅋㅋ나도 첨엔 그렇게 봤는데 자세히 보니까 교생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16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교장쌤이 그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귀여우시다..

엥? 12레스까지는 교장쌤이 직접 수업도 하시나... 시대를 따라가는 분인가.... 이러면서...와... 하고 보는데 아니었네...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꺼도 교장쌤으로 잘못읽었다는거였어? 난 무야호 그것만 잘못봤다는 줄 근데 얼핏읽으면 그렇게 읽히긴 하네

ㅋㅋㅋㅋㅋ 우리쌤도 교생은 아닌데 젊어서 아 퇴근마렵다 막 이러심 ㅋㅋㅋ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지금 산책 중인데 1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7/24 19:46:28 이름 : 이름없음
256레스 도쿄올림픽 통합 스레 1분 전 new 281 Hit
잡담 2021/07/23 21:09:52 이름 : 이름없음
227레스 별을 찍어보자 12분 전 new 1536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
25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14분 전 new 267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6/08 14:11: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원 줌수업했는데 나 소리지르는 거 다 들어감 34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7/24 19:33: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택배 있잖아 45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7/24 18:58:32 이름 : 이름없음
69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51분 전 new 168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무례한 질문에 어떻게대답해?? 55분 전 new 67 Hit
잡담 2021/07/24 15:24: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물건정리 어떻게 해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7/24 18:47: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어둡고 구석진 곳에 위치한 더러운 쓰레기통 🗑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0/10/28 17:44:22 이름 : 쓰레기통
2레스 올림픽 펜싱 보고있는데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7/24 18:58:10 이름 : 이름없음
61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시간 전 new 2254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나만 글읽을 때 목소리 들리는거야?? 1시간 전 new 609 Hit
잡담 2021/07/21 03:48: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에스크올리고 싶은데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7/24 18:44: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