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흔치 않은 일이겠지만 아이를 입양 보내지 않고 그 애를 직접 키우고 사랑해줄 수 있을까?? 내 글에서 그렇게 태어난 자기 아이를 사랑하는 캐릭터가 있긴 한데 나라면 절대 못할 것 같아서...여기 의견이 너무 궁금해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말해줄래?? 그럼 정말 고마울 것 같아ㅠㅠ 혹시 제목 보고 불편한 사람 있으면 정말 미안해..나쁜 의도는 없었어...

➖ 삭제된 레스입니다

>>2 아 이런 질문은 올리면 안되는거야...? 글에 대한 얘기 나누는 곳인 줄 알았는데 내가 착각했나 보네...미안해

글에대한 이야기보단 '~할수있는가'가 주제라서 토론판에 맞아보여서 그럼 내글에서 그렇게~ 이부분만 안적으면 토론판스레랑 다를바없고 달릴 레스도 이런이유로 할수 있고 없고 그런내용이지 글관련이야기가 크지않잖아

>>2 창작하다보면 본인이 경험해보지 못한 일들에 대해 써야 하니까 대상자들에게 자문을 구할 수 밖에 없는 거 아닌가? 제목에 본문 내용 떡하니 써뒀는데 불편하면 아예 안 들어오면 되지 굳이;

>>2 스토리 짜면서 물어볼 수도 있지 말을 왜 그렇게 해;;

그게... 될까...? 아니.. 유전자가 반이나 섞인 걔를 어떻게 사랑할수있지>?...??/ 그냥... 너무 에반데.... 아무리 내피가 섞여도 가해자를 닮아가는 아이를 어떻게 좋아할수있을까// 나는 에바같음.

>>4 그렇구나...알려줘서 고마워!!

>>7 내가 생각해도 좀 그렇긴 해ㅠㅠ확실히 납득하기 좀 어려운 설정인 것 같으니까 바꿔봐야겠다 말해줘서 정말 고마워!!

>>9 응.. 진짜 고통스러울것같아.. 안죽인게 다행인거 아닐까.. 물론 그 애 입장에서는 당한거지만(태어남을) 주인공이 착하면 그냥 어디 보내버릴것 같아... 가스라이팅 제대로 당했으면 좋아할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 좋아한다기보다는 책임감이라고 해야되나..

>>10 음..그렇구만!! 레더 덕에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난 것 같아!! 나중에 글 쓰게 되면 꼭 보여줄게!!! 의견 내줘서 정말 고마워!!!!!

똑같은 주제의 영화 있던데, 그것도 실화기반이라고 알고있고 아이 엄마는 아이와 성폭행범은 별개라고 생각하고 아이는 사랑하는데 주변사람들이 아이를 정상적으로 대하지를 못하는 흐름이었지

>>12 헐 그런 영화가 있구나!! 한번 검색해 봐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그나저나 실화 기반이라니 좀 슬프네...

>>12 아 혹시 그 영환가 납치 당해서 조그만 방에 아이랑 단둘이 갇혀 살았던거 맞아 사랑할 수 있긴 한가봐 거긴 정말 애절했으니까

나는 종교적 관점으로 봤을 때 그런 아이는 업식이 나뻐서 그렇게 출생하기 때문에 좋게 봐줄 수가 없다. 가끔 자기 인생이 될 것임에도 남 취급하거나 새로운 걸 찾는 이들이 그렇게 출생하는 경우가 있지만 좋지 않은 업식으로 인식되기에 놓아야 한다고 봐.

내 친구가 물어봤던건데...쓰지말길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자기만 알 법한 명작 웹소설을 추천해보자 2시간 전 new 88 Hit
창작소설 2021/06/19 03:41:1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글 수준 평가해죠ㅠㅠㅠ 2시간 전 new 83 Hit
창작소설 2021/06/19 19:17: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소설에서 관계성이랑 캐릭터성이 좋다고 느낀 부분이 뭐였어?? 3시간 전 new 16 Hit
창작소설 2021/06/21 16:19:22 이름 : 이름없음
234레스 검은 도서관 4시간 전 new 3687 Hit
창작소설 2019/03/05 21:54:09 이름 : ◆anvfQk5RzU5
57레스 오디오북 리딩을 위한 릴레이 소설!!!! 4시간 전 new 197 Hit
창작소설 2021/06/13 10:25:04 이름 : ◆60k2oK7Btg0
26레스 캐릭터 성격 매력적으로 만드는 법 5시간 전 new 1020 Hit
창작소설 2021/05/28 04:10:45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로판의 법칙(클리셰 적고 가~) 6시간 전 new 1170 Hit
창작소설 2020/12/13 22:39: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심심한 사람들 모여봐! 같이 가볍게 읽기 좋은 개그물 쓰자 6시간 전 new 39 Hit
창작소설 2021/06/17 19:01:08 이름 : ◆Dumk8nWi6Y7
15레스 아무거나 장면 묘사가 숙젠데 제발 피드백 plz 7시간 전 new 91 Hit
창작소설 2021/06/20 06:23:03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좋아하는 예쁜 문장 두고 가 7시간 전 new 2135 Hit
창작소설 2019/03/08 22:09: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0시간 전 new 28 Hit
창작소설 2021/06/21 01:22:4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캐릭터 이름 기부하는 스레 12시간 전 new 284 Hit
창작소설 2021/04/03 19:03: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미스터리 소설 짧게 썼는데 필력이 어때 ? 19시간 전 new 41 Hit
창작소설 2021/06/20 21:14:53 이름 : 이름없음
941레스 다들 자기 글 올리고 나이 맞추는 스레 19시간 전 new 4917 Hit
창작소설 2020/07/18 20:26:39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어떤 단어를 시적이게 바꿔드립니다 20시간 전 new 1276 Hit
창작소설 2021/05/23 01:15: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