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놀라울 정도로 움직이지 않아서 최대 몸무게를 찍어버린 스레주! 어느덧 졸사 찍는 날이 2주 앞으로 다가와 다이어트를 선언하는데,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까?! 일단 스레주는 극심한 운동부족에 체력 쓰레기이므로 운동을 하는 것에 의의를 둔다. 마침 시험도 끝났으니 목표는 하루 한 시간 이상 걷고 30분 이상 홈트 하는 것으로. 사실 평소에 학원 오갈 때 거의 걷는데 왕복 한 시간 정도 걸리니까 그건 채울 수 있을 듯. 5월 14일까지 48kg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다이어트는 40kg가 될 때 까지 일단 해 보자 시작 몸무게 - 148cm 52kg 근데 이거 마라탕 배터지게 먹고 잰거라 확실하진 않음 대충 50kg 정도로 생각해야지.

몸무게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번, 자기 전 한 번 재야지. 그날그날 기록은 저녁에 몰아서 적어야겠다

1일차 운동 직후 몸무게 약 51kg 집에 전자체중계가 고장나서 아날로그식? 그 바늘 돌아가는 체중계라 정확한 무게를 몰라 그냥 대충 51kg정도로 보임 아침 - 미숫가루. 삶은 계란 한 개 점심 - 밥 두 젓가락, 학교 돈가스 반 개, 우동 조금 점심 겸 저녁 - 마라탕 걷기 한 시간 반 (중간중간 조금 뜀). 홈트 총 50분 정도. 얼굴살 빠지는 스트레칭 10분 정도.

2일차 아침 몸무게 약 51kg 아침 (9:30) - 쌀밥 한 공기, 생선, 콩 갈아서 만든 주먹만한 전 같은 거 한 개 점심 (3:30) - 카라향 한 개, 맛밤 한 개, 현미 크런치바 한 개 얼굴살 빠지는 스트레칭 두 세트, 한 시간 걷기

아이고 이제서야 다시 왔네 다시 시작할게 체중계도 샀으니 원래 쓰던 체중계 1kg 적게 나가더라 현재 체중 51.1kg, 귀찮으니까 아침 공복 몸무게랑 자기 전 몸무게만 적고 갈게

아아 그리고 48키로는 접어야지 그동안 안 했으니까 그냥 오랫동안 꾸준히라도 해보려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아 미친 1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6/17 16:06:5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눈바디 봐 줄 사람 3시간 전 new 48 Hit
미용 2021/06/16 19:53: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패션고자 스레주의 패션 찾아가는 스레 4시간 전 new 6 Hit
미용 2021/06/17 13:56:0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미자인데 코랑 턱끝이랑 쌍꺼풀 해볼까 4시간 전 new 52 Hit
미용 2021/06/16 08:18:06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쌍수 후기 ! 사진 👌👌 4시간 전 new 797 Hit
미용 2020/07/03 16:40:07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다이어트 8시간 전 new 29 Hit
미용 2021/06/14 11:09:44 이름 : ◆Ao0soY3wtzh
126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9시간 전 new 568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10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48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10시간 전 new 134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43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14시간 전 new 97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13레스 얼굴에 찐 살은 어떻게 빼? +광대뼈 15시간 전 new 37 Hit
미용 2021/06/16 14:08: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코 성형에 대한 질문 받음 15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6/17 02:21: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코 한번만 봐주ㅜ 18시간 전 new 35 Hit
미용 2021/06/16 17:31:51 이름 : 이름없음
609레스 미용판 잡담+질문 19시간 전 new 4648 Hit
미용 2018/02/24 23:58: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속눈썹 탈몬가봐 이거어떻게해 19시간 전 new 26 Hit
미용 2021/06/16 08:12: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