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엄청 사고 싶은데 언니가 너 나중에 백퍼 후회한다고 그런건 잘나가는(??) 대학생들이나 신ㄴ는거라고 너무 튄다면서 나한테 엄청 욕햇단말야ㅠㅠ 그정도로 에바야..?? 이미 신청햇긴한데 에바면 다시 취소하려고

신고 싶으면 신는거지 뭐 매치만 잘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근데 그거랑 별개로 권하진 않는게, 15살이면 아직 한창 키 클 나이인데 워커의 굽이 높다면 함부로 신었다가 발목을 다칠 수도 있으니까.....기본적으로 굽 높은 신발은 관절에 정말 안 좋긴 해 발목부터 무릎 고관절...더 나가면 척추에 영향 줄 수도 있고ㅇㅇ 아직 어린 나이다보니까 그건 좀 걱정된다

>>2 아 걱정 해줘서 고마워!!♡ 발목 무리하지 않을 정도로만 신을게ㅎㅎ

>>3 그럼 괜찮지 뭐 신고 싶으면 신어!!

워커 하나 제대로 된거 사면 (닥마같은거) 대학생때까지도 신을수있어! 나 거의 10년전 고딩때산거 아직 신음ㅋㅋ

나도 고딩때 신은 워커 지금 까지(성인) 꾸미고 싶을 때 신는데 후회 없음 잘나가는 대학생이라니 학교 안 다니는 사람 운다8ㅁ8

굽있는거 아니면 굳이 반대할 이유 없지 굽있는건 나중에 신어 키 콤플렉스 있어서 어렸을때부터 굽있는거 신었더니 걷는 법도 이상해지고 무지외반증, 굳은살로 고생중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나 내일 남친이랑 여행가는데 뭐 입을지 골라줄 레더!! 1시간 전 new 38 Hit
패션 2021/06/21 12:21:32 이름 : 이름없음
257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10시간 전 new 1489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허리 22인치 옷 파는 곳 15시간 전 new 118 Hit
패션 2021/05/30 23:15: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급함 중딩 핸드백 살말? 2021.06.20 37 Hit
패션 2021/06/20 15:50: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반팔 뭐 살까… 2021.06.20 25 Hit
패션 2021/06/20 18:43: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레더들 나 첫사랑 만나러 가는데 코디 추천 좀!! 2021.06.20 23 Hit
패션 2021/06/20 14:32: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블랙업 윈더윈더 히키모드 같은 쇼핑몰 추천 해주라 2021.06.20 29 Hit
패션 2021/06/18 15:27: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옷장사진이랑 좋아하는 임티 쓰고가는 스레ㅔㅔ 2021.06.20 49 Hit
패션 2021/06/19 05:51:09 이름 : 이름없음
363레스 살까 말까 할 때 물어보는 스레 2021.06.19 2179 Hit
패션 2020/03/03 18:16:3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2021.06.19 150 Hit
패션 2021/06/05 18:09: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자가 반지끼면 2021.06.19 82 Hit
패션 2021/06/17 11:38:4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옷 많이 과하니ㅜ 2021.06.17 157 Hit
패션 2021/06/16 08:22: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가 여자레깅스 2021.06.17 62 Hit
패션 2021/06/16 16:05:1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프숄더 안에 속옷 어떻게 입어?? 2021.06.16 92 Hit
패션 2021/06/16 21:51: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허리 얇은 애들아 2021.06.16 161 Hit
패션 2021/06/12 02:12: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