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보호하긴 개뿔 걍 억압하는거잖아. 거기다 애들 보호한답시고 성인이 성인사이트 못들어가는게 말이 되냐?? 애들이 많으면 또 몰라요, 어처피 저출산의 국가인데 왜이러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가식적인점이 한국 청소년 막 밤까지 공부하고 학교에 야자있고 하는거 진짜 선진국에선 그것도 학대로 보는데 정작 그런건 안없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꿎은 야한거, 잔인한거에만 잣대들이지.....

청소년 보호할꺼면 커터칼이나 가위도 문구점에서 팔면 안되지, 그걸로 자해하는 청소년들도 있는데... 안그러냐???

그리고 청소년을 보호한다 쳐, 어른들은 무슨죄야? 해외 성인사이트 들어가면 청소년 보호한답시고 워닝 띄어놓는데 만약 ㄹㅇ 바이러스 범벅이거나 불법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만 차단하는거면 이해해. 근데 합법적인 사이트도 야하다는 이유 하나로 다 막아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담배 구입도 구매자인 미성년자는 처벌 안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년 정서" ㅇㅈㄹ하는데 밤 늦게까지 오직 대학을 위해서 국영수 위주로만 공부하는 한국 입시 경쟁이 정서에 더 안좋은거 모르나???

청소년이 애니, 게임의 영향으로 범죄저질름 -> 저런 매체탓! 검열해야함 빼애액 청소년이 학업 스트레스랑 환경때문에 범죄저질름 -> 누군 안힘드냐 노오력과 의지가 부족한 탓이지 ㅉㅉ

그리고 자극적인거?? 애초에 저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공부하는데 자극적인거 안찾아보겠냐 그것마저 없으면 사람 미치는데 검열관련 뭐라 하면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청소년 매체에 더 엄하다능" 이러는데 거긴 성인용으로 가면 일본은 명함 못내밀정도로 노빠꾸 터지는데다 거긴 입시경쟁도 거의 없잖아 그나마 일본이 입시경쟁이 있긴 하지만 한국보다 사정이 훨 나은 편인데다 대리만족, 스트레스 풀 수 있을 청소년을 위한 만화나 매체가 잘 보장되어있음

청소년이 성적인 매체 보는건 정서에 안좋지만 친구들끼리 경쟁하고 밤, 새벽까지 공부하고 쓴소리 듣는건 당연하당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거 보면 "꼭 공부 못하는 애들이 저러더라~" 이러는데 사실 내가 공부랑 담을 쌓기도 했고 ㅇㅇ 근데 공부 안하면 다른 재능을 이끌주거나 남 인생이니 걍 닥치고나 있지 "너 공부 안하면 나중에 살기 힘들어" 이러면서 공포심 조장하는데 이건 학대 아닌가봄???

트위터가 특히 심함. 청소년이 야한거 잔인한거 좀 보면 물어뜯고 미자가 이거 왜 보냐느니, 못보게 하는건 다 청소년들 보호하기 위해서라느니 온갖 가식은 다 떨면서 로스트원의 호곡인가 교육 비판하는 노래 댓글란에 공부때문에 힘들다는 댓글 박제해서 조롱하고 "공부도 안하는 애들이 ㅋㅋ" 이러면서 은근슬쩍 한국 교육제도 옹호함. 뭐임?? 싸이코패스야??

>>4 오 동지 찾았다 땡큐

가장 어이없는거 좀 극단적으로 예시를 들면 19살까지는 미자라고 "이거 안돼" "저거 안돼" "어른말 들어" 이러면서 딱 20살 되면 "성인인데 그건 스스로 해야지", "성인 맞냐??" ㅇㅈㄹ함 지들이 그동안 못하게 해서 모르는건데 어쩌라고

좀 자극적인 비현실적 매체로 욕구해소하는건 청소년에게 유해하지만 밤까지 야자하고 학원 뺑뺑이 돌리고 충분한 수면시간을 못취하게 하는건 당연한 한국...... 차라리 일본이 낫지 ㄹㅇ 한국은 어디가서 일본에서 애들이 비키니 입은걸로 "일본은 아동인권 낮다" 이럴 자격 없음

너희들은 니런 이중적이고 가식적인 한국의 청소년 보호법에 불만 없냐?? 나만 까려고 세운거 아니니까 좀 뭐라도 적어줘

술담배는 그래도 (똑같은 암에 걸려도 청년층 환자의 진행 속도가 노년층의 그것보다 빠른 것처럼) 신체적 성장이 거의 다 끝난 성인들보다 아직 성장 중인 미성년한테 해로울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이거 두개에 한해서는 미성년의 구입 자체를 막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거든? 근데 19금이랑 관계된 모든 걸 '청소년 보호' 운운하면서 막는 건 조금 과하다고 생각함. 올바른 피임법을 성인물로 취급해서 검열하니까 비닐봉지 콘돔이 나오고, 미술 교육용으로 나온 인체 해부도 등도 19금 처리 하니까 애들이 사람 몸을 이상하게(ex. 누가 봐도 파이어에그처럼 생긴 가슴을 달고 있는 여캐 일러스트) 쳐 그리는 거 아녀.......

>>14 솔직히 나는 뭐 성인이 미성년자랑 성관계 하는거 아니면 청소년들끼리 합의해서 피임해서 하는건 별 거부감 없음. 오히려 그게 맞지 우리나라 성교육 조악한거 때문에 성인 되어서도 피임 잘 모르는 사람들 수두룩한거 아녀 (남자들의 경우 여성의 생리관련 추가) 스웨덴은 중고등학생때부터 학교에서 콘돔나눠준다는데 거긴 뭐 샹날라리들만 사는 나라겠네 백날 "음란물은 성에 대한 잘못된 지식과 성을 부끄럽게 여기게 한다" 이러는데 오히려 성에 대해 폐쇄적인 마인드 때문에 더 성을 부끄러워하는거같음

솔직히 법 이름을 청소년 과보호법이라고 바꿔

몇몇가게에선 콘돔은 미성년자에게 안판다며ㅋㅋㅋ이상한 곳에서 보호를 하는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6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21분 전 new 2050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음악선생 27분 전 new 4 Hit
뒷담화 2021/06/25 08:40:5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57분 전 new 226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640레스 네이버 웹툰 댓글 깐다 2시간 전 new 12116 Hit
뒷담화 2018/10/15 09:42:3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게임하다가 빡칠 때 방문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342 Hit
뒷담화 2021/01/13 04:51:3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까스레에서 눈치없이 구는 애들 진짜 싫어 3시간 전 new 599 Hit
뒷담화 2020/02/05 21:13:17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3시간 전 new 3469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메이플스토리 깐다. 5시간 전 new 2773 Hit
뒷담화 2018/10/07 01:04:01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양덕 그림체 깐다 6시간 전 new 798 Hit
뒷담화 2021/06/19 15:44:08 이름 : 이름없음
800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6시간 전 new 3576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477레스 ㅇㄷㅌ,ㅂㅁ,ㄴㅃ.ㅉㅃ,ㅇㅅ,ㅁㄱ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수정) 7시간 전 new 4651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7시간 전 new 1793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293레스 가족까는 스레 7시간 전 new 2341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5레스 이번에 밑천 다 드러난 인벤 깐다 7시간 전 new 194 Hit
뒷담화 2018/06/04 22:21:03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할 일 안 하고 스레딕 들여다보는 애들 깐다 8시간 전 new 368 Hit
뒷담화 2021/06/13 20:07: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