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오늘 온라인강의 쉬는시간에 잠깐 눈붙이다가 꿈을 꿨는데 웅성거리는 목소리만 나오는 꿈이었던 것 같아 근데 완전 잠든 게 아니어서인지 갑자기 침대 옆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이 눈꺼풀 사이로 보이는 동시에 그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려와서 신기하고 놀란 상태로 아 꿈이다!하고 외쳤어 꿈속에서,, 평소에 자각몽 경험해보고 싶었거든! 근데 갑자기 눈앞이 하얘지더니 "흐아아아아ㅏ악!" 하고 되게 길게 내 비명소리가 들리고 깼어 ㅋㅋㅋㅋ 깨고나서 혹시 이것도 꿈일까 잠깐 생각했는데 그런 일은 없도라,,ㅎㅎ 자각몽은 어떻게 꾸는 걸까 좀 무서운데 궁금행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258레스 1년 전에 네 달간 다른 세계에서 사랑했던 꿈을 꿨는데 아직도 못 잊겠어 42분 전 new 3816 Hit
2021/01/02 20:10:2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오늘 악몽을 꿨는데 별 거 아니겠지? 1시간 전 new 2 Hit
2021/06/19 11:12:58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꿈을 파는 가게 2시간 전 new 211 Hit
2021/06/08 10:00:32 이름 : ◆Lalck782moM
4레스 꿈에서 만난 남자아이가 자기를 찾아달래 5시간 전 new 82 Hit
2021/05/02 11:51: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꿈에서 나를 지켜주는 존재에 대해 아는 거 있는 사람? 11시간 전 new 55 Hit
2021/06/06 12:24: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루시드 드림이 꾸고 싶어? 11시간 전 new 206 Hit
2021/05/14 02:44: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휴;; 꿈에 마스크 없이 길거리 돌아다니는 꿈꿧어... 11시간 전 new 33 Hit
2021/06/13 16:13: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애틋한 그애가 다시보고싶다 11시간 전 new 37 Hit
2021/06/13 06:29:00 이름 : 이름없음
616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2판 14시간 전 new 1339 Hit
2020/12/19 16:59: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꿈에 처음 보는 젊은 남자가 나와서 18시간 전 new 43 Hit
2021/06/13 08:34: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오늘 좀 설레는 꿈 꿨음 2021.06.18 12 Hit
2021/06/18 12:07:04 이름 : 이름없음
294레스 어디서든 빠질 수 없는 그것☆잡담판 2021.06.17 3850 Hit
2018/03/16 10:36:43 이름 : 이름없음
313레스 연예인이 나온 꿈을 풀어보자 2021.06.16 9022 Hit
2018/01/10 15:50: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갑자기 생각난건데 자각몽 2021.06.15 30 Hit
2021/06/15 11:54:4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꿈 기록용 2021.06.12 119 Hit
2021/04/05 06:21: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