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까스레면 말을 안함. 분명 제목은 해당작품 까스레인데 보면 그 팬들까지 까는게 보임. 물론 어느 작품이나 (특히 해외작품은) 정서에 안맞는게 있을수도 있고 호불호가 갈릴 수 밖에 없는데 대놓고 싫다 하기 뭣하니까 스레딕에서 까는건 이해해. 난 상까지 탄 기생충도 내 취향이 아니라서 별로던데 뭘 근데 가끔 뭐 조금만 논란 생기면 "이거 왜 파냐 존나 오타쿠들 미개하네", "한국인이면 이거 빨지마셈" 이런 애들이 종종 보임. 사실 스레딕 뿐만 아니라 SNS 전반이 좀 그런 분위기임. 니들이 작품을 싫어하는데에도 이유가 있듯 팬들도 그거 좋아하는 이유가 있겠지... 작품이 맘에 안든다고 팬까지 까는건 뭐야??

생각해보면 특정 작품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작품 추천은 해볼망정 걍 주접만 떨거나 지 덕질하는데 바쁜사람이 많은데 꼭 해당 작품 안티들이 팬들 조리돌림, 인신공격하고 정당화하기에 바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57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3분 전 new 18044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애니채널에서 유튜버, 스트리머 방송 하는거 깐다. 2시간 전 new 1715 Hit
뒷담화 2020/03/25 19:49: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일본성우 외모만 보는거 깐다 3시간 전 new 40 Hit
뒷담화 2021/06/22 01:05:24 이름 : 이름없음
486레스 과도한 찬양/올려치기 때문에 반감 생긴 것들 적는 스레 4시간 전 new 8422 Hit
뒷담화 2020/05/08 14:03:3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욱일기•전범기•다이쇼•혐오발언 논란터진 귀칼깐다 4시간 전 new 52 Hit
뒷담화 2021/06/22 00:33:11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4시간 전 new 3277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탈모 대머리 놀리지마라 제발 4시간 전 new 561 Hit
뒷담화 2021/01/09 22:58:5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헤테로/NL/남녀커플 하소연 스레 4시간 전 new 425 Hit
뒷담화 2019/08/10 21:28:5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이 그림유튜버 깐다(5) 5시간 전 new 469 Hit
뒷담화 2021/06/19 23:27:00 이름 : 이름없음
312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 5시간 전 new 8132 Hit
뒷담화 2019/09/28 19:24:4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읽씹/안읽씹 까는스레 5시간 전 new 901 Hit
뒷담화 2020/05/21 02:30:54 이름 : 이름없음
351레스 백합(GL)판 하소연하는 스레 5시간 전 new 8320 Hit
뒷담화 2019/07/20 20:28:28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5시간 전 new 2549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로판 깐다 3 5시간 전 new 4767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식탐 자체를 깐다 5시간 전 new 44 Hit
뒷담화 2021/06/21 17:49: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