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고등학생이고 연애를 해 본 적이 없어. 중학생 때는 연애 보다는 친구들 다 같이 노는게 더 재밌었어. 그러다 여고를 오게 돼서 자연스럽게 연애랑은 거리가 멀어지더라. 다름이 아니라 내 고민은 내 남사친때문이야. 중학생때 연락하고 친했던 남자 애들하고는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자연스레 멀어져 지금까지 연락하는 남자애가 한 명있어. 얘랑 거의 5년 동안 알고 지낸거 같아. 옛날에 그 애랑 전화를 자주했어. 보통 한시간 전화를하면 처음엔 괜찮다가 항상 마지막에 내 연애 이야기를 해. 내 키가 170이거든? 조금 큰 편이야. 그 애는 내가 연애를 못해 본 이유가 너는 키가 너무 크다. 넌 뭐든게 어중간해서 존재감이 없다. 너 나 말고 연락하는 남자애 없지? 에휴 왜 그러고 사냐. 키도 큰데 얼굴도 어중간해서 안쓰럽다. 이런식으로 대화 주제가 넘어가. 또 한번은 내가 관심있는 애랑 영화를 본 적이 있어. 그러면 걔는 그걸 어떻게 알았는지 또 나한테 전화를 걸면서 말해. 야 너 그 찐따랑 영화봤냐? 진짜 끼리끼리네. 이렇게.. 그럴때마다 그만해. 내가 남친 없는게 너랑 무슨 상관인데? 나한테 신경쓰지마.이런식으로 화를 내면서 전화를 끊어. 그러면 걔한테 계속 전화가 와. 받을 때까지. 10통은 기본으로. 전화를 받으면 적반하장으로 욕을하면서 화를 내. 전화 왜 안받냐고 ㅅㅂ 미안하다고 미안해 이제 안그럴게. 이런식으로.. 그렇게 5년이 흐른거 같아. 5년이라는 시간이 흐를동안 연락을 안끊는 건 진짜 바보같지만 항상 저렇게 말하고 전화를 끝까지 안받으면 진지하게 사과를 하는데 그러면 또 용서 해주게 되고 그게 무한 반복이 된거같아. 내 성격, 외모 비하 뿐 아니라 그 애는 나한테 자기 연애 이야기를 자주 해. 여친, 걸레같은 년이 짜증나게 한다. 여친 있는데 다른 여자애랑 술 먹다가 눈 맞아서 키스했다. 오늘 했는데 기분 좋았다. 뿐만 아니라 항상 장난식으로 야 나랑 사귀자 자기야 사랑해~ 이렇게.. 진짜 들으면 구역질 나. 얘 때문에 세상 모든 남자들은 다 저럴거 같고 얘가 나에 대해 하는 말이 진짜인 것 같고.. 진짜 자존감 낮아지더라. 지금은 정신차려서 얘랑 연락 안하고 있어. 근데 걔 때문에 이미 낮아진 내 자존감, 남자들은 다 저럴거다 라는 선입견으로 요즘 너무 힘들어.. 누가 내 번호를 따가면 왜 날 좋아하지? 친구들하고 내기하는건가?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어. 뒤에서 떠드는 소리 들으면 다 내 외모 얘기 하는 거 같고.. 이거 어떻게 극복 할 수 있을까..? 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일단 그 애랑 손절 쳐 무조건. 너 깎아 내려서 자기 잘난 맛에 사려고 하는 그 애는 네 친구 아니야. 키 170이면 모델처럼 팔다리도 길 거고 너무 멋진데 뭘! 그 남자새끼가 키 작아서 하는 말 같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우리 엄마좀 봐줘봐 6분 전 new 68 Hit
고민상담 2021/06/19 18:37: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이 이거 혹시 왜이러는지 아니??? 24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6/19 23:26: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한참 뒤늦게 나에 대한 악의적인 루머가 있었단걸 알면 너흰 어떡할래? 1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20 18:28: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들아 우리집 어떻게 생각하냐? 1시간 전 new 60 Hit
고민상담 2021/06/19 21:32: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급나누는 생각 못고치나 3시간 전 new 50 Hit
고민상담 2021/06/20 00:21: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일본어 한다고 다 오타쿠임? 4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06/20 15:1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가출할건데 어떻게 해야할까 6시간 전 new 15 Hit
고민상담 2021/06/20 12:59: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매일 매일 불안감 속에서 살고 있어 너무 힘들다 6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6/20 12:55: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7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6/17 20:45:55 이름 : 이름없음
822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9시간 전 new 3367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버스 트라우마 , 왕따 10시간 전 new 155 Hit
고민상담 2020/02/14 11:33:0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친구가 인스타 언팔했어 12시간 전 new 138 Hit
고민상담 2021/06/19 16:11: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어 17시간 전 new 83 Hit
고민상담 2021/04/01 20:14:5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이런 경우는 살다 처음인데 뭐 어찌해야 돼 17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1/06/20 01:23: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난 왜 친구가 없냐 18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6/20 01:24:20 이름 : 이름없음